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만 넘는아바타 메모장 수정으로 업로드 가능한거
글쓴이
아야세쨔응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044
  • 2018-06-14 01:59:01
							



거 시불 vrc개발자도 걍 글케 한다는디

2만 제한 한게 저스펙 똥컴 때문에 넣은거라구 하더만

서양친구가 알랴줌....

대부분 미코들 8~10만 폴리곤 이라던디

- dc official App
MANKALO 8~10은 심했다. 원본 미코가 2만4천정도밖에 안하는데 2018.06.14 02:01:20
ㅇㅇ 어케함 211.33 2018.06.14 02:01:33
아야세쨔응 요즘 테러당한것도 아닌데 저런 미코들때문에 렉걸리는거같드라 - dc App 2018.06.14 02:03:10
치요키 음표 미코도 그정도 해? 2018.06.14 02:06:03
김끄리 너무 카더라뿐만인거아니냐 2018.06.14 02:06:57
아야세쨔응 ㄴ 근데 확실히 그 미코들 블락하믄 싱기하게 렉이 없어짐 - dc App 2018.06.14 02:08:01
아야세쨔응 음표 미코랑 그거 제작한놈 미코 시리즈 전부 그정도랭 - dc App 2018.06.14 02:08:23
김끄리 누굴 블락하든 사람수가 줄어들면 당연히 렉이주는게 당연한거아니냐.... 2018.06.14 02:08:33
아야세쨔응 ㄴ 사람수가 8인데 그 미코시리즈 넷 있었음 근데 존나 끊김 - dc App 2018.06.14 02:09:02
아야세쨔응 두명만 블랙 했는데도 렉 없어짐 - dc App 2018.06.14 02:09:25
아야세쨔응 i7 , 1050ti 렘8기가 인데 시발 그렇게 저스펙PC도 아니라고 - dc App 2018.06.14 02:10:09
김끄리 근데 음표미쿠시리즈가 8~10만이나되나?? 거기방들어가서 사람들다 그짓하고있어도 별로 무겁다는느낌은없었는데 2018.06.14 02:15:22
ㅇㅇ ㄴ 이거 내가 직접 실험해 봤는데 15만 폴리건 아바타를 불러오는건 렉걸리고 멈추는데 불러오고 나면 렉은 없음 - dc App 110.70 2018.06.14 02:18:10
아야세쨔응 ㄴ 그럼 머지 시불...평소에 수십명 있던곳도 쾌적하게 됫었는데 - dc App 2018.06.14 02:21:06
NK08 ?? 우리그룹에 음표미코만 다섯인데 - dc App 2018.06.14 02:2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373 일반 귀여운 미코 4 CHJ. 2018-07-21 0
32372 일반 오디오 스트랩 배송오면 춤추러간다 3 Luche 2018-07-21 0
32371 일반 키넥트 6 Dochi 2018-07-21 0
32370 일반 바이브 이어폰 어떻게 끼는거냐? 1 ㄸㅃㄸㅃ 125.182 2018-07-21 0
32369 일반 제이씨현에서 악세사리로 에어컨 팔아야댐; 1 Stania 2018-07-21 0
32368 일반 시점 이따구로 바뀌는데 ㅇㅇ 73.111 2018-07-21 0
32367 일반 아아 블렌더 암걸릴거같다 3 ㅇㅁㅇ 223.39 2018-07-21 0
32366 일반 언제다 매꾸냐.. 2 가사이_유노 2018-07-21 0
32365 일반 모델파일 다운받은거 삭제할때 조심해 BEll 2018-07-21 0
32363 일반 커메 아바타 말하때 입벌리는거 설정으로 조절하면 되는거임?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362 일반 고개를 돌리니까 시점이 높낮이로 움직이는데 ㅇㅇ 73.111 2018-07-21 0
32361 일반 mr 룸에서 데스크탑 화면 어찌여나요? 3 시즈델타 182.229 2018-07-21 0
32360 일반 바이브 설치때 콘센트 몇개필요해? 2 suikaice 2018-07-21 0
32359 일반 머리안에 들어있는 표정 꺼내는 강좌있어? ㅇㅇ 133.203 2018-07-21 0
32358 일반 일본 모델러의 새로운 기술 3 JJY 2018-07-21 2
32357 일반 이런 씨양 아이트래킹이 또 문제 일으키네 ㅋㅋㅋㅋ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356 일반 gif파일만들때 뭐사용함??? 4 ㅇㅇ 1.228 2018-07-21 0
32355 일반 에베레스트 맵같은건 없나 1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353 일반 데스건같은거 맞고 팅겼을때 뜨는 경고창 사진 있는사람? 펠렉 2018-07-21 0
32350 일반 병신컴 mr돌려봤습니다 11 ㅇㅇ 222.119 2018-07-21 0
32349 일반 이건 어떻게 해결하는거???? 2 신!단쿠로토 2018-07-21 0
32348 일반 혹시 케모노 회색늑대 mmd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21.158 2018-07-21 0
32347 일반 맥주 텍스쳐 업그레이드 하고 소리 넣어봄 3 아사트루 2018-07-21 1
32345 일반 모델 수정이랑 기타등등 커미션 받는다 긴긴 2018-07-21 0
32344 일반 다이소vr 해보니까 손쓰고 싶다 4 NAME_HORANG 2018-07-21 0
32343 일반 ???: VR 세카이! 2 러닝머신러닝 121.161 2018-07-21 8
32342 일반 데바데 같은 캐릭터 월드알고있으신분 2 ㅇㅇ 118.43 2018-07-21 0
32339 일반 트럭의 사각지대 2 그로자 2018-07-21 0
32337 일반 님들 블랜더 이거 오류 해결법좀 우엉 175.124 2018-07-21 0
32336 일반 아싸들이 다녀야할 여체능학원 합체로보 2018-07-21 0
32335 일반 아바타가 이상해 8 MPL 2018-07-21 0
32333 일반 중국 교통사고나 보고가라 20 그로자 2018-07-21 6
32332 일반 오큘 컨트롤러랑 바이브 컨트롤러는 완전히 다르지 4 러프멜 2018-07-21 0
32331 일반 추천세팅은 모냐그럼 5 초견 2018-07-21 0
32330 일반 오늘은 과연 몇명의 친구를 만들 수 있을까 6 아루라테 2018-07-21 0
323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조작 편함? 5 초견 2018-07-21 0
32328 일반 저댄방 허리만 트레커달고 상체만 춤추는거 가능?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327 일반 아니 바이브 컨트롤러 어케 조작하는거냐? 1 QdQ 121.144 2018-07-21 0
32326 일반 아 나 트레커 1개만 일단 샀는데... 7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324 일반 오목월드를 응용하여 오셀로ㄱㄱ. 3 [천유]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