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 미국녀 번호따고 차단한 썰 푼다
글쓴이
dddd
추천
16
댓글
5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824
  • 2018-06-13 12:22:41
  • 182.222






일본 사원 맵에서 돌아다녀보고


친목질하는 인싸된 아싸들 보여서


끼지도 못하고 있다가


왠 영어 쓰는 녀 옆에 한국인여러명 붙어있더라


내가 영어는 그냥 조금 해서


말 했다가 


어쩌다가 꽁냥꽁냥한 분위기가 됐다.. 내가 말하는 주제가 항상 깊은 주제고, 세상의 문제점을 한탄하면서 어떤 동질감 느끼는 그런거다보니.. 솔직히 1:1대화아니면 말하기 힘들지


내 직업얘기들도 좀 하고, 미국사는거 어떠냐, 직업은 뭐냐 나이는 뭐냐 하다가


미국녀가 디스코드 부르래서, 불러줬다.


근데, 처음부터 너무 갑자기 꽁냥한 분위기가 돼서..


갑자기 디스코드로 프로필사진같은거 보내주고, 보내고 해서 서로얼굴 봤다..


근데, 나는 미국녀 얼굴이 마음에 안들어서, 차단했다..


차단 풀려고 했더니, 미국녀가 다시 친추받아야 대화할수 있더라..


트위터보니까, BTS글에 좋아요 많이 눌렀더라..


갑자기 너무 관계개선이 빨리되어서 당황스러웠다고, 사과하고 싶은데 미국녀는 새벽새고 VR챗 하는것 같던데, 결국 끄고 지금 아마 잘거다..


vr챗 안에서는 아바타땜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그런데, 실사보니까 갑자기 깨더라..


얘도 분명 내 얼굴 보았는데, 그냥 'CUTE'거리고 , 계속 안아달라고 하더라..


내 인성 병신이냐..


나도 은근 좋았는데, 실사보고 마음이 없어지다니..


나이 30인데.. 뭐하는건가 싶다.. 방구석에서 컴터하다가, 외출대신에 VRCHAT하는건 좋은거 같다. 


참고로 오큘러스 쓴다. 암튼 VRCHAT하면, 나 같은 아싸 타입에선 진짜 외출 효과 나오는거 같다..


그냥 잘 모르겠다. 내가 짐 뭘하고 있는지.. 암튼 지금도 차단한 상태고..



MANKALO 왜그렇게 과격한 방법으로... 2018.06.13 12:24:07
ㅇㅇ 인성병신맞 211.63 2018.06.13 12:24:07
게임가드改二 혐성... 2018.06.13 12:24:41
마요릭 개추 2018.06.13 12:24:56
SeekRem 방구석 찐따새끼는 이래서 안됨 2018.06.13 12:25:47
ㅇㅇ 어차피 사귀거나 결혼할 것도 아닌데 친구로 지내면 되지 왜 아싸에 찐따까지 되려고 하냐 220.93 2018.06.13 12:25:56
긴긴 쓰레기추 2018.06.13 12:26:08
피냐타 쓰레기추 2018.06.13 12:27:35
ㅁㄴㅇ 굳이 차단까지 박을 필욘 없었을거같아; 183.101 2018.06.13 12:27:45
ㅇㅇ 쓰렉 116.45 2018.06.13 12:28:19
피냐타 니가 너무 맘 속으로 이성으로 생각하고, 내 입맛에 맞는 여자로 재단하려 드는게 아니냐? 정말로 친구라면 그런거 따지면서 맘이 식겠냐? 2018.06.13 12:28:21
피냐타 결국 니가 북치고 장구치고 너의 혐성의 끝을 시험받고있는건데 저 사람은 대체 뭔 죄임 2018.06.13 12:28:38
피냐타 아니면 네가 말 그대로 이 관계가 너무도 당혹스러운거라면 좀 갑분싸되더라도 선 그어야함.. 2018.06.13 12:29:28
ㅁㄴㅇ 선을 긋는건 맞는데 방식이 좀 과하다야 183.101 2018.06.13 12:30:56
ㅇㄹㅇㄹㅇ 글쓴이다.. 내가 당혹스럽더라도, 이유설명은 했어야 됐는데, 차단부터 한다음에 그게 생각나더라.. 미안하다고 해야돼는데.. 씨발 디스코드는 내가 차단하면, 상대방이 다시 친추안받아주면, 말 못함 182.222 2018.06.13 12:31:05
mallin 선을 그으려고 했는데 벽을 쳤네 - dc App 2018.06.13 12:31:40
강나다 아니 너무하네 - dc App 116.46 2018.06.13 12:32:03
ㅇㅇ 얼마나 개꿀잼이면 차단부터 박냐 ㅋㅋㅋㅋㅋ 121.136 2018.06.13 12:33:01
ㅇㄹㅇㄹㅇㄹ 글쓴이다.. 그냥 내가 .. 사람 사이 일에 존나 서투른거 같다.. 근데 이렇게 합리화하기엔 죄책감이드네.. 182.222 2018.06.13 12:33:11
피냐타 아니면 사진을 보고나서 내가 뭐 하는거지라고 생각이 들어서 급히 차단을 박았더래도..상대는 당혹스러울 뿐임. 아무리 인터넷이라도 뒤에는 사람이 있는데..나중에 얘기할 기회가 생긴다면 변명할 거리라도 만들어놓으시길 2018.06.13 12:34:06
momo 인성 쓰레기네 125.184 2018.06.13 12:34:56
ㅇㅇ 본인이 느끼는 대로가 맞는듯 그냥 가장쉽게생각해서 너가 같은일 당했을때 기분을 생각해봐 119.149 2018.06.13 12:39:11
커피는맥스웰 니 말대로 같이 즐겁게 꽁냥꽁냥 놀면서 시간을 보냈으면서, 얼굴 사진 한번 보고 니 마음에 안드니까 그 추억들을 그대로 덮어버려? 솔직히 외모가 상대방의 호감도에 영향을 끼친다는 건 인정하지만, 그 상대방의 외모가 함께 보낸 시간들 보다 더 우선이 되는거냐? 2018.06.13 12:43:47
히토리봇치 좆이 마음가는대로... 182.226 2018.06.13 12:46:24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8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6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58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5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12
ㅇㅇ ㄹㅇ 이건 변명이 안되는 쓰레기 121.139 2018.06.13 12:50:42
아델리펭귄 쓰레기보다 못한세끼 쓰레기한테 절하면서 사과해라 - dc App 2018.06.13 12:52:20
피냐타 디시콘보소ㅋㅋ 2018.06.13 12:52:44
피냐타 뭐 깊은 사이였다하기 회복하기 쉽지않을 수도 있음 2018.06.13 12:53:1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3:14
ㅇㅇ 쓰..래기.... 115.139 2018.06.13 12:57:23
아리수챤 2018.06.13 12:57:37
아델리펭귄 쓰레기를 나무로 바꾸는 힘 - dc App 2018.06.13 12:58:40
아델리펭귄 그런데 넌 나무로 바꿔도 쓰레기일것같음 - dc App 2018.06.13 12:59:09
G군 2018.06.13 13:02:29
ㄹㄹ 그렇게 맘에 안들면...그걸 굳이 여기서 쓰는 인성도 그렇게 맘에 안들면 어차피 얼굴도 안보고 살껀데 친구라도 지낼수있지 영어도 배우고 좋구만 222.233 2018.06.13 13:43:17
ㅇㅇ 브알 관계는 브알에 국한시켜. 실사보고 깨진 관계 많이 봤다. 선 긋고 이먼처럼 벽치지는 마라. 사과는 꼭 하고. 14.202 2018.06.13 14:31:13
ㅇㅇ VR 유저 평균 223.62 2018.06.13 14:57:27
음료 2018.06.13 15:53:24
역병의사 니새끼가 공유가 아닌이상 그런개짓을 했다면 넌 인간 쓰레기다 2018.06.13 15:55:18
역병의사 애초에 VR챗을 하는이상 와꾸가 일반인이거나 좆병신이겠지만 2018.06.13 15:55:38
ㅇㅇ 2018.06.13 16:20:13
춤만춰 2018.06.13 17:22:35
ㅇㅇ ㄴㅃㄴ 놈 175.223 2018.06.13 21:26:29
dzdz zzz 수준진짜 최저다 14.53 2018.06.14 00:4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20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좀 ㅠㅠ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419 일반 일본 친구 사귀고싶으면 마작해라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8 일반 이번주 안으로 한국 바이브 CE랑 바이브 트래커 100개물량 들어온다함 4 ㅇㅇ 218.157 2018-07-02 2
25417 일반 강제로 헬멧씌우는거 있잖아 ㅇㅇ 110.70 2018-07-02 0
25416 일반 운빨 좆망겜 1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5 일반 유료 3D모델 사이트 괜찮은곳 있네 Luche 2018-07-02 0
25414 일반 이 게임은 히스 기능 없어요? ?? 2 ㅇㅇ 220.85 2018-07-02 0
25411 일반 여름옷으로 바꿔치기나해볼까 꿀뚤 2018-07-02 0
25410 일반 1050 2기가 살사람 있음? 4 빠쓰 2018-07-02 0
25409 일반 월드 FBX파일 제작 커미션도 해드림. 5 빠쓰 2018-07-02 0
25408 일반 바이브트래커 클럽구매시 as 쉽지않지? 3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7 일반 오늘 마작알려줄사람 잇나영:D 2 ??(,,???,,)?? 2018-07-02 0
25406 일반 커미션 해야할거같다. 빠쓰 2018-07-02 0
25405 일반 바이브 트레커 3개 사려고하는데 지금 어디서 구매할수있어? 2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4 일반 당분간 브얄세카이 못 돌아간다 2 피치카토 2018-07-02 0
25403 일반 똥컴 새끼들아 니네가 지금 vr 살때냐 5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400 일반 댄스룸 만든사람 레식하나 1 Luche 2018-07-02 0
25399 일반 그클럽 오큘은 왜 가격이오른거지 1 울테 2018-07-02 0
25398 일반 바이브 때문에 1080ti 질렀는데 ㅇㅇ 117.111 2018-07-02 0
25397 일반 공주님 안기 빠쓰 2018-07-02 0
25396 일반 오디오 스트랩 들어왔냐? 1 뿌잉뉴 2018-07-02 0
25395 일반 미코할래? 5 하벤하이드 2018-07-02 0
25394 일반 수요일 쉴까... Dochi 2018-07-02 0
25393 일반 눈앞에 그림자같은 문제는 큐브쉐이더 Lite적힌거 써서 그렇더라 ㅇㅇ 218.146 2018-07-02 1
25392 일반 4일동안강제로못해.. 4 꿀뚤 2018-07-02 0
25391 일반 바이크맵 꽤 괜찮은듯 1 빠쓰 2018-07-02 0
25390 일반 수영복으로 갈아입힘 7 MANKALO 2018-07-02 5
25389 일반 커미션질문 5 으갉 223.39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