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사양 7700 / 1050ti / 16g인데 바이브 돌리기 힘듬?
글쓴이
ㅇㅇㅇㅇ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31
  • 2018-05-11 02:11:29
  • 117.111
							

씨퓨 램은 충분한데 글픽카드가 마니 딸리는거같오
그래픽 카드 딸리면 렉같은거 많이 걸림?

ㅇㅅㅇ 어제 1050 실행자체가 안되던거같은 글 올라왔는데 223.131 2018.05.11 02:19:51
ㅇㅇ 오큘러스 - 1050 은 아예 입구컷 해버린다고함 바이브 - 안된다는 글을 본거 같음 - dc App 110.70 2018.05.11 02:22:21
늑대와향신료 그리고 된다해도 렉 오질듯 2018.05.11 02:23:30
ㅇㅇㅇㅇ 아 개에반데... 117.111 2018.05.11 02:29:54
如月千早 일단 해보고 판단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은데 2018.05.11 02:34:23
김끄리 일단해봐 2018.05.11 02:35:56
ㅇㅇㅇㅇ 싯는데 못쓰면 개애물단지잔 117.111 2018.05.11 02:41:02
ㅇㅇㅇㅇ 못쓰는동안 가격 계속 내려가면 피눈물 흘릴듯 117.111 2018.05.11 02:41:15
퓨전코인 입구컷 당할 확률 매우 높네 - dc App 2018.05.11 02:41:27
ㅇㅇ ㄹㅇ 애물단지되는거 보기싫으면 미리 글카하나 구매해둬; 나도 cpu딸려서 지금 옆에 박스만있음..ㅋㅋㅋㅋ 오늘온다는데 언제오나 112.186 2018.05.11 02:56:20
123 ㅈ문가들 말 믿지마셈. 1050에서 잘만 돌리고 있고, 1050ti면 매우 원활하게 구동됨. 입구컷은 개뿔 그건 그냥 무시하면 됨 117.111 2018.05.11 03:05:12
ㅇㅇ 만약 시도해본다면 후일담좀 들려주셈 - dc App 119.194 2018.05.11 03:14:13
퓨전코인 vr이 1050으로 돈다고?? 된다해도 안어지럽냐;; 뿌려주는 해상도 자체가 다른데; - dc App 2018.05.11 04:02:05
퓨전코인 pc로 하면서 1050 입구컷 아닌데? 하는거 아니지 117.111 윾동아? - dc App 2018.05.11 04:02:33
123 ㄴ 뭔 소리야 바이브로 돌리는데...;; 1050ti로는 실제로 원활히 구동중인 사람들 많고, 나도 1050으로 조금 버벅이긴 하지만 구동은 된다. 옵션 LOW로 설정하면 됨 117.111 2018.05.11 05:10:55
정보방출중 머문가들 너무 믿지마셈 내가 너랑 완전히 사양똑같은데 (7700HQ이긴한데,,) vr chat만 할거면 나쁘지 않다고 봄 타겜도 두루할거면 당연히1060이상 223.62 2018.05.11 08:08:47
뉴비다 1050 쓰고잇는데 LOW로 구동중이긴한데 큰용량캐릭터만나면 버벅되긴일수라 많이불편함..ㅠㅠ 110.70 2018.05.11 18:4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88 일반 아바타 궁금한건데 1 Katoro 2018-05-11 0
1887 일반 작고 귀여운 여캐만하는데 11 보리로지은쌀밥 2018-05-11 1
1886 일반 솔찍이 내가 DJ컨셉잡고 놀긴하는데 9 Katoro 2018-05-11 0
1885 일반 씹인싸 되는법 3 Katoro 2018-05-11 0
1884 일반 미코가 올려다보면서 앙앙하는거 ㄹㅇ 커엽다 1 늑대와향신료 2018-05-11 0
1883 일반 사진기달린 아바타있는 월드있어? 10 보리로지은쌀밥 2018-05-11 0
1882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월드도 있어? 2 ㅇㅇ 223.62 2018-05-11 0
1881 일반 오늘의 VR챗 일상 3 늒네챠 183.96 2018-05-11 0
1880 일반 신사에서 인싸 되는법(간단주의) 3 ㅇㅇ 223.62 2018-05-11 0
1879 일반 빨리 퇴근하고싶다 2 ㅇㅇ 223.62 2018-05-11 0
1878 일반 이번에 지인이 의뢰해서 만들고있는 개조작 아바타 11 MANKALO 2018-05-11 0
1876 일반 아바타 눈이 하얗게 변해요 1 눈이왜이래 116.46 2018-05-11 0
1874 일반 모델링이 한번 건드리기 시작하니까 요구치가 끝도 없이 올라가... 1 루티안 2018-05-11 0
1873 일반 좀전에 위험했다 ㅠㅠ 11 퓨전코인 2018-05-11 3
1872 일반 사진 찍은거 받았따 강나다 116.46 2018-05-11 0
1871 일반 Blender 본 웨이팅에 대해 알아보자 6 MANKALO 2018-05-11 0
1870 일반 안냐세여 1 ICtus 2018-05-11 0
1869 일반 그 꼬리달린 캐릭터 아우우우 하는거랑 망망하는건 어떻게하는거?? 4 dcd 175.213 2018-05-11 0
1868 일반 HTC VIVE 사양 체크하는법 5 너숙청 2018-05-11 6
1867 일반 스키닝 작업 말인대요..ㅠㅠ.. 7 오렝지 2018-05-11 0
1866 일반 와 신사에 영어밖에 안들려 ㅇㅇ 112.186 2018-05-11 0
1865 일반 sdk수동으로 업데이트 안해주면 아바타 업로드 안됨? ㅇㅇ 58.239 2018-05-11 0
1864 일반 뭐지.... 7 ㅇㅇㅇ 223.131 2018-05-11 0
1862 일반 이거 블렌더에서 본추가하고 점선으로 연결하는거 어케행 1 윾동이 124.63 2018-05-11 0
1861 일반 3ds max 점과 점사이를 어캐 구하지 2 如月千早 2018-05-11 0
1860 일반 여윽시 decimation은 수동이 최고야 ㅅㅂ 2 루티안 2018-05-11 1
1859 일반 마이크없이 보이스웨어같은걸로 대화 가능함? 5 ㅇㅇ 222.239 2018-05-11 0
1858 일반 얘들아 vr챗 맵데이터는 어디에 저장되냐 ? 2 블프 2018-05-11 0
1857 일반 요즘엔 걍 안녕부터 한다 ㄹㅇ 1 SayYouLikeMe 2018-05-11 0
1856 일반 사이키쿠스오의 재난이라는 애니 알아? 4 ㅇㅇ 223.62 2018-05-11 0
1855 일반 내가 가장 좋아하는맵 2 강나다 116.46 2018-05-11 0
1854 일반 날 방송에서 본사람이 있다고 한다 4 ㅇㅇ 223.62 2018-05-11 0
1852 일반 내가 알고있는 공포맵들 리스트 5 새벽 203.233 2018-05-11 3
1851 일반 MR사면 다른게임 하는데 제한 많이걸리냐 3 ㅇㅇㅇㅇ 117.111 2018-05-11 0
1850 일반 애니메이션 넣은거 전부 허리밑으로 지면에 박혀버리네 1 루루 2018-05-11 0
1848 일반 이시간이 제일클린한거가타 3 늒네챠 183.96 2018-05-11 0
1847 일반 머리색 어떻게 바꿔요? 4 2323 223.131 2018-05-11 0
1846 일반 친구들이랑 갈만한 액티브맵 추천좀 ㅇㅇ 183.101 2018-05-11 0
1845 일반 으아악 다이나믹 본하는데 자꾸 스커트가 다리 뚫고 나가네 1 如月千早 2018-05-11 0
1844 일반 MR 전신트래킹 질문 1 브으림 2018-05-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