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톡방있다는데 어디인지요
글쓴이
BLOCK_B
추천
11
댓글
4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558
  • 2018-06-15 03:48:57
							

톡방같은게있어서 다들 친하신거군요
저도 같이하고 싶은데 들어가는법좀 알려주세요
메타스코어 닥눈삼 2018.06.15 03:50:26
BLOCK_B 음.. 닥눈삼?? 2018.06.15 03:50:52
櫻坂みはる ? 진심으로 하는 소리인가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5 03:50:56
ㅇ.ㅇ 혼자놀아 이 좆목충 새끠야! 211.36 2018.06.15 03:50:59
긴긴 쓰레기가.. 2018.06.15 03:51:22
BLOCK_B ?? 그냥톡방이있다길래; 2018.06.15 03:51:34
Roosakov 그런거 업슴 있어도 걸리면 배척임 - dc App 2018.06.15 03:54:16
커피는맥스웰 야 당연히 구라지 그걸 왜 믿어 ㅣㅋㅋㅋㅋ 미안하게시리 2018.06.15 03:55:50
櫻坂みはる 디시를 진짜로 원투데이 하셨나봄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5 03:58:01
Block ㄴㄴ진짜 나쁜세끼다 2018.06.15 03:58:48
BLOCK_B 머임? 대체머임;근데왜 다들 친해보이는거죠 2018.06.15 04:02:14
김끄리 디씨니까 그렇게말해서그런거지 ㅋㅋㅋ 쉬바 여기사람들 누군지도몰라 본적도없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톡있다고 누구한테들음 진짜 존나궁금하다 꼭 한놈씩 톡방디코방있다고하는놈들이있는데 출처물으면 아무도 대답을못해 ㄷㄷ 2018.06.15 04:04:18
마요릭 톡방있서 2018.06.15 04:05:53
김끄리 닥눈삼 닥치고눈팅삼일 커뮤니티할때 분위기 보라는거임 디시자체가 반말이 기본(?)으로깔리는커뮤라 친해보이는거지 다 남임그냥 2018.06.15 04:05:59
김끄리 ? 야 난왜 톡방 초대안하냐 ㅈ목하냐 2018.06.15 04:06:13
Block 뭐임? 톡방있음? 개통수쳐버리네 2018.06.15 04:06:56
ㅇㅇ 톡방은 모르겠고 공지글보면 어디 모이는곳이 있는듯한데 110.70 2018.06.15 04:08:10
김끄리 ㄴ그건 부갤주가만든 vr챗마이너갤러리월드 따로 약속하고모이는건아님 월드에검색하면나옴 2018.06.15 04:09:21
커피는맥스웰 서로 누군지 좆도 모름ㅋㅋㅋㅋㅋ 죽일꺼냐 살릴꺼냐 고르라하면 좆까라하고 하고 죽일 놈들임. 2018.06.15 04:09:31
Seal 디씨는없고 vr챗 내부좇목디코는 많은것으로 암 2018.06.15 04:12:47
BLOCK_B 알겠습니다 없는거같네요 죄송합니다 괜히 어그로끈거같네요 2018.06.15 04:15:55
BLOCK_B 그 갤월드는 몇번가본적있습니다 거기서 갤러리잇다는거 알고 온건데 클린하군요 2018.06.15 04:20:16
ㅇㅇ 형냐들 디코 말고 단톡방도 만들었어? 나도 들어갈래 66.70 2018.06.15 04:20:52
춤만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라고 웃김///됐고 댄스방으로 오기나 해//아조씨한테 몸을 맡기면 알아서 리드해줌 2018.06.15 04:21:09
메타스코어 다시는 이런글 안올라오게 입단속 잘하자! 2018.06.15 04:23:31
BLOCK_B 네.. 죄송함니다 그리고 댄스방 가자는분은.. 예전에 가봐서 vr사면가려구요 2018.06.15 04:26:33
G군 뉴비추 Whisper Sheep 2018.06.15 04:26:46
카랑카람 야야 친한척해 친한척 웃어 2018.06.15 04:45:23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106 2018.06.15 04:51:02
김끄리 형 여기에 추천하는거 맞지? 2018.06.15 04:59:37
곤돌라스 디코는 뭐여 - dc App 2018.06.15 05:10:24
ㅇㅇ 혼난다 이기 - dc App 223.33 2018.06.15 05:19:54
CelesT 디스코드라고 있음 - dc App 2018.06.15 05:20:53
초보고양이 방이면 저댄방밖에 모르는데? 거긴 사람들이 말이 없고 손짓만해 ..... - dc App 2018.06.15 05:22:58
ㅇㅇ 관리잘해라 얘들아 들킬뻔했자너 110.70 2018.06.15 05:43:23
xegns ㅁㅊ 디씨인들 톡방이 있다고 코빼기도 안보이던데 118.43 2018.06.15 05:55:13
SayYouLikeMe 진짜 병신새끼 ㅋㅋ 2018.06.15 06:21:17
L-dopa 톡디를 까야 초대해주지 바부야 2018.06.15 06:40:47
저인싸인데요 톡방있음? 나도 가고싶다 - dc App 2018.06.15 08:02:30
G군 이건 컨셉이아니다 소중하게 뉴들박을 하도록하자 Whisper Sheep 2018.06.15 08:02:46
Lydie 형 초대했어 ^^ 2018.06.15 08:24:26
BLOCK_B 그만좀.. 2018.06.15 08:32:27
아델리펭귄 2018.06.15 08:55:58
아델리펭귄 그래서 사극빌런 보플을 드리겠습니다 - dc App 2018.06.15 08:56:30
tntnt 형 여기추천 맞지? - dc App 2018.06.15 14:19:17
Aphros 닥눈삼 닥치고 눈팅 삼년 아니냐 - ((== 2018.06.15 17:4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434 일반 야 트래커 고정 이거 존나좋은거같다 12 카디아. 2018-06-23 10
22433 일반 블랜더에서 유니티 뭘로가져가야함? 2 ㅇㅇ 14.32 2018-06-23 0
22432 일반 걍 어찌어찌 주워들은 짬으로 처리했음 Luche 2018-06-23 0
22431 일반 저댄 땀 존나나서 샤워하고옴 댕타 2018-06-23 0
22430 일반 비트세이버에 아바타 넣었는데 겁나 빛나는데 어캄? 2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429 일반 파티클 도움 요청! 2 BEnE 2018-06-23 0
22428 일반 엊그제 브이알 카페다녀와봤음 꿀뚤 2018-06-23 0
22427 일반 emote에 애니메이션 넣을때 idle로 서게하는건 성공했는데... 2 tabibito 122.19 2018-06-23 0
22426 일반 다음주에 받자나~~~~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3 0
22424 일반 간단한 모델링 만들어드립니다 6 ㅇㅇ 223.62 2018-06-23 0
22423 일반 애들아 이거 비번 02050129MMDD 아니냐? 4 dd 27.117 2018-06-23 1
22422 일반 아키츠시마 업로드햇다 ㅇㅇ 218.147 2018-06-23 0
22421 일반 님들 이거 vr기기 있어야만 할수있죠? 2 ㅇㅇ 175.223 2018-06-23 0
22420 일반 키작은 캐릭터들은 부럽다 2 카디아. 2018-06-23 0
22419 일반 vive같은걸로 vrchat하면 존나 쩌는점 하나 있는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0
22418 일반 립모션 넣었는데 인게임에선 안움직이는거 어케 고쳐야하냐 ? 1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417 일반 완장만드는거 천천히알려주면 0.5드림 4 Karen 2018-06-23 0
22415 일반 vmd 애니메이션 배속 설정 가능함?? ㅇㅇ 222.101 2018-06-23 0
22414 일반 인게임에서 이모트 하는데 1 BEnE 2018-06-23 0
22413 일반 이건또 뭔 개같은 오류냐 1 ㅇㅇ 118.221 2018-06-23 0
22412 일반 외국인들은 아바타로 깽판치는거 아님 글케 신경안씀. 1 ㅇㅇ 121.139 2018-06-23 0
22411 일반 저댄방 로딩도중에 나가서그런가 또 안되네 2 댕타 2018-06-23 0
22410 일반 토가 히미코 아바타 ㄹㅇ 존나이쁘다 1 댕타 2018-06-23 0
22408 일반 다른 모델 뼈 이식하는 방법 있을까 ㅇㅇ 121.144 2018-06-23 0
22405 일반 우에하라 히로미 캐논 쳐보고싶은데 악보따기가 너무 힘들다 3 ㅇㅇ 183.103 2018-06-23 1
22404 일반 블렌더 메테리얼 질문 Karen 2018-06-23 0
22401 일반 님들 오큘러스 살려고하는대 3 청화생 2018-06-23 0
22400 일반 댄스방에서 춤추면 좋은점 2 치요키 2018-06-23 0
22399 일반 왜 갑자기 아무도 안만나지냐 5 일레임 2018-06-23 0
22398 일반 파티클 받아서 넣고싶은데 넣었는데 1 BEnE 2018-06-23 0
22397 일반 지브리 맵 진짜 좋다. 4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23 0
22396 일반 어글리 코리안 특징 5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23 3
22395 일반 모야 부갤주가 뿌린 모델링 써두댐? 1 ㅇㅇ 175.125 2018-06-23 0
22393 일반 블랜더 본 과련 질문좀 1 Luche 2018-06-23 0
22392 일반 댄스방 자주 가다보니 살빠짐 2 ㅇㅇ 1.227 2018-06-23 0
22391 일반 본 합치기하면 자꾸 모델링이작아짐 1 ㅇㅇ 14.32 2018-06-23 0
22388 일반 이제 레이져만 쏘만 이모트 1번 거진 완성인데 ㅅㅂ... 3 BEnE 2018-06-23 0
22387 일반 이거 같은거 넣어주라고 하는데 하나도 없는데 머임 ?? 7 아야세쨔응 2018-06-23 0
22386 일반 본지우고 아이트래킹 눌르니까 에러나오는데 우짜냐 ㅇㅇ 211.34 2018-06-23 0
22384 일반 블렌더에서 본 지우는법 없나? 3 ㅇㅇ 218.147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