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 미국녀 번호따고 차단한 썰 푼다
글쓴이
dddd
추천
16
댓글
5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824
  • 2018-06-13 12:22:41
  • 182.222






일본 사원 맵에서 돌아다녀보고


친목질하는 인싸된 아싸들 보여서


끼지도 못하고 있다가


왠 영어 쓰는 녀 옆에 한국인여러명 붙어있더라


내가 영어는 그냥 조금 해서


말 했다가 


어쩌다가 꽁냥꽁냥한 분위기가 됐다.. 내가 말하는 주제가 항상 깊은 주제고, 세상의 문제점을 한탄하면서 어떤 동질감 느끼는 그런거다보니.. 솔직히 1:1대화아니면 말하기 힘들지


내 직업얘기들도 좀 하고, 미국사는거 어떠냐, 직업은 뭐냐 나이는 뭐냐 하다가


미국녀가 디스코드 부르래서, 불러줬다.


근데, 처음부터 너무 갑자기 꽁냥한 분위기가 돼서..


갑자기 디스코드로 프로필사진같은거 보내주고, 보내고 해서 서로얼굴 봤다..


근데, 나는 미국녀 얼굴이 마음에 안들어서, 차단했다..


차단 풀려고 했더니, 미국녀가 다시 친추받아야 대화할수 있더라..


트위터보니까, BTS글에 좋아요 많이 눌렀더라..


갑자기 너무 관계개선이 빨리되어서 당황스러웠다고, 사과하고 싶은데 미국녀는 새벽새고 VR챗 하는것 같던데, 결국 끄고 지금 아마 잘거다..


vr챗 안에서는 아바타땜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그런데, 실사보니까 갑자기 깨더라..


얘도 분명 내 얼굴 보았는데, 그냥 'CUTE'거리고 , 계속 안아달라고 하더라..


내 인성 병신이냐..


나도 은근 좋았는데, 실사보고 마음이 없어지다니..


나이 30인데.. 뭐하는건가 싶다.. 방구석에서 컴터하다가, 외출대신에 VRCHAT하는건 좋은거 같다. 


참고로 오큘러스 쓴다. 암튼 VRCHAT하면, 나 같은 아싸 타입에선 진짜 외출 효과 나오는거 같다..


그냥 잘 모르겠다. 내가 짐 뭘하고 있는지.. 암튼 지금도 차단한 상태고..



MANKALO 왜그렇게 과격한 방법으로... 2018.06.13 12:24:07
ㅇㅇ 인성병신맞 211.63 2018.06.13 12:24:07
게임가드改二 혐성... 2018.06.13 12:24:41
마요릭 개추 2018.06.13 12:24:56
SeekRem 방구석 찐따새끼는 이래서 안됨 2018.06.13 12:25:47
ㅇㅇ 어차피 사귀거나 결혼할 것도 아닌데 친구로 지내면 되지 왜 아싸에 찐따까지 되려고 하냐 220.93 2018.06.13 12:25:56
긴긴 쓰레기추 2018.06.13 12:26:08
피냐타 쓰레기추 2018.06.13 12:27:35
ㅁㄴㅇ 굳이 차단까지 박을 필욘 없었을거같아; 183.101 2018.06.13 12:27:45
ㅇㅇ 쓰렉 116.45 2018.06.13 12:28:19
피냐타 니가 너무 맘 속으로 이성으로 생각하고, 내 입맛에 맞는 여자로 재단하려 드는게 아니냐? 정말로 친구라면 그런거 따지면서 맘이 식겠냐? 2018.06.13 12:28:21
피냐타 결국 니가 북치고 장구치고 너의 혐성의 끝을 시험받고있는건데 저 사람은 대체 뭔 죄임 2018.06.13 12:28:38
피냐타 아니면 네가 말 그대로 이 관계가 너무도 당혹스러운거라면 좀 갑분싸되더라도 선 그어야함.. 2018.06.13 12:29:28
ㅁㄴㅇ 선을 긋는건 맞는데 방식이 좀 과하다야 183.101 2018.06.13 12:30:56
ㅇㄹㅇㄹㅇ 글쓴이다.. 내가 당혹스럽더라도, 이유설명은 했어야 됐는데, 차단부터 한다음에 그게 생각나더라.. 미안하다고 해야돼는데.. 씨발 디스코드는 내가 차단하면, 상대방이 다시 친추안받아주면, 말 못함 182.222 2018.06.13 12:31:05
mallin 선을 그으려고 했는데 벽을 쳤네 - dc App 2018.06.13 12:31:40
강나다 아니 너무하네 - dc App 116.46 2018.06.13 12:32:03
ㅇㅇ 얼마나 개꿀잼이면 차단부터 박냐 ㅋㅋㅋㅋㅋ 121.136 2018.06.13 12:33:01
ㅇㄹㅇㄹㅇㄹ 글쓴이다.. 그냥 내가 .. 사람 사이 일에 존나 서투른거 같다.. 근데 이렇게 합리화하기엔 죄책감이드네.. 182.222 2018.06.13 12:33:11
피냐타 아니면 사진을 보고나서 내가 뭐 하는거지라고 생각이 들어서 급히 차단을 박았더래도..상대는 당혹스러울 뿐임. 아무리 인터넷이라도 뒤에는 사람이 있는데..나중에 얘기할 기회가 생긴다면 변명할 거리라도 만들어놓으시길 2018.06.13 12:34:06
momo 인성 쓰레기네 125.184 2018.06.13 12:34:56
ㅇㅇ 본인이 느끼는 대로가 맞는듯 그냥 가장쉽게생각해서 너가 같은일 당했을때 기분을 생각해봐 119.149 2018.06.13 12:39:11
커피는맥스웰 니 말대로 같이 즐겁게 꽁냥꽁냥 놀면서 시간을 보냈으면서, 얼굴 사진 한번 보고 니 마음에 안드니까 그 추억들을 그대로 덮어버려? 솔직히 외모가 상대방의 호감도에 영향을 끼친다는 건 인정하지만, 그 상대방의 외모가 함께 보낸 시간들 보다 더 우선이 되는거냐? 2018.06.13 12:43:47
히토리봇치 좆이 마음가는대로... 182.226 2018.06.13 12:46:24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8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6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58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5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12
ㅇㅇ ㄹㅇ 이건 변명이 안되는 쓰레기 121.139 2018.06.13 12:50:42
아델리펭귄 쓰레기보다 못한세끼 쓰레기한테 절하면서 사과해라 - dc App 2018.06.13 12:52:20
피냐타 디시콘보소ㅋㅋ 2018.06.13 12:52:44
피냐타 뭐 깊은 사이였다하기 회복하기 쉽지않을 수도 있음 2018.06.13 12:53:1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3:14
ㅇㅇ 쓰..래기.... 115.139 2018.06.13 12:57:23
아리수챤 2018.06.13 12:57:37
아델리펭귄 쓰레기를 나무로 바꾸는 힘 - dc App 2018.06.13 12:58:40
아델리펭귄 그런데 넌 나무로 바꿔도 쓰레기일것같음 - dc App 2018.06.13 12:59:09
G군 2018.06.13 13:02:29
ㄹㄹ 그렇게 맘에 안들면...그걸 굳이 여기서 쓰는 인성도 그렇게 맘에 안들면 어차피 얼굴도 안보고 살껀데 친구라도 지낼수있지 영어도 배우고 좋구만 222.233 2018.06.13 13:43:17
ㅇㅇ 브알 관계는 브알에 국한시켜. 실사보고 깨진 관계 많이 봤다. 선 긋고 이먼처럼 벽치지는 마라. 사과는 꼭 하고. 14.202 2018.06.13 14:31:13
ㅇㅇ VR 유저 평균 223.62 2018.06.13 14:57:27
음료 2018.06.13 15:53:24
역병의사 니새끼가 공유가 아닌이상 그런개짓을 했다면 넌 인간 쓰레기다 2018.06.13 15:55:18
역병의사 애초에 VR챗을 하는이상 와꾸가 일반인이거나 좆병신이겠지만 2018.06.13 15:55:38
ㅇㅇ 2018.06.13 16:20:13
춤만춰 2018.06.13 17:22:35
ㅇㅇ ㄴㅃㄴ 놈 175.223 2018.06.13 21:26:29
dzdz zzz 수준진짜 최저다 14.53 2018.06.14 00:4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764 일반 이게 아무리 인싸 재활프로그램이라지만 1 dd 218.157 2018-06-24 0
22762 일반 mr도 비트세이버 가능? 3 ㅇㅇ 175.223 2018-06-24 0
22761 일반 vr가격대 정리되어잇는데 잇냐 5 ㅇㅇ 175.223 2018-06-24 0
22760 일반 생각보다 사양이 그리높진않음 2 애플치즈 2018-06-24 0
22759 일반 나만 vr할때 팬티만 입음? 13 기무대띠 2018-06-24 0
22758 일반 바이브 프로 살지말지 고민하는사람들을 위해 끄젹어봄 1 와이파이 118.222 2018-06-24 1
22757 일반 이모트 들어가는 애니메이션에 파티클 넣은 아바타 있는사람... BEnE 2018-06-24 0
22756 일반 그냥 심심해서 대충 낙서한4컷 빠쓰 2018-06-24 1
22754 일반 나는 승리했다. 1 ㅇㅇ 121.157 2018-06-24 0
22753 일반 바이브프로 사도 괜찮음? 1 이누셩 2018-06-24 0
22752 일반 이거 손에있는 사탕 어떻게없애야함...? 2 ㅇㅇ 49.143 2018-06-24 1
22751 일반 파티클 애니메이션에 넣은거 아무거나 샘플 줄수 있음? 2 BEnE 2018-06-24 0
22749 일반 너네들 총 꺼낼때만 꺼내지말고 반드시 등에 달고다녀라 7 MANKALO 2018-06-24 0
22748 일반 ㄹㅇ 저댄 김치아이돌은 어떻게 따라추라는건지 모르겟음 5 댕타 2018-06-24 0
22747 일반 미코 하울링이나 왕왕 음성파일 어디서구함? 4 Karin 122.35 2018-06-24 0
22745 일반 궁예탈출한다 6 MPL 2018-06-24 0
22744 일반 지금 군바리인데 VRC 하고 싶어서 MR사려는데 비추?? 8 ㅇㅇ 121.64 2018-06-24 0
22743 일반 스팀아이디랑 vrch아이디 연동되? 3 돌멩이 2018-06-24 0
22742 일반 날씨 안그래도 더운데 vr할떄는 창문도 못여니 ㅋㅋ 3 댕타 2018-06-24 0
22741 일반 존나 힙한 뱁새 Luche 2018-06-24 0
22740 일반 산지 3년 된 컴인데 이걸로 될까? 7 ㅇㅇ 121.64 2018-06-24 0
22739 일반 애니메이션에 파티클 넣고 활성화 하는법 강좌! 1 BEnE 2018-06-24 0
22738 일반 완전히 똑같은 아바타 하나 더 업로드하려면 어떻게함 2 AVI 2018-06-24 0
22736 일반 vrchat이제 단물 다빠짐??? 6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4 0
22734 일반 이모트 시간제한 어케늘림 2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31 일반 왼손 뒤집으면 채팅창나오고 하는건 아바타에 집어넣는건가 플러그인인가? 4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29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 2 NAME_HORANG 2018-06-24 0
22728 일반 hdmi to dp 젠더 암거나 사면되냐 다이소에서? 5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26 일반 존못 그림 그려줘도 사람들이 좋아하니까 행복하다 25 빠쓰 2018-06-24 11
22725 일반 부랄챗이 씨부럴 존나 힘든 게임이야 진짜 5 ㅇㅇ 27.35 2018-06-24 4
22724 일반 mmd파일 몇개 줄테니 vr챗 모델로 변환하면서 음성도 넣어줄사람있냐 vr눕눕 211.55 2018-06-24 0
22723 일반 중국어잘하거나 중국지인 많은 갤럼있으면 이글봐봐 4 ㅅㅋㅋ改 2018-06-24 0
22722 일반 VRTip 에서 파는 베이스 스탠드사면되냐? 6 치치후에타 2018-06-24 0
22721 일반 MMD방에서 개열심히 춤췄다 Luche 2018-06-24 0
22720 일반 아바타 월드 보소; 8 치요키 2018-06-24 1
22719 일반 vr챗에 아바타 적용만 하면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18 일반 어예스 걸음마뗌 레미치카 2018-06-24 0
22717 일반 아바타가 데탑으로 볼땐 정상인데 vr로 볼땐 두개로 보여 2 as 125.180 2018-06-24 0
22716 일반 슬슬 다른VR겜도해봐야겠다 1 ㅇㅇ 218.146 2018-06-24 0
22715 일반 브알챗에 쓰는 아바타 비트세이버에 옮기는거 가능? 1 ㅇㅇ 125.180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