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오브젝트 만드는거였음?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80
  • 2018-06-14 03:25:41
							

공처럼 움직일수 있는 물체를 직접 만들어 내는거야?
그런거면 개발자가 막는거도 이해는 가는데
꿀뚤 진작에안막고 이제와서막자너 가아닐까 2018.06.14 03:26:21
ㅇㅇ 사진 생성하면 본인뿐만 아니라 다른유저들도주울 수 있음 210.125 2018.06.14 03:26:31
긴긴 그런거면 막는게 맞지 2018.06.14 03:26:46
MANKALO 애초에 개발자들 전용 기능임. 저 기능 막는거 자체는 이해가 가지만 지들은 저거 만들고 가지고논다는게 마음에 안든다는거지. 2018.06.14 03:27:06
MANKALO 저게 뭐 개발자한테 필요하거나 테스트용 기능인거도 아니고 진짜 완전 엔터테인먼트용이잖아. 2018.06.14 03:27:36
MANKALO 개 ㅈ같은새기덜 2018.06.14 03:27:44
ㅇㅇ 난 잘 모르겠는데.. 오브젝트를 막는이유가 뭔데? - dc App 110.70 2018.06.14 03:28:37
긴긴 물건 찍어내는 기능을 플레이어한테 열어두면 테러 가능성도 있고 여러모로 문제 있지 않을까 2018.06.14 03:29:23
MANKALO 오브젝트를 새로 생성해내면 그만큼 렌더링을 컴퓨터가 해야하고 그만큼 부하가 걸림 2018.06.14 03:29:53
MANKALO 긴긴//그러니까 애초에 왜 만들어놨냐는거지. 말의 요지는 개발자색기들이 지들만 가지고놀 수 있는거 만들고 그러는게 배알이 꼴린다는거임. 하찮은 플레이어따위들은 못하는것들을 우리 개발자님들께서는 참 재밌게도 가지고 논다는거 2018.06.14 03:31:01
ㅇㅇ 그건 파티클로 3d 물체를 뽑아내는거랑 차이가 없잖아. 오히려 나는 다른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면에서 오브젝트가 긍정적이라 보는데. 블락이란 기능을 쓰면 되는거고. 실제로 여러 오브젝트들이 많은 맵을 가도 렉이 더 걸리는것도 아니고 - dc App 183.109 2018.06.14 03:33:31
MANKALO ㄴ오브젝트는 컨트롤러에 진동 피드백을 줘서 그런거 아닐까, 그리고 주먹쥐려고 할 때 실수로 쥘 수도 있고. 그리고 파티클이랑은 다르게 오브젝트는 rigidbody를 쓰기때문에 별별 괴상한 물리피드백을 다 받음. 하여튼, 이색기들 기준이 ㅈ같은것은 맞음.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나 거기서 거긴데. 2018.06.14 03:43:18
긴긴 성능 문제도 있지만 오브젝트는 안사라지지 않나.. 마음만 먹으면 수백개 소환해서 맵에 막 굴러다니게 할 수도 있을거아냐 2018.06.14 03:4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863 일반 야이 이놈 신사에서 자주보던 와칸다 놈들인데 웃기네 9 에스카노르 2018-07-22 2
32862 일반 절라 귀여운 묵언충 만났다 2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2 0
32861 일반 pmx에디터로 캐릭터 옷바꿔봤는데 ㅇㅇ 220.92 2018-07-22 0
32860 일반 댄스방 귀요미들 2 Gloryman 2018-07-22 4
32858 일반 백수때 하루에 2 ㅇㅇ 112.221 2018-07-22 0
32857 일반 vr는 있는데 녹화는 어떻게함? 1 ㅇㅇ 175.196 2018-07-22 0
32856 일반 이제 쉴려했는데 왜 방문이 조금 열려있는거지 11 치요키 2018-07-22 4
32855 일반 우연히 갤목록 보다가 알아낸건데 2 suikaice 2018-07-22 0
32854 일반 MR 진동 못끔? 1 ㅇㅇ 211.248 2018-07-22 0
32852 일반 요즘왜캐 흥미가없지 5 꿀뚤 2018-07-22 0
32851 일반 이모트에서 아바타 움직임 설정하면 딱에 쳐박히는 문제가 있는데 4 게임가드改二 2018-07-22 0
32849 일반 포탈쉐이더이용해서 안에만보이게하는법이뭐임? 스카블 2018-07-22 0
32848 일반 최고의 사진자세는 누워있는거 아닌가? 3 suikaice 2018-07-22 0
32847 일반 cpu 하나만 vive 사양에 미달인데 4 BEll 2018-07-22 0
32846 일반 에어컨 고르는중 3 ㅇㅇ 1.227 2018-07-22 0
32845 일반 내가 왜 살지? 6 ㅇㅇ 175.223 2018-07-22 0
32844 일반 야~~다들 고맙다~ 덕분에 아바타 업로드했어~ 7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843 일반 일본 애들 보면 가끔 막 뭔가 근거없는 자신감 있는 애들이 있음 2 긴긴 2018-07-22 0
32842 일반 나는 누가 나좀 찾아와주면 좋겠던데 9 ㅇㅇ 211.246 2018-07-22 0
32841 일반 니혼진들보다 이상하게 양키들이 편해 4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2 0
32840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07-22 0
32839 일반 방 3.2x1.8 나온다 ㅎㅎ 5 카디아. 2018-07-22 0
32838 일반 근데 너희는 누가 매일 따라다니면 어떻게 생각해? 22 ㅇㅇ 220.93 2018-07-22 0
32837 일반 이게뭔개소리야 4 나는노루다 2018-07-22 0
32836 일반 mr 샀는데 리신하고 궁예올까봐 무섭네 1 나는노루다 2018-07-22 0
32835 일반 어답타 뽀라먹은 갤럼아 혹시 너도 '정품충'이니? 11 ㅇㅇ 211.246 2018-07-22 6
32833 일반 댄스방 일상 3 Luche 2018-07-22 0
32832 일반 VR챗 너무 좋아 5 ㅇㅇ 220.93 2018-07-22 0
32831 일반 한동안 춤 못출듯 6 댕타 2018-07-22 0
32830 일반 흙수저 웹캠 모션 인식 시도 중이거든? 15 NAME_HORANG 2018-07-22 0
32829 일반 일본어 잘하는 갤럼 있냐 5 긴긴 2018-07-22 0
32828 일반 메로나 맛별로 하나씩 만들었다 5 림크 2018-07-22 7
32827 일반 트래커님 사망 3 Luche 2018-07-22 0
32826 일반 어댑터 엉덩이로 뭉개버림 10 Wooni 2018-07-22 0
32825 일반 처음보는 변태아바타봄 1 ㅇㅇ 221.159 2018-07-22 2
32824 일반 사람들한테 말 어케거냐 6 QdQ 125.182 2018-07-22 0
32823 일반 업로드 관련 질문이 있는데 1 ㅇㅇ 222.109 2018-07-22 0
32822 일반 무기 이용한 애니메이션은 노가다 두번해야네 1 어흑마이갓 2018-07-22 0
32821 일반 흠 슬슬 집에가서 춤좀 춰볼까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0
32820 일반 어제오늘자 즐거운 댄스 5 치요키 2018-07-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