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컨트롤러 터치패드는 대체 어따 쓰는거임?
글쓴이
AiryNyan.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360
  • 2018-06-14 15:46:22
							


일단 왼쪽꺼는 이동 할 때 쓰는거고

오른쪽꺼는 대체 뭐임? 경우에 따라 동작하는게 틀린던디

새 쓰담쓰담 하다가 맘대로 총 튀어나오고 뚝배기에 총알 박아넣고 그러고 있는디...

마요릭 오른쪽은 온쪽오른쪽돌때 2018.06.14 15:47:18
AiryNyan. 오른쪽 컨트롤러 터치 부분이 오른쪽 돌때 쓰는거임?? 막 모션 나오던디 2018.06.14 15:48:12
마요릭 아잠만 햇갈렸나 저번주까진 엠알썻는ㄴ데까먹었다 2018.06.14 15:50:15
마요릭 아니맞지않나 왼쪽 오른쪽돌때 2018.06.14 15:50:24
AiryNyan. 그럼 제스쳐 같은건 어떻게 하는거임?? 2018.06.14 15:51:02
ㅇㅇ 터치하면 제스쳐 누르면 왼쪽은 달리기 오른쪽은 시야이동 - dc App 117.111 2018.06.14 16:16:34
ㅇㅇ VR챗은 MR 터치패드외에 쓰는게 있나? 이동부터 제스쳐까지 다 터치패드로 하는데 설마 흑우마냥 버그투성이인 조이스틱으로 이동하시는거 아니죠? 121.124 2018.06.14 17:1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200 일반 요즘 친구비는 얼마임? 5 러프멜 2018-07-26 0
34198 일반 아니이거 친구 어디서구하는데 씨발 12 ㅇㅇ 222.119 2018-07-26 0
34197 일반 VRChat 입문하고싶다.... 3 즈바알 121.163 2018-07-26 0
34196 일반 개소름ㅁ이네 5 밍뭉멩 2018-07-26 0
34195 일반 동방 압타월드 히든 찾기 너무힘들다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194 일반 아래 결혼글 보니까 웨딩드레스 입고싶다 ㅇㅇ 220.93 2018-07-26 0
34193 일반 브이알쳇에 등록한 아바타 어떻게지움 1 한스 2018-07-26 0
34192 일반 결혼하고 싶다 5 포도초콜렛 2018-07-26 0
34191 일반 아바타 등록하는데 이거모임.. 4 dd 219.255 2018-07-26 0
34190 일반 해커돌 3호 아바타 막 날아다니는거 있던데 2 ㅇㅇ 211.177 2018-07-26 0
34188 일반 앀빸거 MR도 USB 3.0 리피터가 필요햌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196 2018-07-26 0
34187 일반 오빠 차 뽑앗다 2 댕타 2018-07-26 0
34186 일반 비트세이버 박스 구하던 갤럼 아직 있냐 3 Luche 2018-07-26 0
34185 일반 허리 트래커 하나산다고 제대로 움직이지않음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83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1 6 카랑카람 2018-07-26 3
34182 일반 케모노 흑표범 mmd 파일 가지고 있는 갤럼 있니.. 4 긴긴 2018-07-26 0
34181 일반 모델러 구한다 5 CHJ. 2018-07-26 0
34180 일반 개런드랑 BAR 갖고싶어 2 ㅇㅇ 223.62 2018-07-26 0
34179 일반 내가 이제 유니티 업로드 가능한지 어서 봄? 3 ㅇㅇ 49.164 2018-07-26 0
34178 일반 저댄만 하다보니까 2 Luche 2018-07-26 4
34177 일반 자동차 아바타 하곳피은데 차량 모델 변화시켜서 시점만 박아주는거 해줄놈 합체로보 2018-07-26 0
34176 일반 애니메이션 상영관 제작했슴미다. 만이 보러오세요 20 MPL 2018-07-26 12
34175 일반 쓰담쓰담받고싶다 1 ㅇㅇ 223.62 2018-07-26 0
34174 일반 8월에 일본가는데 5 기타빌런 2018-07-26 0
34173 일반 이게 그 유루유린가 뭔가 그건가 14 저댄조아 2018-07-26 5
34172 일반 좋아하는 노래 음원구했다 2 빅젖사랑꾼 2018-07-26 0
34171 일반 근데 MR에 USB 3.0도 기본 4m + 연장 5m면 리피터 필요하냐? 4 ㅇㅇ 211.36 2018-07-26 0
34170 일반 핵인강 맵다뚫고 개빨리움직이는뎅 5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9 일반 블렌더가 왜 .x 확장자 못읽어들일까 2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168 일반 커미션 해커돌쟝 완성 1 하피핏 2018-07-26 4
34167 일반 이런 컨셉 본적있음? 6 ICECAP 2018-07-26 14
34166 일반 신사에서 하늘날아다니는건어떻게해오? 3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4 일반 백수 한달갈 190시간 플레이 했다. 12 ㅇㅇ 211.229 2018-07-26 22
34163 일반 CLOTH 좀더 뻣뻣하게 1 ㅇㅇ 121.55 2018-07-26 0
34162 일반 커미션 하고있는중 5 빠쓰 2018-07-26 0
34161 일반 MR 연장선이랑 리피터 추천좀해주라 16 Gloryman 2018-07-26 0
34160 일반 dp to hdmi 선 이거사면되지? ㅇㅇ 175.223 2018-07-26 0
34159 일반 PMX 에디터로 머리 가져다 붙히기 PART 1 5 ElecL03 2018-07-26 4
34158 일반 뉴비에게 space shader 다운받은거 적용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실분 ㅇㅇ 112.187 2018-07-26 0
34157 일반 오큘 세트랑 트레커 3하면 2 q1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