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gpu랑 cpu 사용률 100퍼찍네...
글쓴이
차캐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184
  • 2018-06-14 08:02:11
  • 175.223
							

어제 한번 시도해볼라고 했는데

vrc 그린 디스플레이룸에서 스트림카메라(직접 안볼거니까 샘플링 최하)
다잉라이트
엑스스플릿

게임은 렉 안걸리는데 버퍼링 최대치
7700k 4.8
16기가
gtx1080

유니티 배워서 유니티 자체로 실행시킬수밖에업나?

공배기 2018.06.14 08:08:28
하벤하이드 xsplit겁나무거울텐데 나도 xsplit쓰다가 obs쓰니까 많이가볍던 ㅇ.ㅇ openvr소스도 편하고 - dc App 2018.06.14 08:10:32
차캐여 그것은 무엇 - dc App 183.96 2018.06.14 08:10:48
차캐여 오픈소시 - dc App 183.96 2018.06.14 08:10:48
게임가드改二 난 Xsplit 을 많이 써서.. 예전에 방송 자주할떄 Xsplit 평생 라이센스 구입해두고 썼었음. 2018.06.14 08:19:29
게임가드改二 nginx 로 트위치랑 유투브 동시송출하도록 해서 점유율 개선시키고 했었는데 ㅋㅋ 2018.06.14 08:20:02
MANKALO 뭘하려는건데 2018.06.14 08:20:39
차캐여 좌츳 아래에 내 모댈 띄우는거 - dc App 183.96 2018.06.14 08:23:26
하벤하이드 obs openvr플러그인 사용하면 vr녹화를 모니터화면이아니고 vr기기나체 화면을 녹화해버림 시야각도 넓게 찍히고 원하는만큼 상하좌우 잘라내서 맞출수있음 그리고 그 구석에 캐릭터띄우는것도 찾아보면 나올법도함 obs가 오픈소스라서 익것저것 만들기편함 플러그인 - dc App 2018.06.14 08:51:14
하벤하이드 xsplit 정기결제로 쓰다가 obs openvr플러그인 써보고 시야각 엄청 넓게나와서 정기결제 취소하고 아예 갈아탐 플러그인만 잘찾아넣으면 확장성이 좋아서 방송도 문제없고 ㅇㅇ - dc App 2018.06.14 08:57:22
하벤하이드 주위에 방송하는 일본인들도 다 obs쓰더랑 - dc App 2018.06.14 08:59:26
차캐여 픔.... 오비에스 써바야하나 - dc App 183.96 2018.06.14 09:01:38
하벤하이드 스트림카메라를 얼굴쪽에 비추면 스트림카메라 화면은 피씨 모니터에 비춰지고 obs openvr플러그인 으로 녹화하면 내가 vr로 보는화면을 vr기기 자체를 하나의 디스플레이로 잡고 녹화해서 따로따로 녹화가능함 그거를 한 장면에 띄우고 스트림카메라 화면을 장면 구석에 넣으면 원하는데로 나올수는있겠다 - dc App 2018.06.14 09:11:20
하벤하이드 대신 그린스크린으로 배경지우고 띄우는건 저방법에선 난 어케해야할지 감이안잡힘 - dc App 2018.06.14 09:12:29
하벤하이드 당장에 떠오르는건 유니티로 그린디스플레이에 vrchat에 적용시키는 아바타랑 모션등 동일하게 띄우는 게임?을 만들어서 그거를 따로 실행시키고 그화면을 장면 구석에 넣으면 내가 움직이는게 vrchat이랑 그 게임? 에서 같이 움직이게 되니 원리는 비스무리하지않을까싶음 - dc App 2018.06.14 09:15:12
ㅇㅇ ㅁㅊ 이제 진짜 한국산 버츄얼 유튜버네 218.157 2018.06.14 09:2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752 일반 블렌더 질문이여 ㅇㅇ 220.126 2018-07-22 0
32751 일반 부랄챗 보수랑 진보 3 합체로보 2018-07-22 0
32749 일반 배불러서 춤추러 못가갯숴 4 Luche 2018-07-22 0
32748 일반 커메 아바타 만들면 눈동자뒤에 흰자쪽에 색깔 없애는 법 아는분 2 뭔지아냐? 121.168 2018-07-22 0
32747 일반 스팀으로 연동시켜서 5일 되어가는데 틩기는데 아는 갤럼 있음?? ㅇㅇ 1.238 2018-07-22 0
32746 일반 아바타가 의자에 앉질 못하는데 1 ㅇㅇ 73.111 2018-07-22 0
32745 일반 일본 범죄자나오는 드라마나 영화좀 1 spill 175.223 2018-07-22 0
32744 일반 립모션 사실분 ㅎㅎ 11 시란 2018-07-22 0
32743 일반 월드 아바타에서 선택한 압타 저장하는법없냐 6 ㅇㅇ 218.239 2018-07-22 0
32742 일반 미코들은하나의군집체로봐야하냐 2 합체로보 2018-07-22 0
32741 일반 춤추면서 쌓인 피로 터짐 4 Wooni 2018-07-22 0
32740 일반 총열쪽 화염이 반대로 나가는데 왜그런것임? 1 아루라테 2018-07-22 0
32739 일반 내용에 나와있는거 모두 커미션해 줄수있는 분? ㅇㅇ 49.164 2018-07-22 0
32737 일반 ㄹㅇ 폴리제한 빡시게 하면 어캐되지 Luche 2018-07-22 0
32736 일반 오큘쓰는갤럼들 질문좀 1 뉴릴 2018-07-22 0
32735 일반 폴리곤 줄이는게 도저히 안된다 2 애플치즈 2018-07-22 0
32734 일반 여름에 감기걸렷다.. 2 Mutant 2018-07-22 0
32733 일반 브알챗 뉴비 브알로 입문했다가 멀미나서 브알팜 ㅎㅁㅎ 7 118.223 2018-07-22 0
32732 일반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 찾아서 들박하려고 허브 들어가면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2 0
32731 일반 mmd 새로 가져왔는데 블렌더 폴리곤 질문 ㅇㅇㅇ 49.173 2018-07-22 0
32730 일반 다해갔는데 손이 꺽여있슴ㅠㅠ ㅇㅇ 211.248 2018-07-22 0
32729 일반 뱔쳇보다 블렌더가 더 꿀잼인데 1 Jinsilly 175.223 2018-07-22 0
32728 일반 파티클 리비트 수치 니들 몇으로 했냐? 5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0
32727 일반 뭐임 시불쟝 2 mallin 2018-07-22 0
32726 일반 이거 무슨말 5 므앍 110.8 2018-07-22 0
32725 일반 트래커 모델링 주워봤는데 씹하이폴리네 2 Luche 2018-07-22 0
32724 일반 차렷충도 할수있다! - CTF편(맵소개,스압) 10 BLOCK_B 2018-07-22 16
32723 일반 모델링은 어디서 사는거에요 1 사토. 2018-07-22 1
32722 일반 이동형 에어컨 사왔다 10 아델리펭귄 2018-07-22 0
32721 일반 칸나압타 왤케 귀엽지 2 빅젖사랑꾼 2018-07-22 0
32720 일반 업로드할떄 프로필사진용으로 딱 맞는 위치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717 일반 솔직히갤에서 문제심각한건데 흥미진진한건 1 합체로보 2018-07-22 0
3271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뱃지 배포함 4 Rla시민 2018-07-22 1
32715 일반 이제 mmd모델 다운 받아서 VRC에서 쓰게 하는 방법은 아는데 2 ㅇㅇ 39.113 2018-07-22 0
32714 일반 브이알 신규컨텐츠 그것없잖아 2 합체로보 2018-07-22 0
32712 일반 내가 항마력이 없는거냐 4 ㅇㅇ 218.239 2018-07-22 0
32711 일반 mmd dance stage 댄스 맵 업데이트 된거냐? 올라왔는데 3 링고베리 220.117 2018-07-22 0
32710 일반 어제자 새벽 올린 후방주의 글 삭제됐네...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1
32709 일반 브린이 2일차 후기 dd 223.62 2018-07-22 0
32707 일반 좆목안하니까 노잼 1 ㅇㅇ 223.39 2018-07-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