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톡방있다는데 어디인지요
글쓴이
BLOCK_B
추천
11
댓글
4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558
  • 2018-06-15 03:48:57
							

톡방같은게있어서 다들 친하신거군요
저도 같이하고 싶은데 들어가는법좀 알려주세요
메타스코어 닥눈삼 2018.06.15 03:50:26
BLOCK_B 음.. 닥눈삼?? 2018.06.15 03:50:52
櫻坂みはる ? 진심으로 하는 소리인가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5 03:50:56
ㅇ.ㅇ 혼자놀아 이 좆목충 새끠야! 211.36 2018.06.15 03:50:59
긴긴 쓰레기가.. 2018.06.15 03:51:22
BLOCK_B ?? 그냥톡방이있다길래; 2018.06.15 03:51:34
Roosakov 그런거 업슴 있어도 걸리면 배척임 - dc App 2018.06.15 03:54:16
커피는맥스웰 야 당연히 구라지 그걸 왜 믿어 ㅣㅋㅋㅋㅋ 미안하게시리 2018.06.15 03:55:50
櫻坂みはる 디시를 진짜로 원투데이 하셨나봄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5 03:58:01
Block ㄴㄴ진짜 나쁜세끼다 2018.06.15 03:58:48
BLOCK_B 머임? 대체머임;근데왜 다들 친해보이는거죠 2018.06.15 04:02:14
김끄리 디씨니까 그렇게말해서그런거지 ㅋㅋㅋ 쉬바 여기사람들 누군지도몰라 본적도없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톡있다고 누구한테들음 진짜 존나궁금하다 꼭 한놈씩 톡방디코방있다고하는놈들이있는데 출처물으면 아무도 대답을못해 ㄷㄷ 2018.06.15 04:04:18
마요릭 톡방있서 2018.06.15 04:05:53
김끄리 닥눈삼 닥치고눈팅삼일 커뮤니티할때 분위기 보라는거임 디시자체가 반말이 기본(?)으로깔리는커뮤라 친해보이는거지 다 남임그냥 2018.06.15 04:05:59
김끄리 ? 야 난왜 톡방 초대안하냐 ㅈ목하냐 2018.06.15 04:06:13
Block 뭐임? 톡방있음? 개통수쳐버리네 2018.06.15 04:06:56
ㅇㅇ 톡방은 모르겠고 공지글보면 어디 모이는곳이 있는듯한데 110.70 2018.06.15 04:08:10
김끄리 ㄴ그건 부갤주가만든 vr챗마이너갤러리월드 따로 약속하고모이는건아님 월드에검색하면나옴 2018.06.15 04:09:21
커피는맥스웰 서로 누군지 좆도 모름ㅋㅋㅋㅋㅋ 죽일꺼냐 살릴꺼냐 고르라하면 좆까라하고 하고 죽일 놈들임. 2018.06.15 04:09:31
Seal 디씨는없고 vr챗 내부좇목디코는 많은것으로 암 2018.06.15 04:12:47
BLOCK_B 알겠습니다 없는거같네요 죄송합니다 괜히 어그로끈거같네요 2018.06.15 04:15:55
BLOCK_B 그 갤월드는 몇번가본적있습니다 거기서 갤러리잇다는거 알고 온건데 클린하군요 2018.06.15 04:20:16
ㅇㅇ 형냐들 디코 말고 단톡방도 만들었어? 나도 들어갈래 66.70 2018.06.15 04:20:52
춤만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라고 웃김///됐고 댄스방으로 오기나 해//아조씨한테 몸을 맡기면 알아서 리드해줌 2018.06.15 04:21:09
메타스코어 다시는 이런글 안올라오게 입단속 잘하자! 2018.06.15 04:23:31
BLOCK_B 네.. 죄송함니다 그리고 댄스방 가자는분은.. 예전에 가봐서 vr사면가려구요 2018.06.15 04:26:33
G군 뉴비추 Whisper Sheep 2018.06.15 04:26:46
카랑카람 야야 친한척해 친한척 웃어 2018.06.15 04:45:23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106 2018.06.15 04:51:02
김끄리 형 여기에 추천하는거 맞지? 2018.06.15 04:59:37
곤돌라스 디코는 뭐여 - dc App 2018.06.15 05:10:24
ㅇㅇ 혼난다 이기 - dc App 223.33 2018.06.15 05:19:54
CelesT 디스코드라고 있음 - dc App 2018.06.15 05:20:53
초보고양이 방이면 저댄방밖에 모르는데? 거긴 사람들이 말이 없고 손짓만해 ..... - dc App 2018.06.15 05:22:58
ㅇㅇ 관리잘해라 얘들아 들킬뻔했자너 110.70 2018.06.15 05:43:23
xegns ㅁㅊ 디씨인들 톡방이 있다고 코빼기도 안보이던데 118.43 2018.06.15 05:55:13
SayYouLikeMe 진짜 병신새끼 ㅋㅋ 2018.06.15 06:21:17
L-dopa 톡디를 까야 초대해주지 바부야 2018.06.15 06:40:47
저인싸인데요 톡방있음? 나도 가고싶다 - dc App 2018.06.15 08:02:30
G군 이건 컨셉이아니다 소중하게 뉴들박을 하도록하자 Whisper Sheep 2018.06.15 08:02:46
Lydie 형 초대했어 ^^ 2018.06.15 08:24:26
BLOCK_B 그만좀.. 2018.06.15 08:32:27
아델리펭귄 2018.06.15 08:55:58
아델리펭귄 그래서 사극빌런 보플을 드리겠습니다 - dc App 2018.06.15 08:56:30
tntnt 형 여기추천 맞지? - dc App 2018.06.15 14:19:17
Aphros 닥눈삼 닥치고 눈팅 삼년 아니냐 - ((== 2018.06.15 17:4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29 일반 오늘 춤 ㄹㅇ 지금까지 춘것중에 가장오래춤 ㅋㅋ 4 댕타 2018-07-20 0
32128 일반 오큘러스 한쪽스피커 갑자기 안들리는데 머냐 ㅅㅂ.. 8 쵸마마 2018-07-20 0
32127 일반 가끔 일본인들이 걸판.10식 끌고와서 전차 이야기하는거보면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26 일반 vr기기 사려고 함 2 ㅇㅇㅇㅇ 121.159 2018-07-20 0
32125 일반 차렷충이모임 1 이서령 2018-07-20 0
32124 일반 춤을 추자 Luche 2018-07-20 0
32122 일반 노쟈아재가 등판한 케모미미타운 JJY 2018-07-20 0
32121 일반 혹시 바이브 안되는거 이거랑 연관이 있나요? 게럴드 2018-07-20 0
32120 일반 mmd 댄스방 3 ㅇㅇ 42.82 2018-07-20 0
32119 일반 vr은 집은물건 던지기 데톱 우클꾹처럼 못해?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118 일반 본 끊어져 있는데 어떻게 만드니? 1 ㅇㅇㅇ 49.173 2018-07-20 0
32117 일반 체조때 보이던 분홍아바타 2 ㅇㅇ 223.53 2018-07-20 0
32115 일반 와 오늘 만난 사람인데 진짜 분위기 지렸다 ㄷㄷ 7 아사트루 2018-07-20 4
32114 일반 오버라이드에 점프모션 관련도 있음? Anti 2018-07-20 0
32113 일반 배경 원래 이렇게 생김? 1 ㅇㅇ 218.234 2018-07-20 0
32112 일반 mr은 댄스방 가면 이상한가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11 일반 일단 트레커 하나 샀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9 일반 선착순 200명만 친구해준다 ㅋㅋ 15 카디아. 2018-07-20 0
32108 일반 아바타 스케일 낮췄는데 시점이 위에있음 어쩌냐 5 ㅇㅇ 116.33 2018-07-20 0
32107 일반 고친거같다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00 일반 대한민국 진짜 넓다 9 suikaice 2018-07-20 0
32098 일반 고프로 체스트버스터인가 그거 너무 비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094 일반 트레커 허리고정 뭐가좋댔징...?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93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볼까 3 아루라테 2018-07-20 0
32092 일반 이거 셰이프키 왜 회색으로 되있냐? 1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90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레커 살때 배송비 나오냐?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88 일반 바이브 질문이 있는데...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0
32087 일반 vr 세계의 기술력은 대단한것 같다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86 일반 이거 가만히있는데도 계속 입이 왘 왘 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10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82 일반 그러고보니 춤출때 바이브 등뒤에 선 주렁주렁한테 어떻게추는거야? 2 ㅇㅇ 220.93 2018-07-20 0
32081 일반 키넥트+오큘 vs 바이브 풀트래킹 비교 4 Luche 2018-07-20 0
32079 일반 커메 실행 오류 뜨던데 1 Red.Coco 2018-07-20 0
32077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76 일반 트래커를 1개만 구매했는데 이동이안되요 ㅠㅠ 5 ㅇㅇㅇ 115.69 2018-07-20 0
32075 일반 지금 듀토리얼하고있는데 감동의 눈물이나온다 어ㄸㅎ게하냐 1 울테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