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니터 없이 VR 되냐
글쓴이
커피는맥스웰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239
  • 2018-06-14 09:57:35
							

친구 모니터 고장나서 수리 맡겼는데, 모니터 연결 없이 VR 할 수 있음? 참고로 MR임.

ㅇㅇ 않되시고 110.70 2018.06.14 09:58:18
메모장 아니 안경있다고 눈깔없이 앞이보이더냐? - dc App 223.39 2018.06.14 09:59:06
커피는맥스웰 쓰벌새끼 비유 존나 젖절하네 고맙다 2018.06.14 09:59:29
ㅇㅇ 설정은 어케할건데요 아저씨 211.63 2018.06.14 09:59:41
춤만춰 mr홈에서 바로 스팀 들어갈수있는 설정이 있긴함///가능은 하지만 설정하려면 모니터가 있어야하잔아! 2018.06.14 09:59:52
ㅇㅇ 블투 켜져있으면 가능 223.62 2018.06.14 10:01:19
춤만춰 아..생각해보니 가능한데??설정없이///컴 키고- 헤드셋 착용하면 mr홈 자동실행-mr홈에서 데스크 화면 띄움- 스팀접속-ㄱㄱ 2018.06.14 10:02:09
커피는맥스웰 그 MR 홈에서 모니터 화면 보이는 창이 있더라고. 그래서 될 줄 알았는데, 브이알 꽂아도 아무 것도 안보인다더라. 2018.06.14 10:02:22
커피는맥스웰 ㄴ그치? 근데 브이알에 아무 것도 안나온다네. 2018.06.14 10:02:32
춤만춰 2018.06.14 10:08:41
커피는맥스웰 이론상 가능한 거 같지만, 아마 VR이 모니터로 출력되는 화면을 빼오는 거 같음. 그래서 모니터가 없으니까 시작 조차 안되는 듯 2018.06.14 10:1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686 일반 ssd EVO 랑 Pro랑 성능 차이 어때? 3 Gloryman 2018-06-22 0
21685 일반 스팀 께임 이런거 어떰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2 0
21684 일반 작룡문 캐릭터들 껄릿한데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83 일반 키넥트 팔려는데 얼마가 적당함? 2 asgrgf 2018-06-22 0
21681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개주문한거 오늘 온대~~ 7 댕타 2018-06-22 0
21678 일반 3D 갤 망했는데 여기 3D 갤로 바꾸면 되는부분??ㅋㅋ 2 Bunny Y 2018-06-21 0
21677 일반 겜하다보면 자꾸 리소스메모리부족하다고뜸 1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6 일반 ssd새로삼ㅅㅅ 7 공배기 2018-06-21 0
21675 일반 국내 모델링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뿌잉뉴 2018-06-21 0
21674 일반 부랄챗 토가히미코 모델있는 월드있냐? 6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0 일반 Hp MR 컨트롤러 교환하실분 찾습니다(R->L) 23 ㅇㅇ 223.62 2018-06-21 17
21668 일반 어제자 여자얼굴 지브러쉬 2 Bunny Y 2018-06-21 1
21667 일반 손가락 애니메이션 만드는데 질문 ㅇㅇ 218.238 2018-06-21 0
21660 일반 VRC갤이 아니라 모델링갤이다 1 BTKG 2018-06-21 0
21657 일반 이거 풀린거 맞지? 4 하피핏 2018-06-21 0
21652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게 어떻게 해?? 6 ㅇㅇ 211.222 2018-06-21 0
21651 일반 이번 스팀 여름세일 세일리언 빌런 돌드럼즈 Rla시민 2018-06-21 0
21650 일반 혹시 쉐이더에대해서 좀 잘아는사람있음? 1 ddong123 211.251 2018-06-21 0
21649 일반 유니티 골격 문제생기는데 해결법 없음? 갓이터 2018-06-21 0
21646 일반 어흑흑 념글에 있는걸론 도저히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지정해야할까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5 일반 유니티 오류 난거 고치는거 아시는분 3 NAME_HORANG 2018-06-21 0
21644 일반 배포하려면 권한 있어야댄데서 애니메이션 만들어보려는중인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3 일반 내꺼 모델링 만들었다. 으핰핰 4 NAME_HORANG 2018-06-21 0
21641 일반 수정할 사항 3 피냐타 2018-06-21 0
21640 일반 마야에 너무 익숙해졌어... Luche 2018-06-21 0
21639 일반 혹시 유니티 이 증상 아시는분; 7 히로~ 2018-06-21 0
21638 일반 겜회사나 모델링회사 취직안할거면 맥스쓸이유있냐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21 0
21634 일반 옷 다들 어서 구함? 6 Luche 2018-06-21 0
21633 일반 오늘 마피아 ㅈㄴ 재밌게 했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2 일반 마작방 시작하는법이랑 버튼설명쓴사람있나 3 마요릭 2018-06-21 0
21631 일반 나도 윈도 mr 하나 장만할라카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0 일반 블렌더가 맥스나마야보다 모델링 어렵나? 8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9 일반 이제 잘 수 잇어 1 피냐타 2018-06-21 0
21628 일반 오늘 갑자기 엄청 우울햇는대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627 일반 모델링하고 잇으면 1 ㅁㅁ 121.139 2018-06-21 0
21626 일반 마작 정보글 다 만든거시에요 4 피냐타 2018-06-21 0
21622 일반 사쿠라나 신사는 가기좀 그렇더라 1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0 일반 근데 이상하게 일본어쓰는 한국인 혐오 심한듯 3 ㅇㅇ 121.139 2018-06-21 0
21619 일반 마야 배운지 한달좀 넘어감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18 일반 명예 일본인은 무슨 재미로 하는거지 9 면요리좋아함 2018-06-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