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외로 데스크탑 모드로하면 렉안걸림
글쓴이
Block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50
  • 2018-06-14 02:20:45
							

i5쓰고 글카 530 노트북 쓰는데
저댄방도 11명 그이상은 모르겟는데
11명정도면 그냥 무난하게 구경함
첨가는 맵은 렉이좀 심하긴한데 몇분지나면 렉없어져서
돌아댕기기좋음 지금까지 렉으로 고생한적 한번도 없다 시발



오큘쓰고 싶은데 간단하게 견적좀 내주세요 200여유있슴미다 제발
ㅇㅇ 그 견적이 모니터랑 키보드랑 마우스 싸그리다 포함한거니 218.146 2018.06.14 02:23:40
Block 모니터? 모니터도 바꿔야되나 키보드랑 마우스는 갠찮은데 모니터도 바꿀거면 50정도 더추가할 의향있음 2018.06.14 02:24:31
김끄리 200순수 본체로쓸거냐 200에서 오큘값빼고 쓸거냐 위에애처럼 부가적인것까지 다 포함된거냐 2018.06.14 02:25:25
Block 본체로만 200이내로 사고싶음 모니터도 바꿔야한다면 50추가 가능 오큘아직 미포함임 2018.06.14 02:26:01
김끄리 본체만200이면 글카 1080도할수있겠는데 2018.06.14 02:27:26
Block ㄴ최고로 좋게 만들어주는 레후!! 더이상 게스노트북은 싫은레후 2018.06.14 02:27:58
김끄리 50추가가능으로는 모니터사지말고 오큘이나사고 근데 조립컴견적짜는거에서는 개인취향이좀 들어가서 (내취향말고 너의취향) 요즘엔 한쪽면이 아크릴케이스로 내부가 다 보이는게 유행아닌유행이라 여유롭지만 led쿨러도 추가도하고 이런것도있어서 2018.06.14 02:30:18
김끄리 나는 견적짜달라는거보다는 이부품은 이회사께좋다 정도로해서 직접조합하는게좋아 이후에 다짜고 이거어떤지 견적짠것을 묻는거지 예를들면 cpu는 닥인텔 / 난 글카는 이엠텍,갤럭시쪽을 추천하고 파워는 천궁믿거 이런식으로말이지 2018.06.14 02:32:42
Block 그런거 모른레후 2018.06.14 02:34:27
김끄리 그러니까 알아봐야하는거임 나도 진짜몰랐고 지금도 잘알은 아니지만 암드랑 천궁은 무저껀걸러야된다는건 앎 ㅋㅋㅋㅋㅋ 남기준에맞추면 만족을 못함... 2018.06.14 02:39:59
게임가드改二 200이라고 기달려라 - dc App 2018.06.14 02:40:23
게임가드改二 지금쓰는 i5 가 뭐냐 설마 2500은 아니겠지? - dc App 2018.06.14 02:40:51
ㅇㅇ i7에 70따리 ㄱ 121.136 2018.06.14 02:43:14
Block 레후우.. i5 인데 밖이라확인못하는데 좋은건아니야 2018.06.14 02:46:10
김끄리 200이면 1080에 i7 8세대도 충분히가능하지 2018.06.14 02:5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31871 일반 유니티로 리깅 간단한 팁하나 알려주면 1 Gloryman 2018-07-19 1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31852 일반 오늘 스토미 케이브 갔는데 또라이만남 Luche 2018-07-19 0
31851 일반 난 마작때말고 갤럼 본적없는데 애플치즈 2018-07-19 0
31850 일반 오늘 커메 아바타 2개 업로드 했는데 하나는 좌우가 조금 안맞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849 일반 겜안에서 갤럼들 만나면 다 착함. 7 NAME_HORANG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