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궁금한게 있어
글쓴이
면요리좋아함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406
  • 2018-06-14 17:57:54
							

VR은 손가락 하나하나 펴고 움직일수 있던게 아니었어? 그냥 여기에 있는대로 밖에 못핌?

- dc official App
면요리좋아함 아니면 바이브만 그런거? - dc App 2018.06.14 17:59:15
큐래스 그거 하려면 1000달러짜리 장갑 사야할걸 - dc App 2018.06.14 17:59:23
카디아. 오큘은 붙어있는 손가락 인식해서 움직인다고 하는데 잘 몰르겟고 바이브는 저렇게만 움직일수있다 2018.06.14 17:59:44
면요리좋아함 ㄴㄴ근데 그 장갑이 뭔데 이름은 알려줘야지 - dc App 2018.06.14 18:00:37
큐래스 나도 지나가다 글 본적 있던거라 잘은 모르겠다 - dc App 2018.06.14 18:02:13
김끄리 오큘도 저거밖에 못함 vrchat에 설정된손가락이 저게 전부임 새끼손가락만편다던지 빠큐만한다던지 그런건 전부 유니티에서 손가락모양을 예를들면 손가락총을 지우고 그자리에 빠큐를넣고 한것이지 오큘컨트롤러가 손가락인식이된다해서 빠큐가 그냥되는게아님 2018.06.14 18:09:51
면요리좋아함 ㄴㅇㅎ ㅇㅋ - dc App 2018.06.14 18:1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069 일반 무기 추가 안해 개같은거 개좆 같아서 못해먹겠네 3 ㅇㅇ 121.170 2018-06-16 0
19068 일반 친구들과 VRchat 하는 만화 1화 19 mami 2018-06-16 25
19067 일반 이 미쿠아바타 어디가면 만날수있나요? 7 미크. 2018-06-16 0
19066 일반 Matcha cafe 열쇠위치 아는갤럼 있나? 1 ㅇㅇ 121.139 2018-06-16 0
19065 일반 유니티 질문 척추가 없어짐 1 kuma__ 2018-06-16 0
19064 일반 아바타적용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2 오마에쿠미코 2018-06-16 0
19062 일반 유니티 로딩 존나기네 ㅁㅊ ㅇㅇ 218.147 2018-06-16 0
19061 일반 시이이이이이발 못해먹겠네 좆같은거 2 dd 121.170 2018-06-16 0
19060 일반 밥먹고 브얄챗 하고십은디 밥이업내 1 ㅇㅇ 218.147 2018-06-16 0
19059 일반 시발이건 무슨 뜻??? 개 같은거 3 dd 121.170 2018-06-16 0
19058 일반 모션은 못넣었지만 G군 2018-06-16 0
19057 일반 이런 아바타 본사람?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6-16 0
19056 일반 혹시 표정 바뀌는 나나치 있는월드 아는사람있니 .. 3 카디아. 2018-06-16 0
19055 일반 한 프로젝트에서 같은 아바타 이름 두개로 못올림? 6 ㅇㅇ 210.97 2018-06-16 0
19054 일반 지브리 어제 가길 잘했다 3 메타스코어 2018-06-16 0
19052 일반 vrchat 환상향에 간 변태펭귄 하꼬방홍보대사 126.161 2018-06-16 0
19051 일반 어떤 캐릭터보니깐 자기 치마를 잡아서 들추고그러는데 그건뭐임? 3 ㅇㅇㄹㄹ 125.136 2018-06-16 1
19050 일반 IDLE에다가 애니박으면 땅속으로 들어가는사람? ㅂㅋ 117.111 2018-06-16 0
19049 일반 유니티 아바타 비활성화 어케함?? dd 121.170 2018-06-16 0
19048 일반 나도 이제 손이 생겼자나~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6 0
19047 일반 I5 8800에 GTX1060 3긱쓰는데 5 ㅅㅋㅋ改 2018-06-16 0
19045 일반 하와와. 첫인상 좋은 여중생 인거시에요. NAME_HORANG 2018-06-16 0
19044 일반 델 바이저에 이어셋 연결해서 쓰고싶은데 아리수챤 2018-06-16 0
19043 일반 미코쟝 한번만 안아보고싶다 유라유라 2018-06-16 0
19042 일반 바이브를 갤럼에게 입양보내고 오는 길 입니다.. 4 ㅇㅇ 175.223 2018-06-16 0
19041 일반 모델링 재시작 2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16 0
19040 일반 아바타 이거저거 건드릴때 ddddddddddd 112.161 2018-06-16 0
19039 일반 지브리 맵 닫혔어? 1 나나치 121.138 2018-06-16 0
19038 일반 커스텀메이드로 아바타 만들어본사람 도움이 필요하다... ㅇㅇ 183.108 2018-06-16 0
19037 일반 소워 언팩 시이벌.. 커메2도 설치해봐야지 LiFe 2018-06-16 0
19036 일반 오늘은 유니티나 만져야지 ㅇㅇ 218.147 2018-06-16 0
19034 일반 형나들 cd롬이없는데.. Windows mr 연결하려면 3 angangvr 2018-06-16 0
19033 일반 메쉬가 따로노나 했는데 머리카락에 뼈가 없던거였네... 히토리봇치 211.36 2018-06-16 0
19032 일반 다이나믹 안움직이길레 다넣었는데 5 치요. 2018-06-16 1
19031 일반 차렷컨셉 신박한거 ㅇㅇ 220.75 2018-06-16 0
19030 일반 모델링 하는법 글로 잘 써진거 어디없나. 1 빠쓰 2018-06-16 0
19027 일반 다이나믹본 진자 쉬운거엿네 1 ㅇㅇ 218.147 2018-06-16 0
19026 일반 Windows MR은 앉아서 하는 모드가 훨씬 낫네 3 ㅇㅇ 115.143 2018-06-16 0
19025 일반 개시발 칼추가 존나 어렵네 오버라이드추가 쉽다며 5 ㅇㅇ 121.170 2018-06-16 0
19024 일반 오큘 컨트롤러만 쓸수있냐? 4 dlvkqkfjg1 2018-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