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잘못본건가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건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6
  • 2018-06-13 11:26:09
  • 112.170
							



VRC모델링이건 다른 부가적인거 없이 모델링만 해주건


50이면 존나 싼편인거같은데 이미 있는 T모델 vr챗 업로드해주는 난이도 아닌이상


모델링값에 비싸네 뭐네 하는거보고 순간 생각이 정지함


뭐 이미 있는 베이스 모델에 의상정도 만드는 수준을 두고 말한 모델을 내가 잘못읽은건가?

게임가드改二 모델을 처음부터 만드는 작업을 해달라고 하는건 당연히 비싼게 맞다고 생각함. 말 그대로 처음부터 만들어내는거잖아. 2018.06.13 11:26:50
피냐타 아직 초기기도 하고 블루오션이라 사람들이 이쪽의 개념을 잘 모르기도하고, 과도기이기도하고...네 말대로 베이스모델에 의상을 가정하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거임 시간이 해결할 문제 2018.06.13 11:27:43
ㅇㅇ 그니까 저 아래 50만 글은 모델링이 아니라 다른얘기인데 내가 잘못 읽은거지? 112.170 2018.06.13 11:27:57
ㅇㅇ 아예 0부터 모델링해달라고하면 최소 80은 줘야된다고 생각하는데 50이 비싸다고하니까 혼란이옴 112.170 2018.06.13 11:29:16
게임가드改二 모델 텍스쳐만 1천엔 받았다고 하던 일본인도 있었는데 전체제작이면 금액이 아주 우주로가는거지 2018.06.13 11:29:27
김끄리 여기 부갤주형들이나 다른커미션하는형들 가격표보고 거기에 값이 고정된건지 3d나 커미션관련해서 한번도 해본적없는사람인지 개념이아직 덜 잡혀있음(비하가아니라 말그대로 이것에대한 개념) vr챗커미션디코나 캣클럽같은데 외국인전문커미션한번가보면 여기 진짜 ㄹㅇ 존나개씨바 삼보일배로 절해야될정도임 2018.06.13 11:35:41
ㅇㅇ 근데 50줬는데 구데기퀄주면 어카냐 211.63 2018.06.13 11:37:40
ㅇㅇ ㄴ포폴 보고서 맡겨야지 220.93 2018.06.13 11:39:07
김끄리 돈주는사람이 갑이다 당연히 수정하고 해야지 주문한거랑 다르면 2018.06.13 11:41:57
ㅇㅇ 보통 커미션 신청할때 수정횟수 정하고 시작함 정해진 횟수 이상의 수정은 창작자재량이고 횟수 논의 없이 무턱대고 수정(시간이 오래걸리는 것일수록) 계속 요구했다간 영원히 블락 먹을수있으니 조심하기바람 59.15 2018.06.13 12:03:56
ㅇㅇ 한국에선 주는사람이 갑이지 근데 여기 갤럼들중에 풀커미션 받는사람 많이없을텐데? 부갤주도 3d모델링 처음부터 들어가진 않잖아? 그러니까 싸게 받는거고 디코 커뮤니티 들도 모델링 처음부터하는거 아니면 15~80불 안쪽으로 끝남 애초에 모델링 처음부터 해달라고 잘 안하지 그냥 괜찮게 잘나온 바디 가져다가 얼굴 해서 해도 훨씬 저렴하니까 119.149 2018.06.13 12:16:08
ㅇㅇ 개인 취향이 있어서 완전 처음부터 커스텀오더하는거면야 가격은 본인들끼리 상담해서 하는거고 일반적으로 VR챗에서 거래되는 커미션은 기존에있던거 가져다가 짜깁기하는거니까 애초에 이 커미션이라는것도 돈받는건데 남의 모델링 짜깁기하는짓이라서 남거 가져다 쓰는거지. 119.149 2018.06.13 12:17: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551 일반 개시발...MR처음 사면 꼭 검사해라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8 2
27550 일반 신데마스 맵 질문 신데마스 맵 질문 221.153 2018-07-08 0
2754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아봅니다. 1 ReaTi 2018-07-08 0
27548 일반 아바타들 폴리곤 에스카노르 2018-07-08 0
27547 일반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은 여중생들을 위한 잡글 - 1 13 ㅂㅈㄷㅂㅈㄷ 175.223 2018-07-08 25
27546 일반 이거 유니티로 해결못함? 2 RYUM 2018-07-08 0
27545 일반 트래커 usb 진짜 잡아먹네 3 ㅇㅇ 117.111 2018-07-08 0
27544 일반 오큘 HDMI연장 사려는데 1.4? 2.0? 어떤거 사야함??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08 0
27543 일반 공포맵에서 먼저간사람은 귀신을보는데 뒤에있는사람은안보이게하려면어떻게해야됨 4 스카블 39.120 2018-07-08 0
27540 일반 블랜더 cats에드온에서 말하는 아바타 복사방지 설명글 9 MPL 2018-07-08 31
27539 일반 늒네 질문잇워요 1 ㅇㅇ 125.185 2018-07-08 0
27538 일반 바이브 또 컨트롤러 맛탱이 갈려하네 ㅇㅇ 117.111 2018-07-08 0
27537 일반 아바타에 세컨 카메라뷰 세팅해서 넣었는데 1 ㅁㅁ 183.103 2018-07-08 0
27536 일반 오늘도 보람찬 vrchat이였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7-08 0
27534 일반 옷 본 지워도 상관없음? ㅇㅇ 121.55 2018-07-08 0
27533 일반 어제까지 컴푸터 잘되다가 맛탱이가 가버렸네 ㅠㅜ 6 카디아. 2018-07-08 0
27532 일반 vr 한지 2틀, 친구 60명을 넘겼어엽 7 ㅇㅇ 112.170 2018-07-08 0
27531 일반 제스쳐에 파티클넣었는데 오류뜸 4 스카블 39.120 2018-07-08 0
27529 일반 오큘 중고살 갤럼이씀? 18 TreeM 2018-07-08 1
27528 일반 발 페티쉬 공배기 2018-07-08 0
27527 일반 이오류 어떻게 해결하나요? 2 RYUM 2018-07-08 0
27526 일반 내가 쓴 글에서 싸움났네 1 AVI 2018-07-08 3
27525 일반 심심하면 내 유니티짱 5인 댄스나 봐라 13 Gloryman 2018-07-08 5
27524 일반 오늘의 사진 만들어볼까요 124.50 2018-07-08 1
27523 일반 이제 유입 많을텐데 왜 굳이또 갤을 불태우고 그래 7 애플치즈 2018-07-08 1
27522 일반 아처 아바타 쓰는 놈 특 2 긴긴 2018-07-08 0
27520 일반 쇼타도좋지만 5 G군 2018-07-08 0
27519 일반 Vr 없으니까 많이 힘들다 앵뽀뽀 2018-07-08 0
27518 일반 노트래커 유저도 할수잇는 갓춤 7 댕타 2018-07-08 0
27516 일반 아니 시발 한국인많은맵가면 2 ㅇㅇ 182.31 2018-07-08 0
27515 일반 배 소환하는 작업 익히려면 많이 힘들지? 5 Poo_Your_Ass 2018-07-08 0
27513 일반 오늘 좀 울뻔했음 4 꿀뚤 2018-07-08 0
27512 일반 커미션질문 2 ㅇㅇ 1.228 2018-07-08 0
27509 일반 아니 뭘 이해하려 들지들 마세요 1 ㅇㅇㅋ 125.142 2018-07-08 0
27508 일반 무슨컨셉이던 찡찡대는 애들좀 없어졌음 좋겠다 3 ㅇㅇ 211.217 2018-07-08 10
27507 일반 일본어 공부법... 9 태현 122.32 2018-07-08 0
27506 일반 오늘 하루종일 아바타뚜따한거.. 3 G군 2018-07-08 0
27505 일반 또 또 불타오르네 보드카마신놈 2018-07-08 1
27504 일반 TDA 모델들이 문제인가 하피핏 2018-07-08 0
27503 일반 첫날 후기 6 Heavron 2018-07-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