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오브젝트 만드는거였음?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80
  • 2018-06-14 03:25:41
							

공처럼 움직일수 있는 물체를 직접 만들어 내는거야?
그런거면 개발자가 막는거도 이해는 가는데
꿀뚤 진작에안막고 이제와서막자너 가아닐까 2018.06.14 03:26:21
ㅇㅇ 사진 생성하면 본인뿐만 아니라 다른유저들도주울 수 있음 210.125 2018.06.14 03:26:31
긴긴 그런거면 막는게 맞지 2018.06.14 03:26:46
MANKALO 애초에 개발자들 전용 기능임. 저 기능 막는거 자체는 이해가 가지만 지들은 저거 만들고 가지고논다는게 마음에 안든다는거지. 2018.06.14 03:27:06
MANKALO 저게 뭐 개발자한테 필요하거나 테스트용 기능인거도 아니고 진짜 완전 엔터테인먼트용이잖아. 2018.06.14 03:27:36
MANKALO 개 ㅈ같은새기덜 2018.06.14 03:27:44
ㅇㅇ 난 잘 모르겠는데.. 오브젝트를 막는이유가 뭔데? - dc App 110.70 2018.06.14 03:28:37
긴긴 물건 찍어내는 기능을 플레이어한테 열어두면 테러 가능성도 있고 여러모로 문제 있지 않을까 2018.06.14 03:29:23
MANKALO 오브젝트를 새로 생성해내면 그만큼 렌더링을 컴퓨터가 해야하고 그만큼 부하가 걸림 2018.06.14 03:29:53
MANKALO 긴긴//그러니까 애초에 왜 만들어놨냐는거지. 말의 요지는 개발자색기들이 지들만 가지고놀 수 있는거 만들고 그러는게 배알이 꼴린다는거임. 하찮은 플레이어따위들은 못하는것들을 우리 개발자님들께서는 참 재밌게도 가지고 논다는거 2018.06.14 03:31:01
ㅇㅇ 그건 파티클로 3d 물체를 뽑아내는거랑 차이가 없잖아. 오히려 나는 다른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면에서 오브젝트가 긍정적이라 보는데. 블락이란 기능을 쓰면 되는거고. 실제로 여러 오브젝트들이 많은 맵을 가도 렉이 더 걸리는것도 아니고 - dc App 183.109 2018.06.14 03:33:31
MANKALO ㄴ오브젝트는 컨트롤러에 진동 피드백을 줘서 그런거 아닐까, 그리고 주먹쥐려고 할 때 실수로 쥘 수도 있고. 그리고 파티클이랑은 다르게 오브젝트는 rigidbody를 쓰기때문에 별별 괴상한 물리피드백을 다 받음. 하여튼, 이색기들 기준이 ㅈ같은것은 맞음.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나 거기서 거긴데. 2018.06.14 03:43:18
긴긴 성능 문제도 있지만 오브젝트는 안사라지지 않나.. 마음만 먹으면 수백개 소환해서 맵에 막 굴러다니게 할 수도 있을거아냐 2018.06.14 03:4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7 일반 상대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신경안쓰는데 [천유] 2018-07-18 1
31286 일반 vr챗해보려는데 혹시 기기같은거추천해줄수있어? 5 211.36 2018-07-18 0
31285 일반 쪽본어 난 일부러 티나게 쓰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4 일반 사투리 갖고 뭐라고 하는거 한국으로 생각하면 겁나 웃긴거같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83 일반 만났던 양녀중에 유튜브에서 한국인 유투버떔에 유명해진 얘 있더라 6 1 59.31 2018-07-18 0
31282 일반 저 브얄하면서 엄청 자주 울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281 일반 너네 한류 주제 나오면 대화 어떻게하냐? 8 아리수챤 2018-07-18 0
31280 일반 결국 발음이니뭐니 신경쓰는건 같은 한국인밖에없음 4 애플치즈 2018-07-18 0
31279 일반 vr하면서 울어본적없음 5 BLOCK_B 2018-07-18 4
31278 일반 난 평소에 호주친구랑 디코로 통화도 하는데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77 일반 이번엥컨트롤러가고장남 ㅅㅂ 6 애플치즈 2018-07-18 0
31276 일반 친구들이 가상에있을때 혼자노는팁 4 G군 2018-07-18 0
31275 일반 VR하다 우는건 100번 이해한다고 해도 밀수업자4 2018-07-18 0
31274 일반 친구에 대해서 너무 지침이니 뭐니 어렵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5 ㅇㅇ 121.139 2018-07-18 1
31273 일반 Vrchat 하면서 최고의 고민임 요건 중문 9 ㅇㅇ 211.33 2018-07-18 1
31272 일반 난 한류 뽕으로 어떻게좀 해볼려고 하지 말란 취지로 쓴건데...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71 일반 외국인이 케이팝으로 들이되도 곤란함 2 NAME_HORANG 2018-07-18 0
31270 일반 아쉬언 악센트 부끄러워 하지마... 8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2
31269 일반 포탈쉐이더로 이거 구현 가능? 3 긴긴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