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잘못본건가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건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6
  • 2018-06-13 11:26:09
  • 112.170
							



VRC모델링이건 다른 부가적인거 없이 모델링만 해주건


50이면 존나 싼편인거같은데 이미 있는 T모델 vr챗 업로드해주는 난이도 아닌이상


모델링값에 비싸네 뭐네 하는거보고 순간 생각이 정지함


뭐 이미 있는 베이스 모델에 의상정도 만드는 수준을 두고 말한 모델을 내가 잘못읽은건가?

게임가드改二 모델을 처음부터 만드는 작업을 해달라고 하는건 당연히 비싼게 맞다고 생각함. 말 그대로 처음부터 만들어내는거잖아. 2018.06.13 11:26:50
피냐타 아직 초기기도 하고 블루오션이라 사람들이 이쪽의 개념을 잘 모르기도하고, 과도기이기도하고...네 말대로 베이스모델에 의상을 가정하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거임 시간이 해결할 문제 2018.06.13 11:27:43
ㅇㅇ 그니까 저 아래 50만 글은 모델링이 아니라 다른얘기인데 내가 잘못 읽은거지? 112.170 2018.06.13 11:27:57
ㅇㅇ 아예 0부터 모델링해달라고하면 최소 80은 줘야된다고 생각하는데 50이 비싸다고하니까 혼란이옴 112.170 2018.06.13 11:29:16
게임가드改二 모델 텍스쳐만 1천엔 받았다고 하던 일본인도 있었는데 전체제작이면 금액이 아주 우주로가는거지 2018.06.13 11:29:27
김끄리 여기 부갤주형들이나 다른커미션하는형들 가격표보고 거기에 값이 고정된건지 3d나 커미션관련해서 한번도 해본적없는사람인지 개념이아직 덜 잡혀있음(비하가아니라 말그대로 이것에대한 개념) vr챗커미션디코나 캣클럽같은데 외국인전문커미션한번가보면 여기 진짜 ㄹㅇ 존나개씨바 삼보일배로 절해야될정도임 2018.06.13 11:35:41
ㅇㅇ 근데 50줬는데 구데기퀄주면 어카냐 211.63 2018.06.13 11:37:40
ㅇㅇ ㄴ포폴 보고서 맡겨야지 220.93 2018.06.13 11:39:07
김끄리 돈주는사람이 갑이다 당연히 수정하고 해야지 주문한거랑 다르면 2018.06.13 11:41:57
ㅇㅇ 보통 커미션 신청할때 수정횟수 정하고 시작함 정해진 횟수 이상의 수정은 창작자재량이고 횟수 논의 없이 무턱대고 수정(시간이 오래걸리는 것일수록) 계속 요구했다간 영원히 블락 먹을수있으니 조심하기바람 59.15 2018.06.13 12:03:56
ㅇㅇ 한국에선 주는사람이 갑이지 근데 여기 갤럼들중에 풀커미션 받는사람 많이없을텐데? 부갤주도 3d모델링 처음부터 들어가진 않잖아? 그러니까 싸게 받는거고 디코 커뮤니티 들도 모델링 처음부터하는거 아니면 15~80불 안쪽으로 끝남 애초에 모델링 처음부터 해달라고 잘 안하지 그냥 괜찮게 잘나온 바디 가져다가 얼굴 해서 해도 훨씬 저렴하니까 119.149 2018.06.13 12:16:08
ㅇㅇ 개인 취향이 있어서 완전 처음부터 커스텀오더하는거면야 가격은 본인들끼리 상담해서 하는거고 일반적으로 VR챗에서 거래되는 커미션은 기존에있던거 가져다가 짜깁기하는거니까 애초에 이 커미션이라는것도 돈받는건데 남의 모델링 짜깁기하는짓이라서 남거 가져다 쓰는거지. 119.149 2018.06.13 12:17: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72 일반 바이브 설치 원래 이렇게 어려움? 4 게럴드 2018-07-20 0
32071 일반 러시아 핵쟁이+데스건 1 에스카노르 2018-07-20 3
32070 일반 흙수저는 오늘도 검색을 한다. 8 NAME_HORANG 2018-07-20 2
32069 일반 이건 어느 나라 슈라인이냐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68 일반 이춤있는 댄스방 없지? 3 야라나이카 112.144 2018-07-20 0
32067 일반 트래커 샀는데 몸에 다는법 추천받아요 6 ㅇㅇ 223.38 2018-07-20 0
32066 일반 아앗... 오야지... 기타빌런 2018-07-20 0
32064 일반 오큘 센서 질문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63 일반 묵언충 특) 4 기타빌런 2018-07-20 0
32062 일반 저댄방갔다가 피규어부숨 7 ㅇㅇ 175.223 2018-07-20 17
32061 일반 야 내꺼모델링 만들어지는데 좀봐줘(수정) 19 BLOCK_B 2018-07-20 0
32060 일반 유니티에서 무기 오른손 본 위치에 옮겻는데 모델링 자체가 비활성화되버림 아루라테 2018-07-20 0
32059 일반 가끔 이갤 병신갤인지 아닌지 헷갈림 5 ㅇㅇ 114.205 2018-07-20 0
32058 일반 고프로스트랩으로 어케 트래커 고정해요? 3 ㅇㅇㅇ 175.223 2018-07-20 0
32057 일반 드뎌 프로토타입 다만들었따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56 일반 월드제작팁) 같은이름의 오브젝트에 트리거를 넣게되면 2 ㅇㅇ 221.164 2018-07-20 5
32055 일반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별을 보고 싶다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54 일반 뭔가 다이소로 양손 움직이게 할수있을거같음 3 BLOCK_B 2018-07-20 0
32053 일반 윈10 오큘 쓰는데 질문 하나만 받아줘..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052 일반 오큘러스 신품 풀트래킹임?? 1 1 59.31 2018-07-20 0
32051 일반 파티클 만들었는데 질문좀요 2 ㅇㅇ 119.207 2018-07-20 1
32050 일반 더위 먹었나? 2 Red.Coco 2018-07-20 0
32049 일반 htc바이브사려는데 5 ㅇㅇ 175.212 2018-07-20 0
32048 일반 안니 mr님 왜그러세요 2 mallin 2018-07-20 0
32047 일반 늬들 VR 신품 어디꺼 기달리고 있냐? 2 ㅇㅇ 211.36 2018-07-20 0
32045 일반 플러스친구추가하면 치킨준디ㅏㄱㄱㄷㄷ ㅇㅇ 173.245 2018-07-20 0
32044 일반 유니티에서 쉐이프키 값주고 하나씩 보는데 ㅇㅇ 14.46 2018-07-20 0
32043 일반 야 요새 모델 외주 얼마나 하냐 장고뤠? 220.118 2018-07-20 0
32042 일반 재팬울프 더워보여서 머리 숱쳐줌 4 NAME_HORANG 2018-07-20 2
32041 일반 저댄 방배치 좌우로 넒은게 나은거 같아 ㅁㄴㅇ 39.7 2018-07-20 0
32040 일반 vr 카메라 재밌다 ㅇㅇ 124.60 2018-07-20 0
32038 일반 AFK아바타 만드려했는데 모델찾기가 힘드네 1 Luche 2018-07-20 0
32037 일반 어..? ㅇㅇ 39.113 2018-07-20 1
32036 일반 모션에 표정넣는법 7 meraria 118.217 2018-07-20 27
32035 일반 육군 뚜따 진행중 1 Red.Coco 2018-07-20 0
32034 일반 (움짤)그제 저댄방 노콘트롤 움짤 일기 3 KuruTong 2018-07-20 2
32033 일반 머리쪽은 해결했음 1 ㅇㅇ 39.113 2018-07-20 0
32032 일반 키넥트 8월달에 살거 1 ㅇㅇ 211.36 2018-07-20 0
32031 일반 configure 눌러서 봤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 2 ㅇㅇ 39.113 2018-07-20 0
32030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무한임ㅋㅋ 4 1 59.31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