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모델링 쇼핑몰 만들어볼까 하는데 어떨거같음?
글쓴이
하마형님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253
  • 2018-06-14 10:27:43
  • 175.223
							

요즘 웹개발 공부하고 있어서 쇼핑몰 프로젝트 하나 해볼까 하는데


브이알챗 모델링 외주하는거나, 모델링 해놓은거 파는 사이트가 없고 다 디코에서 하던데


쇼핑몰 만들어주면 쓸거같음?



마카다미양 앞으로 vr시장이 커지면서 너가 광고를 잘한다면 대박나겠지 선점효과는 크니까 2018.06.14 10:30:14
MANKALO 모델 자체는 이미 판매사이트가 있지않음? 나쁘지는 않아보이지만 디코 외주에 비해 특장점이 필요할듯 2018.06.14 10:30:27
춤만춰 상상//아조씨 저기 다리 파츠랑, 저쪽에 팔 파츠, 몸은 요앞에걸로, 머리는 신상 저걸로 부탁해요, 의상은 카탈로그좀 볼수있나욤? 2018.06.14 10:34:45
하마형님 그 내가 생각한거는 일단 모델을 팔수도 있긴한데, 외주 맡길때 걍 1:1로 하면 돈먹고 나를수가 있으니까 사이트에서 결재금만 묶어두고 작업물 보내면 돈 받을수 있게만 해도 사람들이 좋아할거같아서 175.223 2018.06.14 10:38:08
ㅇㅇ 만들거면 국제적인 사이트로 만들어 ㅋㅋ 페이팔도 지원하고 122.36 2018.06.14 10:38:37
MANKALO 내 생각으로는 더 좋게 가능할거같은데 잠깐 이야기할 수 있을까? 2018.06.14 10:39:08
MANKALO 여기서 그냥 이야기하자면 라이선스적으로 완전 판매가 자유로운 모델들을 모으거나 외주를 통해 만들어내서 조합해서 파는거지 2018.06.14 10:39:49
MANKALO 여기 제작은 잘 못해도 개조는 잘하는 애들이 거기 속해서 작업해주는거고 2018.06.14 10:40:04
MANKALO 다만 초기비용이 꽤 쎄게 들어갈거같으니 초반에는 니가 생각한 방식으로 국제적으로 운영하면 좋을거같음 2018.06.14 10:40:50
MANKALO 2018.06.14 10:41:04
하마형님 어어 가능한데 https://open.kakao.com/o/gYXhJfP 이거 오픈챗 만들었는데 가능? 175.223 2018.06.14 10:42:11
하마형님 어어 보니까 라이센스때매 문제가 많은것같더라. 사실 지금 안에서 애들이 쓰는거도 사실상 몰래 쓰는것들이고... 175.223 2018.06.14 10:43:21
ㅇㅇ 돌아다니면서 본 사이트가 모델 3D로 돌려서 확인가능하고 결제가능하던데 대충본거고 영어라 잘 모르겠지만 59.151 2018.06.14 10:46:23
하마형님 만칼로형 감사감사 ㅇㅇ// 나도 보ㅓㅅ어 근데 브얄챗 전용이 아니더라고 175.223 2018.06.14 10:4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921 일반 와콤타블렛 부활시켜야하나 싶은생각이듬 요새 2 하벤하이드 2018-08-03 0
36920 일반 브얄챗 홈페이지 에러뜨는데 1 Somangya 2018-08-03 0
36919 일반 캐릭터 질문이요 4 123 112.140 2018-08-03 0
36918 일반 친구들이랑 놀러다닐 월드추천점 5 하벤하이드 2018-08-03 0
36917 일반 야 갤러가 쓰는 아바타 봤는데 6 ㅇㅇ 222.237 2018-08-03 0
36916 일반 커메 폴리곤 줄인거 다시 줄여야되네 아루라테 2018-08-03 0
36915 일반 체조방 커플 3 치요키 2018-08-03 5
36914 일반 자파리고 폐지하고 새로만드는 캐쥬얼 자파리 6 MPL 2018-08-03 12
36912 일반 오늘같은날 vr쓰면 육수 줄줄흐르겟네 4 강나다 116.46 2018-08-03 0
36911 일반 체조끝나고 거울앞에서 뜨거운시간을보냈다 2 Kawaii_Doggy 2018-08-03 0
36910 일반 커플탄생 포도초콜렛 2018-08-03 0
3690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단점 5 Rla시민 2018-08-03 0
36908 일반 ㅗㅜㅑ 5 FGDss 2018-08-03 1
36907 일반 형들 가난뱅이가 델 mr사려고 하는데 6 ㅇㅇ 2018-08-03 0
36906 일반 근데 브얄쳇하면서 깨달은게 다들 열심히 살아가 3 spill 1.214 2018-08-03 0
36905 일반 스트림카메라 어캐쓰는거임?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3 0
36904 일반 어느vr이든 빛광선? 12 selene 2018-08-03 0
36902 일반 mr 왜 vr쳇 처음키면 컨트롤러 45도 돌아가있음?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3 0
36901 일반 아침체조 나만 mr이냐 3 ㅇㄴㅇㄴ 221.141 2018-08-03 0
36900 일반 아침체조 생각보다 괜찮으니까 가볍게 가보자. 1 델피늄 2018-08-03 2
36899 일반 우콘 MMD파일 블렌더에서 내보내서 유니티인데 왜이럼 8 DD 115.22 2018-08-03 1
36898 일반 오늘의 VRC 3 ㅇㅇ 121.176 2018-08-03 0
36897 일반 블렌더 웨이트 칠하려는데 활성 그룹은 잠김 이거 어떻게 품? 1 아루라테 2018-08-03 0
36896 일반 오큘러스 마이크 엄청 마음에 드는데 ,,, 2 개꿀이자너 2018-08-03 0
36895 일반 리깅 손가락만 남았는데 4 어흑마이갓 2018-08-03 2
3689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8-03 0
36893 일반 갖고놀다 컨트롤러 부순 사람 있음? 10 ㅋㅋㅋ 223.62 2018-08-03 0
3689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75.223 2018-08-02 11
36889 일반 브린이 오늘 처음으로 아침 운동 참여해봤어! 재미있었다! 4 델피늄 2018-08-02 0
36888 일반 삿스가 그림쟁이... FGDss 2018-08-02 0
36887 일반 파티클 스케일은 어떻게줄임? ㅇㅇ 222.237 2018-08-02 0
36884 일반 뒷북이지만 파티클팬 적용완료 3 ㅇㅇ 125.137 2018-08-02 0
36883 일반 목 본 사진 다시올림 3 ㅇㅇ 211.248 2018-08-02 0
36882 일반 태고월드 저작권 크리로 내려갔다고 하지않았어? 1 카디아. 2018-08-02 0
36879 일반 근데 우사기 보면 볼수록 1 ㅇㅇ 222.237 2018-08-02 0
36878 일반 커미션 하기전에 다시 자러가야지 2 빠쓰 2018-08-02 0
36877 일반 어느 월드에 붙어있던 사진 GUESSreki 2018-08-02 0
36876 일반 어제 얘기하다가 두분이랑 카톡친추함ㅋㅋㅋ 2 늒네애요 2018-08-02 0
36875 일반 공지에 옷갈아입히기 보고 따라했는데 11 ㅇㅇ 211.248 2018-08-02 0
36874 일반 손가락 모양 가짓수가 너무 적음 6 싸이킥유코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