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만 넘는아바타 메모장 수정으로 업로드 가능한거
글쓴이
아야세쨔응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44
  • 2018-06-14 01:59:01
							



거 시불 vrc개발자도 걍 글케 한다는디

2만 제한 한게 저스펙 똥컴 때문에 넣은거라구 하더만

서양친구가 알랴줌....

대부분 미코들 8~10만 폴리곤 이라던디

- dc official App
MANKALO 8~10은 심했다. 원본 미코가 2만4천정도밖에 안하는데 2018.06.14 02:01:20
ㅇㅇ 어케함 211.33 2018.06.14 02:01:33
아야세쨔응 요즘 테러당한것도 아닌데 저런 미코들때문에 렉걸리는거같드라 - dc App 2018.06.14 02:03:10
치요키 음표 미코도 그정도 해? 2018.06.14 02:06:03
김끄리 너무 카더라뿐만인거아니냐 2018.06.14 02:06:57
아야세쨔응 ㄴ 근데 확실히 그 미코들 블락하믄 싱기하게 렉이 없어짐 - dc App 2018.06.14 02:08:01
아야세쨔응 음표 미코랑 그거 제작한놈 미코 시리즈 전부 그정도랭 - dc App 2018.06.14 02:08:23
김끄리 누굴 블락하든 사람수가 줄어들면 당연히 렉이주는게 당연한거아니냐.... 2018.06.14 02:08:33
아야세쨔응 ㄴ 사람수가 8인데 그 미코시리즈 넷 있었음 근데 존나 끊김 - dc App 2018.06.14 02:09:02
아야세쨔응 두명만 블랙 했는데도 렉 없어짐 - dc App 2018.06.14 02:09:25
아야세쨔응 i7 , 1050ti 렘8기가 인데 시발 그렇게 저스펙PC도 아니라고 - dc App 2018.06.14 02:10:09
김끄리 근데 음표미쿠시리즈가 8~10만이나되나?? 거기방들어가서 사람들다 그짓하고있어도 별로 무겁다는느낌은없었는데 2018.06.14 02:15:22
ㅇㅇ ㄴ 이거 내가 직접 실험해 봤는데 15만 폴리건 아바타를 불러오는건 렉걸리고 멈추는데 불러오고 나면 렉은 없음 - dc App 110.70 2018.06.14 02:18:10
아야세쨔응 ㄴ 그럼 머지 시불...평소에 수십명 있던곳도 쾌적하게 됫었는데 - dc App 2018.06.14 02:21:06
NK08 ?? 우리그룹에 음표미코만 다섯인데 - dc App 2018.06.14 02:2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565 일반 아침점호 참석완료 어예 3 티피 2018-07-10 0
28563 일반 아 하드날아가서 작업데이터사라짐;; 1 ㅇㅇ 61.76 2018-07-10 0
28560 일반 무지개빌런글 복구 8 ㅇㅇ 110.70 2018-07-10 2
28559 일반 퍼블릭설정된 방 24명에서 더 늘릴수 있냐 3 ㅇㅇ 110.70 2018-07-10 0
28557 일반 4월달 러시아 서버 경험담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0
28556 일반 아침체조 특) 1 ㅇㅇ 110.70 2018-07-10 0
28554 일반 핵을 썻다고? 1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0
28550 일반 뭐 체조끝났고 다시작업 8 BLOCK_B 2018-07-10 5
28548 일반 오늘 있엇던일 1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0
28547 일반 꿀팁 하나 알려줌 12 시란 2018-07-10 0
28543 일반 그만하고 아침체조하러오자 1 MPL 2018-07-10 0
28542 일반 아 진짜 존나 추하네ㅋㅋ ㅇㅇ 39.119 2018-07-10 0
28540 일반 아엠 그루트 1 ㅇㅇ 39.119 2018-07-10 0
28539 일반 VR챗에 저런 급식충새끼들이 있을거라 생각하니 소름돋네 진짜... 2 ㅇㅇ 125.180 2018-07-10 0
28537 일반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구경이 뭔지아니 1 નાસ 2018-07-10 0
28536 일반 저 핵쟁이는 그냥 시대를 잘못태어난거 같아 Seolmyu 2018-07-10 0
28534 일반 젖댄월드 질문좀 AtaGo 2018-07-10 0
28531 일반 거 핵쟁이새끼 말 존나 많네 4 시란 2018-07-10 2
28528 일반 오늘 아침 체조는 어디? 1 Rla시민 2018-07-10 0
28526 일반 유동늒네 한시간전에 선착 더받은 부랄챗낙서 해온거시애오 11 ㅇㅇ 211.227 2018-07-10 13
28524 일반 풀트래킹으로 이렇게 앉아있는건 여자겠지? 9 ㅇㅇ 182.231 2018-07-10 0
28523 일반 핵 이야기는 그만 8 BLOCK_B 2018-07-10 0
28522 일반 교육 못받은거로 놀리지말자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0 1
28521 일반 사귈 사람 2 ㅇㅇㅇㅇ 39.7 2018-07-10 0
28519 일반 오늘 아침 체조는 어디서 하나요. 고로로상 2018-07-10 0
28518 일반 핵미사일 월드 존나 재밋겟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517 일반 비오는데 아침체조 하나? ㅇㅇ 220.93 2018-07-10 0
28516 일반 섹스 1 꼬마키` 2018-07-10 1
28515 일반 아침체조하러 일어났는데 갤이 불타고 있다.. 1 포도초콜렛 2018-07-10 0
28514 일반 야 우리도 핵은 말로만 했어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2
28513 일반 미국에 NSA인가 걔들은 한국 인터넷 감청하기 힘들겠다 1 ㅇㅇ 220.93 2018-07-10 0
28512 일반 핵이라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511 일반 됫다 리미트 다시설정했으니까 못건들겟지? 3 BLOCK_B 2018-07-10 0
28510 일반 자기 자신이 최고이며 다른 사람은 모두 그 이하다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2
28508 일반 솔직히 저분이 vrch에서 테러한건 모르겠고 1 ㅇㅇ 218.156 2018-07-10 0
28507 일반 고등학교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1
28506 일반 야야 다들 그만 불타고 4 xegns 118.43 2018-07-10 0
28505 일반 데스건은 만악의 물건이다 1 하피핏 2018-07-10 0
28504 일반 뚝뚜루뚝뚝 3 하피핏 2018-07-10 1
28502 일반 내 글에서 불타길래 글삭함 4 ㅇㅇ 180.65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