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잘못본건가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건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6
  • 2018-06-13 11:26:09
  • 112.170
							



VRC모델링이건 다른 부가적인거 없이 모델링만 해주건


50이면 존나 싼편인거같은데 이미 있는 T모델 vr챗 업로드해주는 난이도 아닌이상


모델링값에 비싸네 뭐네 하는거보고 순간 생각이 정지함


뭐 이미 있는 베이스 모델에 의상정도 만드는 수준을 두고 말한 모델을 내가 잘못읽은건가?

게임가드改二 모델을 처음부터 만드는 작업을 해달라고 하는건 당연히 비싼게 맞다고 생각함. 말 그대로 처음부터 만들어내는거잖아. 2018.06.13 11:26:50
피냐타 아직 초기기도 하고 블루오션이라 사람들이 이쪽의 개념을 잘 모르기도하고, 과도기이기도하고...네 말대로 베이스모델에 의상을 가정하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거임 시간이 해결할 문제 2018.06.13 11:27:43
ㅇㅇ 그니까 저 아래 50만 글은 모델링이 아니라 다른얘기인데 내가 잘못 읽은거지? 112.170 2018.06.13 11:27:57
ㅇㅇ 아예 0부터 모델링해달라고하면 최소 80은 줘야된다고 생각하는데 50이 비싸다고하니까 혼란이옴 112.170 2018.06.13 11:29:16
게임가드改二 모델 텍스쳐만 1천엔 받았다고 하던 일본인도 있었는데 전체제작이면 금액이 아주 우주로가는거지 2018.06.13 11:29:27
김끄리 여기 부갤주형들이나 다른커미션하는형들 가격표보고 거기에 값이 고정된건지 3d나 커미션관련해서 한번도 해본적없는사람인지 개념이아직 덜 잡혀있음(비하가아니라 말그대로 이것에대한 개념) vr챗커미션디코나 캣클럽같은데 외국인전문커미션한번가보면 여기 진짜 ㄹㅇ 존나개씨바 삼보일배로 절해야될정도임 2018.06.13 11:35:41
ㅇㅇ 근데 50줬는데 구데기퀄주면 어카냐 211.63 2018.06.13 11:37:40
ㅇㅇ ㄴ포폴 보고서 맡겨야지 220.93 2018.06.13 11:39:07
김끄리 돈주는사람이 갑이다 당연히 수정하고 해야지 주문한거랑 다르면 2018.06.13 11:41:57
ㅇㅇ 보통 커미션 신청할때 수정횟수 정하고 시작함 정해진 횟수 이상의 수정은 창작자재량이고 횟수 논의 없이 무턱대고 수정(시간이 오래걸리는 것일수록) 계속 요구했다간 영원히 블락 먹을수있으니 조심하기바람 59.15 2018.06.13 12:03:56
ㅇㅇ 한국에선 주는사람이 갑이지 근데 여기 갤럼들중에 풀커미션 받는사람 많이없을텐데? 부갤주도 3d모델링 처음부터 들어가진 않잖아? 그러니까 싸게 받는거고 디코 커뮤니티 들도 모델링 처음부터하는거 아니면 15~80불 안쪽으로 끝남 애초에 모델링 처음부터 해달라고 잘 안하지 그냥 괜찮게 잘나온 바디 가져다가 얼굴 해서 해도 훨씬 저렴하니까 119.149 2018.06.13 12:16:08
ㅇㅇ 개인 취향이 있어서 완전 처음부터 커스텀오더하는거면야 가격은 본인들끼리 상담해서 하는거고 일반적으로 VR챗에서 거래되는 커미션은 기존에있던거 가져다가 짜깁기하는거니까 애초에 이 커미션이라는것도 돈받는건데 남의 모델링 짜깁기하는짓이라서 남거 가져다 쓰는거지. 119.149 2018.06.13 12:17: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766 일반 이거 되면 살꺼냐? . gif 8 아야세쨔응 2018-07-17 0
30765 일반 9시40분에 아침체조가 있겠습니다 꼬마키` 2018-07-17 0
30764 일반 여 ㄴ벙장살려주세요 1 G군 2018-07-17 0
30763 일반 하와와... 홀로그램 완장 만드는 방법인 것이야요 (파티클 편) 20 라그네아 2018-07-17 29
30762 일반 연병장 뭔데 외국인한테 점령당했냐? 3 꼬마키` 2018-07-17 1
30761 일반 캐릭터 여러개나오고 거기서 음악나오는건 어캐해여? 1 사요 2018-07-17 0
30760 일반 후원 또 들어옴 ㅎㅎ 4 MANKALO 2018-07-17 1
30759 일반 아침점호 너무 재밌엇던거에요 2 댕타 2018-07-16 0
30757 일반 여기서 렘32기가 까지 올렷다 시발 17 아야세쨔응 2018-07-16 3
3075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16 1
30755 일반 보빔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2 아야세쨔응 2018-07-16 0
30754 일반 립모션 아예 노쓸모 존재감이여? 2 ㅇㅇ 211.36 2018-07-16 0
30753 일반 커메3D2 용량겁나크네 BLOCK_B 2018-07-16 0
30752 일반 뱁새중에 디비전 요원 룩 한 뱁새 어디서 구해? AtaGo 2018-07-16 0
30751 일반 무브봉 어디서 구입하냐 아마존재팬 개비싸네 2 ㅇㅇ 114.200 2018-07-16 0
30750 일반 나도 마작이나 배워볼까 7 김야기 2018-07-16 1
30749 일반 풀트래킹으로 쉬는방법 21 포도초콜렛 2018-07-16 14
30748 일반 내집 장만의 꿈 댕타 2018-07-16 1
30746 일반 아침 점호 수고하셨습니다. 4 고로로상 2018-07-16 2
30745 일반 모오닝 8 공배기 2018-07-16 1
30744 일반 아침점호때 엥간히 떠들면안되냐 ㅋㅋㅋㅋㅋ 9 234567 112.162 2018-07-16 16
3074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7-16 0
30742 일반 아바타 변신 1 ㅇㅇ 61.75 2018-07-16 0
30741 일반 질문 1 ReaTi 2018-07-16 0
30740 일반 파이맥스8k 2019년으로 미뤄졌다드라 ㅇㅇ 175.223 2018-07-16 0
30738 일반 러시아 애랑 핀란드 애랑 싸우는 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6 2
30737 일반 FBX 파일에는 손가락 파나하나 정보 다 있는데 ㅠㅠ 2 메롬 2018-07-16 0
30736 일반 그럼 MR헤드셋에 바이브컨트롤러+스테이션 하면 4 CHJ. 2018-07-16 0
30735 일반 풀바디하고싶은데.. 1 김나무 183.97 2018-07-16 0
30733 일반 VR의 정점을 구상해봄 12 CHJ. 2018-07-16 14
30732 일반 미코 아바타 추천 좀 2 미코조와 211.228 2018-07-16 0
30728 일반 +++블렌더 ctrl j가 안먹혀 3 dd 211.248 2018-07-16 0
30727 일반 님들 저 찐따라 말 못하겠는데 언제쯤 입트임?? 7 ㅇㅅㅈ 221.167 2018-07-16 0
30726 일반 춤 추는거 넣었는데 1 ㅇㅇ 222.109 2018-07-16 0
30724 일반 팔 올릴때 옷이 못따라오는거 어떻게 수정 할 수 있음? 1 아루라테 2018-07-16 0
30723 일반 커스텀 메이드가 종류가 여러가지던데 7 Poo_Your_Ass 2018-07-16 0
30722 일반 학원에서 배우는게 아니라서 그런가 2 아델리펭귄 2018-07-16 0
30721 일반 칸나는 왜 요즘 안씀? 2 Gloryman 2018-07-16 0
30720 일반 와 이거 개쩐당 Luche 2018-07-16 0
30718 일반 트워터 1주일하면서 느낀거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