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모델링 쇼핑몰 만들어볼까 하는데 어떨거같음?
글쓴이
하마형님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253
  • 2018-06-14 10:27:43
  • 175.223
							

요즘 웹개발 공부하고 있어서 쇼핑몰 프로젝트 하나 해볼까 하는데


브이알챗 모델링 외주하는거나, 모델링 해놓은거 파는 사이트가 없고 다 디코에서 하던데


쇼핑몰 만들어주면 쓸거같음?



마카다미양 앞으로 vr시장이 커지면서 너가 광고를 잘한다면 대박나겠지 선점효과는 크니까 2018.06.14 10:30:14
MANKALO 모델 자체는 이미 판매사이트가 있지않음? 나쁘지는 않아보이지만 디코 외주에 비해 특장점이 필요할듯 2018.06.14 10:30:27
춤만춰 상상//아조씨 저기 다리 파츠랑, 저쪽에 팔 파츠, 몸은 요앞에걸로, 머리는 신상 저걸로 부탁해요, 의상은 카탈로그좀 볼수있나욤? 2018.06.14 10:34:45
하마형님 그 내가 생각한거는 일단 모델을 팔수도 있긴한데, 외주 맡길때 걍 1:1로 하면 돈먹고 나를수가 있으니까 사이트에서 결재금만 묶어두고 작업물 보내면 돈 받을수 있게만 해도 사람들이 좋아할거같아서 175.223 2018.06.14 10:38:08
ㅇㅇ 만들거면 국제적인 사이트로 만들어 ㅋㅋ 페이팔도 지원하고 122.36 2018.06.14 10:38:37
MANKALO 내 생각으로는 더 좋게 가능할거같은데 잠깐 이야기할 수 있을까? 2018.06.14 10:39:08
MANKALO 여기서 그냥 이야기하자면 라이선스적으로 완전 판매가 자유로운 모델들을 모으거나 외주를 통해 만들어내서 조합해서 파는거지 2018.06.14 10:39:49
MANKALO 여기 제작은 잘 못해도 개조는 잘하는 애들이 거기 속해서 작업해주는거고 2018.06.14 10:40:04
MANKALO 다만 초기비용이 꽤 쎄게 들어갈거같으니 초반에는 니가 생각한 방식으로 국제적으로 운영하면 좋을거같음 2018.06.14 10:40:50
MANKALO 2018.06.14 10:41:04
하마형님 어어 가능한데 https://open.kakao.com/o/gYXhJfP 이거 오픈챗 만들었는데 가능? 175.223 2018.06.14 10:42:11
하마형님 어어 보니까 라이센스때매 문제가 많은것같더라. 사실 지금 안에서 애들이 쓰는거도 사실상 몰래 쓰는것들이고... 175.223 2018.06.14 10:43:21
ㅇㅇ 돌아다니면서 본 사이트가 모델 3D로 돌려서 확인가능하고 결제가능하던데 대충본거고 영어라 잘 모르겠지만 59.151 2018.06.14 10:46:23
하마형님 만칼로형 감사감사 ㅇㅇ// 나도 보ㅓㅅ어 근데 브얄챗 전용이 아니더라고 175.223 2018.06.14 10:4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092 일반 심심 1 봄이님 2018-06-20 0
2109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 vs 오큘러스 키넥트 4 ㅇㅇ 222.232 2018-06-20 0
21090 일반 좀 야한데 10 봄이님 2018-06-20 3
21089 일반 블렌더 Separate 어디서 찾을수 있나요 ??? 3 pocky 2018-06-20 0
21088 일반 MR 조이스틱으로 터치패드 대체못함? 애플치즈 2018-06-20 0
21087 일반 시발 픽스 누르니까 대가리 본이 날라갔는데 본 심는법좀;; 3 블린이 119.207 2018-06-20 0
21086 일반 이거 진짜.멍청하게 찍힌거같음 2 카디아. 2018-06-20 0
21085 일반 vr챗 질문이에요 4 ㅇㅇ 122.42 2018-06-20 0
21083 일반 마작마작마작마작마작 하자 ㅇㅇ 110.70 2018-06-20 0
21082 일반 오큘러스 카메라 질문 호롤롤롤롤 125.178 2018-06-20 0
21081 일반 이거 마법진이 진했다가 연해지게 하는법이뭔지 아는사람있음? 2 잉여 39.120 2018-06-20 0
21080 일반 mr 조이스틱 모드 있는거 아니야? ㅇㅇ 183.103 2018-06-20 0
21079 일반 내캐가 어정쩡하게 무릎굽히고있으면 뭐가 잘못된거임? 5 애플치즈 2018-06-20 0
21078 일반 오랜만에들어왔음 2 GUESSreki 2018-06-20 0
21075 일반 이런겜 하려면 무슨기기 사야함? 1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0 0
21070 일반 친구들이 제 바이브 마이크 소리가 너무 울린다는데 ㅇㅇ 115.139 2018-06-20 0
21068 일반 아바타 옷 바꾸기 처음부터 알려주실분 찾아요 pocky 2018-06-20 0
21067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 선부분 어떻게 뜯냐 댕타 2018-06-20 0
21066 일반 vrchat shift+f1 같은단축키질문있는데 잉여 39.120 2018-06-20 0
21065 일반 댄스모션 넣을때 질문 3 라그네아 2018-06-20 0
21064 일반 갸아악 블렌더 만질시간도 브랼챗 접속할 시간도 없당 ㅠ 2 포도초콜렛 2018-06-20 0
21063 일반 닉네임 변경 요청 3시간도 안되서 처리됨 3 ㅇㅇ 59.12 2018-06-20 0
21061 일반 블렌더로 본 어떻게 합체함니가? 1 1131 121.140 2018-06-20 0
21060 일반 님들 아바타 기본적으로 뭐 있어야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0 0
21059 일반 데바데살인마 하면 벤먹냐? 4 주드래곤 2018-06-20 0
21058 일반 지브리맵 닫힘? 1 면요리좋아함 2018-06-20 0
21056 일반 아바타 적용시켰는데 3 치요. 2018-06-20 0
21055 일반 님득 웨 겜안하고 갤질함 ㅇㅇ 59.152 2018-06-20 0
21054 일반 내 일인칭은 보쿠임 11 MANKALO 2018-06-20 0
21053 일반 일본어 1인칭은 지분 이 제일 좋음 6 크퀘허쉴? 2018-06-20 0
21052 일반 그러고보니 이런 악몽꿈 6 MANKALO 2018-06-20 0
21051 일반 그림빌런 요즘 개속 그림그리고있긴한데 1 크퀘허쉴? 2018-06-20 0
21050 일반 와 부알챗 꿀잼이노 일레임 2018-06-20 0
21049 일반 하 시발 드디어 내일 오큘온다 4 ㅇㅇ 218.146 2018-06-20 0
21048 일반 브얄챗해야되는데 집에 밥업이업음 뭐시켜야함? 3 ㅇㅇ 175.223 2018-06-20 0
21047 일반 와타시랑 아타시랑 또 다른겨 ? 5 ㅇㅇ 223.38 2018-06-20 0
21046 일반 야 방금 강좌 올렸던놈인데 4 sansam 2018-06-20 0
21042 일반 바이브 그 방설정 네모난 구역 보이게 어떻게해요? 댕타 2018-06-20 0
21041 일반 <강좌> 키넥트를 풀바디 트래킹에 사용해보자 - 오큘러스 기준 9 sansam 2018-06-20 33
21040 일반 おはようごじゃいます 은근 많이 쓰는듯 12 ㅇㅇ 175.223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