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잘알드라 도와조 컴터사양좀 바주고 가ㅜㅜ
글쓴이
비알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4
  • 2018-06-13 11:23:32
							

엄마컴 맛탱이 가서 새로 산 김에 vr해보구 싶어서
오큘러스리프트랑 터치 삿는데 지금 컴보다 사양조아야댄대ㅠㅠ

알못이라 일단 아는대로 맞춰봣는데
사양만이라도 보구 가줘

파워: 쿨러마스터 MWE 500W 80PLUS Standard 230V EU
메모리: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SSD: 삼성전자 860 EVO(250GB)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A STCOM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0Home
CPU: 인텔 코어 i5-8세대 8500(커피레이크)
그래픽카드: MSI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6GB

마크하다 해뜨는거보고 감동받아서 눈물흘렷다
vrchat으로 더 쩌는 감동 느끼고 싶은데 요대로 사도 댈까ㅜㅜ

게임가드改二 2018.06.13 11:27:56
비알 너 왜그래 진자ㅜㅜ알려주고 가 2018.06.13 11:28:47
게임가드改二 보드 i5 쓸꺼면 360 이 아니라 310 해도 충분하고 보드 제조사는 ASUS 나 기가방리트 2018.06.13 11:30:20
게임가드改二 파워는 믿고 쓰는 FSP 로 바꾸고 2018.06.13 11:30:2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23708&keyword=H310 M.2&cate=112751 2018.06.13 11:31:18
게임가드改二 보드 이걸로 해서 M.2 소켓을 하나 살려서 PM981 을 다는것도 괜찮아보임 2018.06.13 11:31:3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12363&cate1=861&cate2=32617&cate3=59330&cate4=0&keyword=PM981#bookmark_price_compare 2018.06.13 11:32:02
게임가드改二 512가 20만원대 초반이고 256이 딱 11만원 정도니까 고민해보고 512 달던가 하면 될꺼같다 2018.06.13 11:32:14
게임가드改二 줄수있는 정보는 여기까지다. 근데도 그냥 저걸로 이륙한다면 꼭 이륙해라 ^ㅅ^& 2018.06.13 11:32:40
비알 가디언이엇내ㅠㅠ짱짱거마움 너가 알려준대로 다나와에 말하면 서비스비용 받고 조립까지 다해줄까..? 나 진짜 마이너스손임ㅠㅠ 2018.06.13 11:34:16
ㅇㅇ 그 구데기컴으로 어딜 211.63 2018.06.13 11:35:47
게임가드改二 조립까지 다하는거면 다나와쪽에 연결된 업체에 따라 금액 상당히달라짐 2018.06.13 11:35:59
게임가드改二 니 컴퓨터 견적 보면 대충 어느정도 금액 충당인지 알꺼같으니까 견적 가지고 글적을께 ㄱㄷ 2018.06.13 11:36:39
비알 헐 고마움ㅠㅠ나 vr하기전에 벌써 감동먹었다ㅜㅜ 2018.06.13 11:37:13
ㅇㅇ 램8하나 사서달고 하드1테라 돈좀남는다 그래픽>CPU순으로 한단계씩 업글 121.136 2018.06.13 13:00:01
비알 ㅇㅎ그거 생각을 못햇네ㅜㅜ감사감사 2018.06.13 13:1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43 일반 이게 어댑터 포함됨거 맞다그랬지??? 7 애플치즈 2018-06-22 0
21842 일반 오큘러스 입문햇는데 연장선 필요해요?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21803 일반 아는 사람 3d모델 디자인까지 150 받는다는애 보아라 12 MANKALO 2018-06-22 0
21802 일반 차렷충+데스건+갤까지하는거보면그섀끼아니노? 1 ㅇㅇ 110.70 2018-06-22 0
218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치요키 2018-06-22 0
21800 일반 모작중이었던것 1 Luche 2018-06-22 0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