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잘못본건가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건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6
  • 2018-06-13 11:26:09
  • 112.170
							



VRC모델링이건 다른 부가적인거 없이 모델링만 해주건


50이면 존나 싼편인거같은데 이미 있는 T모델 vr챗 업로드해주는 난이도 아닌이상


모델링값에 비싸네 뭐네 하는거보고 순간 생각이 정지함


뭐 이미 있는 베이스 모델에 의상정도 만드는 수준을 두고 말한 모델을 내가 잘못읽은건가?

게임가드改二 모델을 처음부터 만드는 작업을 해달라고 하는건 당연히 비싼게 맞다고 생각함. 말 그대로 처음부터 만들어내는거잖아. 2018.06.13 11:26:50
피냐타 아직 초기기도 하고 블루오션이라 사람들이 이쪽의 개념을 잘 모르기도하고, 과도기이기도하고...네 말대로 베이스모델에 의상을 가정하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거임 시간이 해결할 문제 2018.06.13 11:27:43
ㅇㅇ 그니까 저 아래 50만 글은 모델링이 아니라 다른얘기인데 내가 잘못 읽은거지? 112.170 2018.06.13 11:27:57
ㅇㅇ 아예 0부터 모델링해달라고하면 최소 80은 줘야된다고 생각하는데 50이 비싸다고하니까 혼란이옴 112.170 2018.06.13 11:29:16
게임가드改二 모델 텍스쳐만 1천엔 받았다고 하던 일본인도 있었는데 전체제작이면 금액이 아주 우주로가는거지 2018.06.13 11:29:27
김끄리 여기 부갤주형들이나 다른커미션하는형들 가격표보고 거기에 값이 고정된건지 3d나 커미션관련해서 한번도 해본적없는사람인지 개념이아직 덜 잡혀있음(비하가아니라 말그대로 이것에대한 개념) vr챗커미션디코나 캣클럽같은데 외국인전문커미션한번가보면 여기 진짜 ㄹㅇ 존나개씨바 삼보일배로 절해야될정도임 2018.06.13 11:35:41
ㅇㅇ 근데 50줬는데 구데기퀄주면 어카냐 211.63 2018.06.13 11:37:40
ㅇㅇ ㄴ포폴 보고서 맡겨야지 220.93 2018.06.13 11:39:07
김끄리 돈주는사람이 갑이다 당연히 수정하고 해야지 주문한거랑 다르면 2018.06.13 11:41:57
ㅇㅇ 보통 커미션 신청할때 수정횟수 정하고 시작함 정해진 횟수 이상의 수정은 창작자재량이고 횟수 논의 없이 무턱대고 수정(시간이 오래걸리는 것일수록) 계속 요구했다간 영원히 블락 먹을수있으니 조심하기바람 59.15 2018.06.13 12:03:56
ㅇㅇ 한국에선 주는사람이 갑이지 근데 여기 갤럼들중에 풀커미션 받는사람 많이없을텐데? 부갤주도 3d모델링 처음부터 들어가진 않잖아? 그러니까 싸게 받는거고 디코 커뮤니티 들도 모델링 처음부터하는거 아니면 15~80불 안쪽으로 끝남 애초에 모델링 처음부터 해달라고 잘 안하지 그냥 괜찮게 잘나온 바디 가져다가 얼굴 해서 해도 훨씬 저렴하니까 119.149 2018.06.13 12:16:08
ㅇㅇ 개인 취향이 있어서 완전 처음부터 커스텀오더하는거면야 가격은 본인들끼리 상담해서 하는거고 일반적으로 VR챗에서 거래되는 커미션은 기존에있던거 가져다가 짜깁기하는거니까 애초에 이 커미션이라는것도 돈받는건데 남의 모델링 짜깁기하는짓이라서 남거 가져다 쓰는거지. 119.149 2018.06.13 12:17: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86 일반 레딧발번역) 공식적으로 월드제작에 필요한 에셋들을 무료로 지원해주기로함 2 ㅇㅇ 14.42 2018-06-26 0
23585 일반 흐... 유니티질문..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84 일반 이빨이랑 입술이랑 쉐이프키가 따로 지정되어있으면 어떻게함? 3 ㅇㅇ 125.178 2018-06-26 0
23583 일반 블랜더 뼈 위치 조정할때 드래그해서 한번에 위치 바꾸는법은 없어? ㅇㅇ 180.230 2018-06-26 0
23581 일반 머리에 라이트 있는 뱁새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1 ㅇㅇ 27.124 2018-06-26 0
23580 일반 오버라이드 스탠드모션은 어디서구함? ㅇㅇ 220.84 2018-06-26 0
23579 일반 제에발 이 모델 구하는 곳이나 아바타 있는 월드좀 알려 주십셔.. 2 긴긴 2018-06-26 0
23578 일반 아바타제작질문 2 Karon 122.35 2018-06-26 0
23577 일반 데스크톱 유일 장점 葛飾北? 2018-06-26 0
23576 일반 키넥트산거 교환국에 왔네 2 일레임 2018-06-26 0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