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니터 없이 VR 되냐
글쓴이
커피는맥스웰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239
  • 2018-06-14 09:57:35
							

친구 모니터 고장나서 수리 맡겼는데, 모니터 연결 없이 VR 할 수 있음? 참고로 MR임.

ㅇㅇ 않되시고 110.70 2018.06.14 09:58:18
메모장 아니 안경있다고 눈깔없이 앞이보이더냐? - dc App 223.39 2018.06.14 09:59:06
커피는맥스웰 쓰벌새끼 비유 존나 젖절하네 고맙다 2018.06.14 09:59:29
ㅇㅇ 설정은 어케할건데요 아저씨 211.63 2018.06.14 09:59:41
춤만춰 mr홈에서 바로 스팀 들어갈수있는 설정이 있긴함///가능은 하지만 설정하려면 모니터가 있어야하잔아! 2018.06.14 09:59:52
ㅇㅇ 블투 켜져있으면 가능 223.62 2018.06.14 10:01:19
춤만춰 아..생각해보니 가능한데??설정없이///컴 키고- 헤드셋 착용하면 mr홈 자동실행-mr홈에서 데스크 화면 띄움- 스팀접속-ㄱㄱ 2018.06.14 10:02:09
커피는맥스웰 그 MR 홈에서 모니터 화면 보이는 창이 있더라고. 그래서 될 줄 알았는데, 브이알 꽂아도 아무 것도 안보인다더라. 2018.06.14 10:02:22
커피는맥스웰 ㄴ그치? 근데 브이알에 아무 것도 안나온다네. 2018.06.14 10:02:32
춤만춰 2018.06.14 10:08:41
커피는맥스웰 이론상 가능한 거 같지만, 아마 VR이 모니터로 출력되는 화면을 빼오는 거 같음. 그래서 모니터가 없으니까 시작 조차 안되는 듯 2018.06.14 10:1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21803 일반 아는 사람 3d모델 디자인까지 150 받는다는애 보아라 12 MANKALO 2018-06-22 0
21802 일반 차렷충+데스건+갤까지하는거보면그섀끼아니노? 1 ㅇㅇ 110.70 2018-06-22 0
218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치요키 2018-06-22 0
21800 일반 모작중이었던것 1 Luche 2018-06-22 0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21797 일반 붕탁나이트 보아라 7 음료 2018-06-22 7
21796 일반 키넥트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