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외로 데스크탑 모드로하면 렉안걸림
글쓴이
Block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50
  • 2018-06-14 02:20:45
							

i5쓰고 글카 530 노트북 쓰는데
저댄방도 11명 그이상은 모르겟는데
11명정도면 그냥 무난하게 구경함
첨가는 맵은 렉이좀 심하긴한데 몇분지나면 렉없어져서
돌아댕기기좋음 지금까지 렉으로 고생한적 한번도 없다 시발



오큘쓰고 싶은데 간단하게 견적좀 내주세요 200여유있슴미다 제발
ㅇㅇ 그 견적이 모니터랑 키보드랑 마우스 싸그리다 포함한거니 218.146 2018.06.14 02:23:40
Block 모니터? 모니터도 바꿔야되나 키보드랑 마우스는 갠찮은데 모니터도 바꿀거면 50정도 더추가할 의향있음 2018.06.14 02:24:31
김끄리 200순수 본체로쓸거냐 200에서 오큘값빼고 쓸거냐 위에애처럼 부가적인것까지 다 포함된거냐 2018.06.14 02:25:25
Block 본체로만 200이내로 사고싶음 모니터도 바꿔야한다면 50추가 가능 오큘아직 미포함임 2018.06.14 02:26:01
김끄리 본체만200이면 글카 1080도할수있겠는데 2018.06.14 02:27:26
Block ㄴ최고로 좋게 만들어주는 레후!! 더이상 게스노트북은 싫은레후 2018.06.14 02:27:58
김끄리 50추가가능으로는 모니터사지말고 오큘이나사고 근데 조립컴견적짜는거에서는 개인취향이좀 들어가서 (내취향말고 너의취향) 요즘엔 한쪽면이 아크릴케이스로 내부가 다 보이는게 유행아닌유행이라 여유롭지만 led쿨러도 추가도하고 이런것도있어서 2018.06.14 02:30:18
김끄리 나는 견적짜달라는거보다는 이부품은 이회사께좋다 정도로해서 직접조합하는게좋아 이후에 다짜고 이거어떤지 견적짠것을 묻는거지 예를들면 cpu는 닥인텔 / 난 글카는 이엠텍,갤럭시쪽을 추천하고 파워는 천궁믿거 이런식으로말이지 2018.06.14 02:32:42
Block 그런거 모른레후 2018.06.14 02:34:27
김끄리 그러니까 알아봐야하는거임 나도 진짜몰랐고 지금도 잘알은 아니지만 암드랑 천궁은 무저껀걸러야된다는건 앎 ㅋㅋㅋㅋㅋ 남기준에맞추면 만족을 못함... 2018.06.14 02:39:59
게임가드改二 200이라고 기달려라 - dc App 2018.06.14 02:40:23
게임가드改二 지금쓰는 i5 가 뭐냐 설마 2500은 아니겠지? - dc App 2018.06.14 02:40:51
ㅇㅇ i7에 70따리 ㄱ 121.136 2018.06.14 02:43:14
Block 레후우.. i5 인데 밖이라확인못하는데 좋은건아니야 2018.06.14 02:46:10
김끄리 200이면 1080에 i7 8세대도 충분히가능하지 2018.06.14 02:5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779 일반 트위터에 확실히 철 없는 애들 많은듯 3 초보자아 2018-07-25 2
33778 일반 브알챗이 무료겜 ? 2 Somangya 2018-07-25 0
33777 일반 어제 기타치면서 노래불러주는 미국누나 봤는데 2 ㅇㅇ 211.105 2018-07-25 0
33776 일반 일본인들만 찾는데 7 Somangya 2018-07-25 0
33775 일반 확실히 소리 지르는 사람은 좀 1 아사트루 2018-07-25 0
33774 일반 나도 옷갈아 입히기 하고 싶은데 딱히 컨셉이 생각 안남 3 아루라테 2018-07-25 0
33772 일반 아랍인도 vr챗 하나? 5 아델리펭귄 2018-07-25 0
33770 일반 다들 일본인만 찾아대서 9 ICtus 2018-07-25 0
33768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이거 어케함 3 ㅇㅇ 14.53 2018-07-25 0
33767 일반 유니티에서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에러떠요 5 ㅇㅇ 116.42 2018-07-25 0
33766 일반 질문좀... 꿀뚤 2018-07-25 0
33765 일반 신사 노래충은 어디서 튀어나온거임? 4 ㅇㅇ 114.205 2018-07-25 0
33764 일반 꼭꼬핀은 왜 안쓰냐 6 Somangya 2018-07-25 0
33763 일반 신사에 안갈 이유가 하나더 생겼다 7 에스카노르 2018-07-25 0
33762 일반 VR챗 MR 조작변경 같은거 못함? 2 ㅇㅇ 73.11 2018-07-25 0
33761 일반 다이소VR 강좌쓴 유동 잘쓰고있음? 3 ㅇㅇ 223.62 2018-07-25 0
33760 일반 유니티 너무 재밌다 NAME_HORANG 2018-07-25 0
33759 일반 온지하루만에 베이스스테이션 떨굼.. 1 ㅇㅇㅈㅈ 175.223 2018-07-25 0
33758 일반 트래커 슈즈 만들었다 1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757 일반 vive 고장잘남?직구하면 as힘드냐 5 ㅎㄷ 58.239 2018-07-25 0
33756 일반 만드는 댄스월드에 뮤트기능 넣고싶다 6 Luche 2018-07-25 0
33755 일반 허리 트렉커 사따 5 초보자아 2018-07-25 0
33754 일반 에이서 엠알 리퍼 150달러 ㅇㅇ 221.141 2018-07-25 0
3375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저런식으로 올려놔도 괜찮을까? 10 [천유] 2018-07-25 0
33752 일반 더워서 춤을 못춘다고? 3 suikaice 2018-07-25 0
33751 일반 외국인 친구 국적이 기억이안나는데 다시물어보면 실례일까 6 엘에르엘 2018-07-25 0
33750 일반 난관에 봉착했다... 2 꿀뚤 2018-07-25 0
33749 일반 vr챗에서 중요한 준비물이 없어서 못들어감 ㅠ 엘에르엘 2018-07-25 0
33748 일반 오늘은 허리좀 적당히 흔들어야지. 2 쉔가오랜 211.36 2018-07-25 1
33747 일반 아싸는 평생 아싸인 이유 1 ㅇㅇ 218.239 2018-07-25 0
33746 일반 양키들하고 무슨 대화 나누냐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745 일반 오늘도 모집중인 커미션 빠쓰 2018-07-25 0
33744 일반 ??: 난노진데스카? 4 ㅇㅇ 114.205 2018-07-25 2
33742 일반 니혼진데스까 아야세쨔응 2018-07-25 0
33741 일반 확실히 r18모댈만들어서 다이나믹본 넣으니까 굳임;; 2 글긔 2018-07-25 1
33740 일반 지브러쉬로 만들엇나보군 1 아루라테 2018-07-25 0
33739 일반 트래커 어디서 사냐 8 초보자아 2018-07-25 0
33738 일반 한국인보다 외국인 친구를 더 많이 사귈수 잇는거 같음 4 아루라테 2018-07-25 0
33737 일반 기본 미코 귀 세우는법 아는분? ㅇㅇ 211.226 2018-07-25 0
33736 일반 브알갤 미래 2 꼬마키` 2018-07-2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