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외로 데스크탑 모드로하면 렉안걸림
글쓴이
Block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50
  • 2018-06-14 02:20:45
							

i5쓰고 글카 530 노트북 쓰는데
저댄방도 11명 그이상은 모르겟는데
11명정도면 그냥 무난하게 구경함
첨가는 맵은 렉이좀 심하긴한데 몇분지나면 렉없어져서
돌아댕기기좋음 지금까지 렉으로 고생한적 한번도 없다 시발



오큘쓰고 싶은데 간단하게 견적좀 내주세요 200여유있슴미다 제발
ㅇㅇ 그 견적이 모니터랑 키보드랑 마우스 싸그리다 포함한거니 218.146 2018.06.14 02:23:40
Block 모니터? 모니터도 바꿔야되나 키보드랑 마우스는 갠찮은데 모니터도 바꿀거면 50정도 더추가할 의향있음 2018.06.14 02:24:31
김끄리 200순수 본체로쓸거냐 200에서 오큘값빼고 쓸거냐 위에애처럼 부가적인것까지 다 포함된거냐 2018.06.14 02:25:25
Block 본체로만 200이내로 사고싶음 모니터도 바꿔야한다면 50추가 가능 오큘아직 미포함임 2018.06.14 02:26:01
김끄리 본체만200이면 글카 1080도할수있겠는데 2018.06.14 02:27:26
Block ㄴ최고로 좋게 만들어주는 레후!! 더이상 게스노트북은 싫은레후 2018.06.14 02:27:58
김끄리 50추가가능으로는 모니터사지말고 오큘이나사고 근데 조립컴견적짜는거에서는 개인취향이좀 들어가서 (내취향말고 너의취향) 요즘엔 한쪽면이 아크릴케이스로 내부가 다 보이는게 유행아닌유행이라 여유롭지만 led쿨러도 추가도하고 이런것도있어서 2018.06.14 02:30:18
김끄리 나는 견적짜달라는거보다는 이부품은 이회사께좋다 정도로해서 직접조합하는게좋아 이후에 다짜고 이거어떤지 견적짠것을 묻는거지 예를들면 cpu는 닥인텔 / 난 글카는 이엠텍,갤럭시쪽을 추천하고 파워는 천궁믿거 이런식으로말이지 2018.06.14 02:32:42
Block 그런거 모른레후 2018.06.14 02:34:27
김끄리 그러니까 알아봐야하는거임 나도 진짜몰랐고 지금도 잘알은 아니지만 암드랑 천궁은 무저껀걸러야된다는건 앎 ㅋㅋㅋㅋㅋ 남기준에맞추면 만족을 못함... 2018.06.14 02:39:59
게임가드改二 200이라고 기달려라 - dc App 2018.06.14 02:40:23
게임가드改二 지금쓰는 i5 가 뭐냐 설마 2500은 아니겠지? - dc App 2018.06.14 02:40:51
ㅇㅇ i7에 70따리 ㄱ 121.136 2018.06.14 02:43:14
Block 레후우.. i5 인데 밖이라확인못하는데 좋은건아니야 2018.06.14 02:46:10
김끄리 200이면 1080에 i7 8세대도 충분히가능하지 2018.06.14 02:5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236 일반 혹시 몰라서 맥으로 가지고왔는데도 똑같네 3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35 일반 유니티 에서 카메라 각도나 캐릭터 각도 어캐 움직여 ? 1 ㅇㅇ 222.119 2018-06-23 0
22234 일반 vrchat 접속해서 월드 이동하면 방이 새로만들어져요 8 제로투 115.143 2018-06-23 0
22233 일반 VR인싸갤러리 4 G군 2018-06-23 0
22232 일반 움짤이 안움직이네 BEnE 2018-06-23 0
22229 일반 뚜껑 위 명찰 3 ㅇㅇ 14.44 2018-06-23 0
22226 일반 마지막 애니메이션 이모트 질문 1개만 해봄 스카블 2018-06-23 0
22225 일반 사진찍기 강좌보고 했는데 4 ㅇㅇ 218.146 2018-06-23 0
22224 일반 너네 브얄챗말고 딴겜하니 4 치요키 2018-06-23 0
22223 일반 완장크기 몇으로 해야할지모르겠다 1 치요. 2018-06-23 0
22222 일반 아바타 명찰 띄우기 배우는 중인데 2 ㅇㅇ 14.44 2018-06-23 0
22220 일반 주말정전갤러리입니다 9 MANKALO 2018-06-23 0
22218 일반 밖을 보니 많이 흐리구만. 거기 너 태양 3 LiFe 2018-06-23 0
22217 일반 위에앱설치 팝업 죶같다 2 ㅇㅇ 211.63 2018-06-23 0
22216 일반 비트세이버에 vrchat에서쓰는 아바타 넣고싶은데 3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215 일반 애니메이션 이모트 질문있음 2 스카블 2018-06-23 0
22214 일반 에셋을 다시생성해서 SDK 박고 적용해도 적용이안됨 3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13 일반 혹시 카톡방 같은거 없나요 3 ㅇㅇ 122.42 2018-06-23 0
22212 일반 커메 아바타 갤럼 봐라 11 라그네아 2018-06-23 3
22211 일반 아바타 블랜더에서 픽스 모델누르면 새녘미르 2018-06-23 0
22209 일반 캐릭터 등록 질문입니다 asdf 122.42 2018-06-23 0
22208 일반 유니티에서는 멀쩡한데 컨피겨 누르니까 굽어있네 3 CelesT 2018-06-23 0
22207 일반 미국은 밤늦게까지 택배발송함?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3 0
22206 일반 다른아바타옷 입힐때 본 어디어디 살려놔야되요? 4 ㅇㅇ 14.32 2018-06-23 0
22205 일반 VR챗말고도 의자에 앉아서 할만한 VR겜 있음? ㅇㅇ 211.51 2018-06-23 0
22203 일반 질문충 커스텀메이드관련 5 질문충 커스텀메이드관련 211.105 2018-06-23 0
22202 일반 근데 뱔챗한 이후로 현실에서도 인싸됨 ㄷ 8 눈알이 2018-06-23 0
22201 일반 형들 vrchat 마우스 움직이지도 않는데 계속 왼쪽위로 화면이 돌아 3 ㅇㅇ 211.244 2018-06-23 0
22200 일반 갤러들아 이걸로 ㄱ? 2 ㅎㅈ 133.28 2018-06-23 0
22199 일반 모델러 프로에게 주는 외주 가격 7 눈알이 2018-06-23 0
22195 일반 VR챗 질문입니다 ㅇㅇ 122.42 2018-06-23 0
22194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다운로드 받는대없어? 1 윾니티 182.230 2018-06-23 0
22193 일반 블랜더에서 옷같은거 따로 어떻게나누나요 4 ㅇㅇ 14.32 2018-06-23 0
22191 일반 나도 인싸하고싶어 1 ㅇㅇ 121.173 2018-06-23 0
22189 일반 비트세이버 커스텀곡 받을때 애니노래같은것만 보는 카테고리는 없음? ㅇㅇ 49.143 2018-06-23 0
22187 일반 아 제이씨현 트래커 왜 없눈고야.. 2 OXFORD 2018-06-23 0
22185 일반 옷같은거 무슨파일로들고와야함? 2 ㅇㅇ 14.32 2018-06-23 0
22183 일반 vr 쓴 상태에서 영상 녹화하려면 어캐함? 5 ㅇㅇ 27.35 2018-06-23 0
22182 일반 블랜더에서 mmd툴이안열림시발 ㅇㅇ 14.32 2018-06-23 0
22180 일반 애니메이션 포즈 수정 도와줄사람 1 BEnE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