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입문해볼건데 좆목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99
  • 2018-05-10 21:14:10
  • 121.165
							

친구없이 혼자 시작할려는데 영상 좀 찾아보니깐 다 자기들 아는사람들끼리만 어울려놀던데 모르는사람오면 블락하고
어디서부터 접근해야해

- dc official App
늒네챠 아무데서나가서 비벼 - 늒네에오 175.223 2018.05.10 21:15:01
ㅂㅎㅂㅈ 하다보면 알아서 친구생김 2018.05.10 21:34:12
ㅂㅎㅂㅈ 프레젠테이션룸에서 적응하자 또라이들 많으니까 2018.05.10 21:37:00
스파게티먹는파피루스 그림그리는 방에서 펜들고 놀면서 친구 사귀삼 - dc App 2018.05.10 22:24:41
ㅇㅇ 나랑놀쟈 210.117 2018.05.10 22:30:45
ㅇㅇ 실제에서 하던것처럼 인싸력 무장하고 접근하니까 친구 많아짐 특히 새벽부터 아침이 한국인도 클린함 오후저녁은 네덕 개많음 110.70 2018.05.10 23:06:52
ㅇㅇ 난 그냥 재팬 타운가서 일본인들한테 말 걸었더니 잘 대화해주더라 223.62 2018.05.11 00:09:36
야너두 너클즈는 언제나 형제다 부라더 2018.05.11 00:40:42
ㅇㅇ 분위기 봐서 낄때 끼고 눈치없게 들이대는 짓만 안하면됨 115.90 2018.05.11 01:22: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82 일반 스틸골드는 vr유저가 ㄹㅇ 유리함 1 늑대와향신료 2018-05-15 0
2981 일반 트레커랑 바이브둘다 구매완료 5 O3Ov 121.143 2018-05-15 0
2980 일반 이압타 어딨는지 아는분 3 ㅇㅇ 182.231 2018-05-15 0
2979 일반 홈에서도 혼자 놀수있긴함. 8 이거 은근히 모르는듯 223.131 2018-05-15 0
2978 일반 이번 주 바이브 프로 출시 3 ㅇㅇ 223.38 2018-05-15 0
2977 일반 커여운짤 3 마요릭 2018-05-15 0
2976 일반 나도 컨셉유저랑 친해지거싶다 6 포동포도 2018-05-15 0
2975 일반 3인칭으로 바꿔서 사진찍는건 어케해요 2 SikYU 2018-05-15 0
2974 일반 바이브 프로 연기댓다. 1 HALT 2018-05-15 0
2973 일반 윗집 공사해서 마이크를 못키네ㅠ 7 공배기 2018-05-15 0
2972 일반 칸나 사진 이렇게 찍어놓으니까 씹인싸같음 6 하벤하이드 2018-05-15 0
2971 일반 전신트래킹할려면 트래커로 뭘 어찌해야함 2 SikYU 2018-05-15 0
2970 일반 room 없던 시절이 급 그리워짐 8 MANKALO 2018-05-15 1
2969 일반 전신트래킹은 어찌하는거임?? 2 SikYU 2018-05-15 0
2968 일반 컴퓨터 이정도면 어때 ? 렉은좀있어도됨 vr모드 사용안함 3 그로자 2018-05-15 0
2966 일반 도트형태의 아바타 있는 월드 아시는 분? Raimiz 2018-05-15 0
2965 일반 무언VR유저끼리는 그들간 통하는게 있는듯 8 포동포도 2018-05-15 0
2963 일반 배그 가능한데 그정도면 사양 딱히 상관없겟지? 3 ㅇㅇ 219.248 2018-05-15 0
2962 일반 풀바디되는사람끼리모여서 10 늒네챠 175.223 2018-05-15 0
2961 일반 하 어제부터의 노력의결실 2 강나다 116.46 2018-05-15 0
2960 일반 왜 꿀잼 퍼블릭안가고 사설방으로 가는거임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15 0
2959 일반 난 맨날 비주류 월드에서만 노는데 3 ㅇㅇ 223.38 2018-05-15 0
2958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요 다리 접히는거 5 오딧 112.222 2018-05-15 0
2957 일반 아 씨발 신사들어가자마자 지랄이야 8 Shipgosu 2018-05-15 0
2956 일반 다크소울아바타월드잇서? 9 늒네챠 175.223 2018-05-15 0
2955 일반 어제 신사에 일베충 등판썰ㅋㅋ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15 0
2954 일반 내가 노마이크니까 일부로 프레젠테이션룸 가주는거같애 1 ㅇㅇ 175.223 2018-05-15 0
2953 일반 신사 이미지가 넘모 안조아... 8 김끄리 2018-05-15 0
2952 일반 유튜버들은 만나고싶긴한데 8 Shipgosu 2018-05-15 0
2951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이 무슨 뜻임??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15 0
2950 일반 적응힘드네 날개 2018-05-15 0
2949 일반 캐쉬쌓이는 폴더 바꾸는거 질문잇음 5 Shipgosu 2018-05-15 0
2947 일반 말걸기힘들떄 하는꿀팁 5 꿀뚤 2018-05-15 1
2946 일반 신사보다 니어맵이 훨씬 클린하더라 3 ㅇㅇ 175.223 2018-05-15 0
2943 일반 이아바타 아직 나말고 다른사람못봄 12 ㅇㅇ 175.223 2018-05-15 0
2941 일반 저번달매출정리중인데 4 늒네챠 175.223 2018-05-15 0
2940 일반 현직 아싸라서 한국인이 말걸어도 대화가 안이어진다 6 ㅇㅇ 210.104 2018-05-15 0
2939 일반 존나 빡치네 애들 9 Roosakov 2018-05-14 0
2938 일반 휴 드디어 프로 발매 예정일이다...제발 오늘 나오자.. HALT 2018-05-14 0
2937 일반 얼굴이랑 헤어 본 넣는거 엄두가 안나네 루루 2018-05-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