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Apemosyne한테 스토킹당한 후기
글쓴이
야너두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18
  • 2018-05-11 00:50:29
							

1. 이 스토커 새끼 핵임?
아님 알고보니 또다른계정으로 나랑 같이 다니는 친구 여러명한테 친추함 내가 다른곳으로 이동한다-내친구가 이동한다-스토커 부계가 이동한다-스토커도 따라서 이동한다 ㅅㅂ

2. 어느나라 사람임?
간단한 한국어 알아듣고 일본어 영어같은건 어느정도 잘 호응함

3. 여자임?
육성으로 말한 걸 한 번도 못들어서 모르겠음

4. 블락먹이면 끝인데 왜 자꾸 난리임?
만나보면 알음. 블락해도 재접해서 좃같이 쫓아옴. 가끔 이상한 브금도 켜고 별 짓함

5. 캐릭터 어떻게 생겼음?
나 얘 처음만날 땐 파란머리 미쿠스킨이었는데 어느순간 흰색검은색 미쿠스킨됐다가 스토킹 하면 할수록 아바타가 바뀌는데 모습이 점점 빨개짐ㅅㅂ무슨 빨간색 쉐이더 색인데 꿀렁거리는데 눈 색 빨갛게됐다가 머리 빨갛게 됐다가 나중엔 얼굴쪽만 빼고 다 빨갛게됨 내가 스토커한테 욕하거나 ㅗ날린적도있었는데 이런나쁜짓하면 점점 빨갛게 변하는듯

6. 스토킹 어떻게 해서 끝남?
시작이유는 모르겠고 따라온다고 도망치지말고 이샛기 졸졸 따라다니면 얘가 뒤로 슬금슬금가다가 도망치는데 어디있나 싶으면 나무라든가 기둥에 숨어서 나 지켜보고 있음 그때도 얘 따라가면 얘가 자꾸 스토킹안하고 뒤로도망감 3시간동안 이짓거리하니 지가 우는 행동 하면서 친추요청주고 나갔음

7. 이샛기는 주 월드가 일본신사랑 아바타월드 프리젠테이션룸임

다른 질문 받아봄

하벤하이드 컨셉러네 - dc App 2018.05.11 00:51:43
늒네챠 좋겟다 스토킹도당해보고 - 늒네에오 175.223 2018.05.11 00:51:47
퓨전코인 얀데레인가봄 - dc App 2018.05.11 00:52:57
ㅂㅎㅂㅈ 좋겟다 스토킹도당해보고 2018.05.11 00:56:17
ㅂㅎㅂㅈ 와 핵이아니고 저런식으로 한거임? 머리 개좋네 2018.05.11 00:57:07
블프 난 나스토킹하는게 고마워서 친추햇는대 2018.05.11 00:57:56
포동포도 스토킹할때 친구신청 보내주면 받고 스토킹 끝난다는 말도있음 2018.05.11 01:08:18
강나다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 dc App 116.46 2018.05.11 01:14:07
ㅇㅇ 호러네 ㅎㄷㄷ 223.33 2018.05.11 01:35:08
야너두 이야 생각해보니 내가 따라가는데 왜 뒷걸음치나 했더니 내가 블락먹일까봐 그러는건가?ㅋㅋㅋㅋ생각해보니 나쁜 애는 아니고 귀여운 얘이긴 함 계속 이상한 아바타쓰면서 쫓아다니는게 좀 그럴 뿐이지 2018.05.11 01:49:02
김끄리 ㄴ블락이야 클릭안해도 esc에 소셜에가면 그방에잇는 모든인원 다나오는걸 그냥 너가 잘안보여서 뒤로간게아닐까 2018.05.11 02:32:04
야너두 ㄴ 그런가 내가 걔 입장이 아니라서 모르겠다 근데 블락 피하랴고 한거든 내가 안보여서 그런거든 귀여운놈이었네ㅅㅂㅠㅜ친추 받아볼껄 2018.05.11 02:3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50 일반 재업로드 해도 안되네 1 ㄹㅍㅁ 220.127 2018-05-16 0
3448 일반 가만생각해보니 vr은 코스프레의 상위호환이 아닐까? 1 ㅇㅇ 223.62 2018-05-16 0
3447 일반 퇴근후 스카이프 할 생각하니 오호홋 퓨전코인 2018-05-16 0
3446 일반 DEAR ALL KOREAN VR CHAT USERS 19 NOTKOREAN 211.38 2018-05-16 11
3445 일반 아니 밥좀 먹으면서해 3 ㅇㅇ 2018-05-16 0
3444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2 ㄹㅍㅁ 220.127 2018-05-16 0
3443 일반 으악 브알챗하다 굶어죽을듯 2 공배기 2018-05-16 0
3442 일반 한국인들끼리 서로 일본어로 대화하는건 뭐임 5 AVI 2018-05-16 0
3441 일반 롤코 탔더니 완전 매스껍네 dd 58.239 2018-05-16 0
3440 일반 시간 너무 안간다 ㅇㅇ 223.62 2018-05-16 0
3439 일반 근데 cpu에 같이주는 쿨러랑 따로 쿨러구매하는거랑 다른거냐? 5 그로자 2018-05-16 0
3438 일반 총쏘는건 어캐만들지 3 dlvkqkfjg1 2018-05-16 0
3437 일반 애니 캐릭터 성대모사하는것도 트롤임? 5 ㅇㅇ 211.36 2018-05-16 0
3435 일반 난 VR사기전에 컴부터 바꿔야함 ㅜ 엄두가안나네 3 ㅇㅇ 2018-05-16 0
3434 일반 애니메이션관련 질문좀 받아주십쇼 7 강나다 116.46 2018-05-16 0
3433 일반 최저가 찾아서 이런데서 사는거 어떰? 3 그로자 2018-05-16 0
3432 일반 외국인 보면 두유노우~ 들어본적 있냐고 물음 크렁 2018-05-16 0
3431 일반 감기가.. 4 늒네챠 183.96 2018-05-16 0
3430 일반 Pc모드로 5일째하는중인데..ㄹㅇ할게없어 4 ㅇㅇ 210.220 2018-05-16 0
3429 일반 오큘러스 질문이에요 2 치크위드 2018-05-16 0
3428 일반 갤러리 월드 저거 다 수용하면 2 dlvkqkfjg1 2018-05-16 0
3427 일반 하 조기퇴근 해버려? 5 벗츄 2018-05-16 0
3426 일반 오큘 중고 매물 하나 올라왔는뎅 3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425 일반 그러고 보니 홈월드 설정은 어케 함? 3 닝기링 223.39 2018-05-16 0
3424 일반 기기별 꿀팁이나 4 ㅇㅇ 110.70 2018-05-16 0
3423 일반 한국인이이렇게나만이 ㄷㄷ; 루카 222.101 2018-05-16 0
3422 일반 한국인이이렇게나많이 ㄷㄷㄷ 루카 222.101 2018-05-16 0
3421 일반 접속하면 어느월드 먼저 감? 8 ㅇㅇ 223.62 2018-05-16 0
3420 일반 Vr 끼고 사진찍기 1 ㅇㅇ 110.70 2018-05-16 0
3419 일반 스테레오 믹스 설정 1급 청정수 119.50 2018-05-16 0
3418 일반 어글리들 때문에 내가 맘상처를 입은 거구나 5 닝기링 223.39 2018-05-16 0
3417 일반 친구가 생겼어요 1 ㅇㅇ 110.9 2018-05-16 0
3416 일반 이겔 씹망갤인줄알앗는데 나름 글리젠이있네 z 1 ㅇㅇ 210.220 2018-05-16 0
3415 일반 오늘은 잔업없이 6시퇴근할 수 있을까? 3 메타스코어 2018-05-16 0
3414 일반 vrchat 공식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은 보고 vrchat 하냐 4 아나 117.111 2018-05-16 0
3413 일반 바이브 사고싶누 1 ㅇㅇ 39.7 2018-05-16 0
3412 일반 않이 나는 술병가지고 놀고싶은데 2 ㅇㅇ 223.62 2018-05-16 0
3411 일반 이겜의 장점은....외국인과 말을할수있는 기회가 2 ㅇㅇ 210.220 2018-05-16 0
3410 일반 Vr사고싶다 3 티피 2018-05-16 0
3409 일반 묵언수행중인 사람은 애완동물처럼 느껴짐 7 메타스코어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