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 미국녀 번호따고 차단한 썰 푼다
글쓴이
dddd
추천
16
댓글
5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824
  • 2018-06-13 12:22:41
  • 182.222






일본 사원 맵에서 돌아다녀보고


친목질하는 인싸된 아싸들 보여서


끼지도 못하고 있다가


왠 영어 쓰는 녀 옆에 한국인여러명 붙어있더라


내가 영어는 그냥 조금 해서


말 했다가 


어쩌다가 꽁냥꽁냥한 분위기가 됐다.. 내가 말하는 주제가 항상 깊은 주제고, 세상의 문제점을 한탄하면서 어떤 동질감 느끼는 그런거다보니.. 솔직히 1:1대화아니면 말하기 힘들지


내 직업얘기들도 좀 하고, 미국사는거 어떠냐, 직업은 뭐냐 나이는 뭐냐 하다가


미국녀가 디스코드 부르래서, 불러줬다.


근데, 처음부터 너무 갑자기 꽁냥한 분위기가 돼서..


갑자기 디스코드로 프로필사진같은거 보내주고, 보내고 해서 서로얼굴 봤다..


근데, 나는 미국녀 얼굴이 마음에 안들어서, 차단했다..


차단 풀려고 했더니, 미국녀가 다시 친추받아야 대화할수 있더라..


트위터보니까, BTS글에 좋아요 많이 눌렀더라..


갑자기 너무 관계개선이 빨리되어서 당황스러웠다고, 사과하고 싶은데 미국녀는 새벽새고 VR챗 하는것 같던데, 결국 끄고 지금 아마 잘거다..


vr챗 안에서는 아바타땜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그런데, 실사보니까 갑자기 깨더라..


얘도 분명 내 얼굴 보았는데, 그냥 'CUTE'거리고 , 계속 안아달라고 하더라..


내 인성 병신이냐..


나도 은근 좋았는데, 실사보고 마음이 없어지다니..


나이 30인데.. 뭐하는건가 싶다.. 방구석에서 컴터하다가, 외출대신에 VRCHAT하는건 좋은거 같다. 


참고로 오큘러스 쓴다. 암튼 VRCHAT하면, 나 같은 아싸 타입에선 진짜 외출 효과 나오는거 같다..


그냥 잘 모르겠다. 내가 짐 뭘하고 있는지.. 암튼 지금도 차단한 상태고..



MANKALO 왜그렇게 과격한 방법으로... 2018.06.13 12:24:07
ㅇㅇ 인성병신맞 211.63 2018.06.13 12:24:07
게임가드改二 혐성... 2018.06.13 12:24:41
마요릭 개추 2018.06.13 12:24:56
SeekRem 방구석 찐따새끼는 이래서 안됨 2018.06.13 12:25:47
ㅇㅇ 어차피 사귀거나 결혼할 것도 아닌데 친구로 지내면 되지 왜 아싸에 찐따까지 되려고 하냐 220.93 2018.06.13 12:25:56
긴긴 쓰레기추 2018.06.13 12:26:08
피냐타 쓰레기추 2018.06.13 12:27:35
ㅁㄴㅇ 굳이 차단까지 박을 필욘 없었을거같아; 183.101 2018.06.13 12:27:45
ㅇㅇ 쓰렉 116.45 2018.06.13 12:28:19
피냐타 니가 너무 맘 속으로 이성으로 생각하고, 내 입맛에 맞는 여자로 재단하려 드는게 아니냐? 정말로 친구라면 그런거 따지면서 맘이 식겠냐? 2018.06.13 12:28:21
피냐타 결국 니가 북치고 장구치고 너의 혐성의 끝을 시험받고있는건데 저 사람은 대체 뭔 죄임 2018.06.13 12:28:38
피냐타 아니면 네가 말 그대로 이 관계가 너무도 당혹스러운거라면 좀 갑분싸되더라도 선 그어야함.. 2018.06.13 12:29:28
ㅁㄴㅇ 선을 긋는건 맞는데 방식이 좀 과하다야 183.101 2018.06.13 12:30:56
ㅇㄹㅇㄹㅇ 글쓴이다.. 내가 당혹스럽더라도, 이유설명은 했어야 됐는데, 차단부터 한다음에 그게 생각나더라.. 미안하다고 해야돼는데.. 씨발 디스코드는 내가 차단하면, 상대방이 다시 친추안받아주면, 말 못함 182.222 2018.06.13 12:31:05
mallin 선을 그으려고 했는데 벽을 쳤네 - dc App 2018.06.13 12:31:40
강나다 아니 너무하네 - dc App 116.46 2018.06.13 12:32:03
ㅇㅇ 얼마나 개꿀잼이면 차단부터 박냐 ㅋㅋㅋㅋㅋ 121.136 2018.06.13 12:33:01
ㅇㄹㅇㄹㅇㄹ 글쓴이다.. 그냥 내가 .. 사람 사이 일에 존나 서투른거 같다.. 근데 이렇게 합리화하기엔 죄책감이드네.. 182.222 2018.06.13 12:33:11
피냐타 아니면 사진을 보고나서 내가 뭐 하는거지라고 생각이 들어서 급히 차단을 박았더래도..상대는 당혹스러울 뿐임. 아무리 인터넷이라도 뒤에는 사람이 있는데..나중에 얘기할 기회가 생긴다면 변명할 거리라도 만들어놓으시길 2018.06.13 12:34:06
momo 인성 쓰레기네 125.184 2018.06.13 12:34:56
ㅇㅇ 본인이 느끼는 대로가 맞는듯 그냥 가장쉽게생각해서 너가 같은일 당했을때 기분을 생각해봐 119.149 2018.06.13 12:39:11
커피는맥스웰 니 말대로 같이 즐겁게 꽁냥꽁냥 놀면서 시간을 보냈으면서, 얼굴 사진 한번 보고 니 마음에 안드니까 그 추억들을 그대로 덮어버려? 솔직히 외모가 상대방의 호감도에 영향을 끼친다는 건 인정하지만, 그 상대방의 외모가 함께 보낸 시간들 보다 더 우선이 되는거냐? 2018.06.13 12:43:47
히토리봇치 좆이 마음가는대로... 182.226 2018.06.13 12:46:24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28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3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36
아델리펭귄 2018.06.13 12:49:58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05
아델리펭귄 2018.06.13 12:50:12
ㅇㅇ ㄹㅇ 이건 변명이 안되는 쓰레기 121.139 2018.06.13 12:50:42
아델리펭귄 쓰레기보다 못한세끼 쓰레기한테 절하면서 사과해라 - dc App 2018.06.13 12:52:20
피냐타 디시콘보소ㅋㅋ 2018.06.13 12:52:44
피냐타 뭐 깊은 사이였다하기 회복하기 쉽지않을 수도 있음 2018.06.13 12:53:10
아델리펭귄 2018.06.13 12:53:14
ㅇㅇ 쓰..래기.... 115.139 2018.06.13 12:57:23
아리수챤 2018.06.13 12:57:37
아델리펭귄 쓰레기를 나무로 바꾸는 힘 - dc App 2018.06.13 12:58:40
아델리펭귄 그런데 넌 나무로 바꿔도 쓰레기일것같음 - dc App 2018.06.13 12:59:09
G군 2018.06.13 13:02:29
ㄹㄹ 그렇게 맘에 안들면...그걸 굳이 여기서 쓰는 인성도 그렇게 맘에 안들면 어차피 얼굴도 안보고 살껀데 친구라도 지낼수있지 영어도 배우고 좋구만 222.233 2018.06.13 13:43:17
ㅇㅇ 브알 관계는 브알에 국한시켜. 실사보고 깨진 관계 많이 봤다. 선 긋고 이먼처럼 벽치지는 마라. 사과는 꼭 하고. 14.202 2018.06.13 14:31:13
ㅇㅇ VR 유저 평균 223.62 2018.06.13 14:57:27
음료 2018.06.13 15:53:24
역병의사 니새끼가 공유가 아닌이상 그런개짓을 했다면 넌 인간 쓰레기다 2018.06.13 15:55:18
역병의사 애초에 VR챗을 하는이상 와꾸가 일반인이거나 좆병신이겠지만 2018.06.13 15:55:38
ㅇㅇ 2018.06.13 16:20:13
춤만춰 2018.06.13 17:22:35
ㅇㅇ ㄴㅃㄴ 놈 175.223 2018.06.13 21:26:29
dzdz zzz 수준진짜 최저다 14.53 2018.06.14 00:4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365 일반 트래커 스트랩사진나간다 잘봐라 이게최강이다 8 김끄리 2018-06-19 0
20364 일반 좆같은 어글리 갤럼 새끼들 7 ㅇㅇ 175.223 2018-06-19 1
20363 일반 손가락 모양이 몰프가 아닌애들은 어케 추가해? 눈알이 2018-06-19 0
20362 일반 제보) 강제로 크래시 일으키고 다니는 유저 d 221.161 2018-06-19 0
20360 일반 직구 존나위험함 2 ㅇㅇ 203.226 2018-06-19 0
20359 일반 블렌더 텍스쳐 도움좀. 2 Rinef 2018-06-19 0
20358 일반 VR쓰는애들 어깨 잘 움직임? 2 눈알이 2018-06-19 0
20357 일반 트래커 스트랩한 갤러들 사진좀 보여줄수있냐 5 치요키 2018-06-19 0
20356 일반 vr챗 접속해서 프랜드+ 파놓구 혼자 있으면 1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54 일반 저번주 수욜날 주문한거 6 공배기 2018-06-19 0
20353 일반 그 클럽 말이 많아서 직구 고민되네 시벌 2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52 일반 아바타 올리려면 플탐 얼마나 해야하나요 2 ㅇㅇ 2018-06-19 0
20351 일반 그클럽놈들 뭐하자는거지 ㅡㅡ 7 OXFORD 2018-06-19 0
20350 일반 mr은 오히려 저댄에서 더 괜찮은데 2 ㅇㅇ 211.36 2018-06-19 0
20349 일반 브얄챗이 하고십은데 어떡함 1 ㅇㅇ 39.7 2018-06-19 0
20348 일반 델 바이저 쓰는 흑우들아 아리수챤 2018-06-18 0
20347 일반 이모델도 참이쁜거같음 1 ㅇㅇ 14.32 2018-06-18 0
20346 일반 저댄에서 어린애 둘이 춤추는곡이 뭐드라 3 ㅇㅇ 180.69 2018-06-18 0
20345 일반 모델링 개조 꼭 블랜더 쓸필요 없지? 4 Luche 2018-06-18 0
20341 일반 아조시들 아조시들 VR입문 하려고 하는데 오큘러스면 되나? 3 TARA 175.223 2018-06-18 0
20340 일반 근데 vrchat 해킹당하면 1 일레임 211.36 2018-06-18 0
20338 일반 오래켜면 자꾸메모리부족뜨고튕김 2 ㅇㅇ 175.223 2018-06-18 0
20337 일반 VR챗 차렷충말고 본격적으로 하고싶은데 뭘 사야됨? 4 ㅇㅇ 111.118 2018-06-18 0
20336 일반 트래커 오면 어떻게 몸에다 고정하냐? 4 댕타 2018-06-18 0
20335 일반 나도 vr움직이고싶어 2 ㅇㅇ 110.70 2018-06-18 0
20334 일반 님덜 블렌더에서 append 한거 본이 안움직여지는데 뭐가문젠가여 1 긴긴 2018-06-18 0
20333 일반 귀여운 압타는 역시 1 momo 14.49 2018-06-18 0
20332 일반 내가 맨날 mr까지만 4 sing)Hana 2018-06-18 0
20331 일반 그클럽 트래커 이번주안에오는거면 2 치요키 2018-06-18 0
20329 일반 나도 커여운 아바타를 가지고 싶다 1 오뚜기신 2018-06-18 0
20328 일반 캐쉬정리 공지글 어데감??? 1 ㅇㅇ 182.31 2018-06-18 0
20327 일반 부랄쳇 켜도 할거없는데 1 ㅇㅇ 223.33 2018-06-18 0
20326 일반 vr뚝배기 벗으니 6시 40분이네 ㅇㅇ 122.35 2018-06-18 0
20325 일반 겨우 블렌더에서 뼈대 제거하는 방법 알아냈네.. 이제 합체 가능하겠다 긴긴 2018-06-18 0
20324 일반 아 뭐야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센서없이 109만원이엿어?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2 일반 키넥트사면 어디까지트래킹됨? 1 ㅇㅇ 39.7 2018-06-18 0
20321 일반 프로말고 그냥 일반바이브 화질 좆후지냐? 3 ㅇㅇ 223.33 2018-06-18 0
20320 일반 삼성오딧세이 사려는데 뻘짓인가요? 3 Einhart 210.179 2018-06-18 0
203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배송 개빠른데? 8 댕타 2018-06-18 0
20318 일반 뭔가 귀여운 아바타가 묵언하다가 ㅇㅇ 112.152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