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모델링 쇼핑몰 만들어볼까 하는데 어떨거같음?
글쓴이
하마형님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253
  • 2018-06-14 10:27:43
  • 175.223
							

요즘 웹개발 공부하고 있어서 쇼핑몰 프로젝트 하나 해볼까 하는데


브이알챗 모델링 외주하는거나, 모델링 해놓은거 파는 사이트가 없고 다 디코에서 하던데


쇼핑몰 만들어주면 쓸거같음?



마카다미양 앞으로 vr시장이 커지면서 너가 광고를 잘한다면 대박나겠지 선점효과는 크니까 2018.06.14 10:30:14
MANKALO 모델 자체는 이미 판매사이트가 있지않음? 나쁘지는 않아보이지만 디코 외주에 비해 특장점이 필요할듯 2018.06.14 10:30:27
춤만춰 상상//아조씨 저기 다리 파츠랑, 저쪽에 팔 파츠, 몸은 요앞에걸로, 머리는 신상 저걸로 부탁해요, 의상은 카탈로그좀 볼수있나욤? 2018.06.14 10:34:45
하마형님 그 내가 생각한거는 일단 모델을 팔수도 있긴한데, 외주 맡길때 걍 1:1로 하면 돈먹고 나를수가 있으니까 사이트에서 결재금만 묶어두고 작업물 보내면 돈 받을수 있게만 해도 사람들이 좋아할거같아서 175.223 2018.06.14 10:38:08
ㅇㅇ 만들거면 국제적인 사이트로 만들어 ㅋㅋ 페이팔도 지원하고 122.36 2018.06.14 10:38:37
MANKALO 내 생각으로는 더 좋게 가능할거같은데 잠깐 이야기할 수 있을까? 2018.06.14 10:39:08
MANKALO 여기서 그냥 이야기하자면 라이선스적으로 완전 판매가 자유로운 모델들을 모으거나 외주를 통해 만들어내서 조합해서 파는거지 2018.06.14 10:39:49
MANKALO 여기 제작은 잘 못해도 개조는 잘하는 애들이 거기 속해서 작업해주는거고 2018.06.14 10:40:04
MANKALO 다만 초기비용이 꽤 쎄게 들어갈거같으니 초반에는 니가 생각한 방식으로 국제적으로 운영하면 좋을거같음 2018.06.14 10:40:50
MANKALO 2018.06.14 10:41:04
하마형님 어어 가능한데 https://open.kakao.com/o/gYXhJfP 이거 오픈챗 만들었는데 가능? 175.223 2018.06.14 10:42:11
하마형님 어어 보니까 라이센스때매 문제가 많은것같더라. 사실 지금 안에서 애들이 쓰는거도 사실상 몰래 쓰는것들이고... 175.223 2018.06.14 10:43:21
ㅇㅇ 돌아다니면서 본 사이트가 모델 3D로 돌려서 확인가능하고 결제가능하던데 대충본거고 영어라 잘 모르겠지만 59.151 2018.06.14 10:46:23
하마형님 만칼로형 감사감사 ㅇㅇ// 나도 보ㅓㅅ어 근데 브얄챗 전용이 아니더라고 175.223 2018.06.14 10:4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574 일반 바이브 프레임 궁금한데 ㅇㅇ 211.32 2018-06-19 0
20571 일반 님들 오큘 풀트래킹있음? 소호(BoostSpeed) 2018-06-19 0
20570 일반 미코가 아우우우 거리고 있으면 주먹질로 때려버림 2 ㅇㅇ 211.253 2018-06-19 0
20569 일반 마피아 디스코드 만들려고 하는데 흥미있는사람 있을려나 3 ㅇㅇ 110.47 2018-06-19 0
20567 일반 커스텀 표정 어떻게 넣는거야.. ㅇㅇ 218.238 2018-06-19 0
20566 일반 자고 일어나니 개판이네 ㅅㅂ 7 시란 2018-06-19 0
20565 일반 빨리집가서 현실세계 접속하고싶다 아리수챤 2018-06-19 0
20564 일반 이제 VR챗 2일했는데 재밌다 2 ㅇㅇ 211.36 2018-06-19 0
20563 일반 MR주문한지 5일이 다되가는데 말이 읍따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9 0
20562 일반 커메 아바타 손가락 굽는 거랑 마디마디 투명한 건 어쩔 수 없지? ㅇㅇ 115.143 2018-06-19 0
20561 일반 미코 하울링 표정 가져오고싶어요 ㅠㅠ Dochi 2018-06-19 0
20559 일반 미코를 괴롭히고싶다 8 유라유라 2018-06-19 0
20558 일반 미코가 왜 많냐고? 5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557 일반 뭐냐 손가락이 움직이네 5 ㅇㅇ 211.36 2018-06-19 0
20556 일반 그 클럽에서 오큘 주문했는데.. 7 NewTaKu 112.144 2018-06-19 0
20555 일반 애니메이션 표정 궁금한게잇는데 1 Dochi 2018-06-19 0
20554 일반 오늘은 정말 좋은날이다. 8 MANKALO 2018-06-19 1
20553 일반 메이드 미코 아바타 어디서 구함? 7 마호로 2018-06-19 0
20551 일반 마작 차렷충 2명까진 커버가능하다 1 마요릭 2018-06-19 0
20550 일반 요새 부랄챗하면서 걸린 딜레마 1 ㅇㅇ 121.158 2018-06-19 0
20549 일반 근데 진짜 미콘지뭔지 왤케많은거임? 3 애플치즈 2018-06-19 0
20548 일반 미코가 대체...왤케많음...? 6 애플치즈 2018-06-19 0
20547 일반 그 클럽 델 구매하면 몇일만에 오냐 4 애플티 2018-06-19 0
20545 일반 아 마작 섹스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543 일반 마작할사람 네명 모이긴했네 9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541 일반 아존나 기대된다 이컴퓨터로 돌리면 렉없겟지? 11 그로자 2018-06-19 0
20540 일반 근데 VR 챗에서 남자끼리 서로 키스하는 장면 봤는데 4 ㅇㅇ 118.91 2018-06-19 0
20537 일반 어우;; 미코 겁나 쪼인다 4 ㅅㅋㅋ改 2018-06-19 3
20536 일반 오큘러스는 박수 못쳐? 2 ㄹㄹㅋ 39.123 2018-06-19 0
20535 일반 블렌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19 0
20534 일반 엠알 존나불편해 시발 2 dd 59.152 2018-06-19 0
20533 일반 마작맵에서 이런일 있었음ㅋㅋㅋㅋ 1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532 일반 트래커 아마존에서 사본갤럼 있음? 2 림크 2018-06-19 0
20529 일반 ㅈㄴ 영어든 일어든 옆에서 관음하면서 들으면 커푸 2018-06-19 0
20527 일반 vr눈앞에서 빙글빙글거리니까 속 뒤집어질거같다 2 mallin 2018-06-19 0
20526 일반 갓경 3 카디아. 2018-06-19 1
20525 일반 커메 아바타 업로드 거의 다 해결했는데 3 ㅇㅇ 115.143 2018-06-19 0
20524 일반 바이브 눈과 랜즈 거리 사이 멀면 뭐가 좋음?? 2 ㅇㅇ 223.62 2018-06-19 0
20523 일반 브알쳇 인싸는 무엇인가?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522 일반 트래커 아마존 입고 23일로 또바뀌었네 1 림크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