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잘알드라 도와조 컴터사양좀 바주고 가ㅜㅜ
글쓴이
비알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4
  • 2018-06-13 11:23:32
							

엄마컴 맛탱이 가서 새로 산 김에 vr해보구 싶어서
오큘러스리프트랑 터치 삿는데 지금 컴보다 사양조아야댄대ㅠㅠ

알못이라 일단 아는대로 맞춰봣는데
사양만이라도 보구 가줘

파워: 쿨러마스터 MWE 500W 80PLUS Standard 230V EU
메모리: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SSD: 삼성전자 860 EVO(250GB)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A STCOM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0Home
CPU: 인텔 코어 i5-8세대 8500(커피레이크)
그래픽카드: MSI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6GB

마크하다 해뜨는거보고 감동받아서 눈물흘렷다
vrchat으로 더 쩌는 감동 느끼고 싶은데 요대로 사도 댈까ㅜㅜ

게임가드改二 2018.06.13 11:27:56
비알 너 왜그래 진자ㅜㅜ알려주고 가 2018.06.13 11:28:47
게임가드改二 보드 i5 쓸꺼면 360 이 아니라 310 해도 충분하고 보드 제조사는 ASUS 나 기가방리트 2018.06.13 11:30:20
게임가드改二 파워는 믿고 쓰는 FSP 로 바꾸고 2018.06.13 11:30:2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23708&keyword=H310 M.2&cate=112751 2018.06.13 11:31:18
게임가드改二 보드 이걸로 해서 M.2 소켓을 하나 살려서 PM981 을 다는것도 괜찮아보임 2018.06.13 11:31:3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12363&cate1=861&cate2=32617&cate3=59330&cate4=0&keyword=PM981#bookmark_price_compare 2018.06.13 11:32:02
게임가드改二 512가 20만원대 초반이고 256이 딱 11만원 정도니까 고민해보고 512 달던가 하면 될꺼같다 2018.06.13 11:32:14
게임가드改二 줄수있는 정보는 여기까지다. 근데도 그냥 저걸로 이륙한다면 꼭 이륙해라 ^ㅅ^& 2018.06.13 11:32:40
비알 가디언이엇내ㅠㅠ짱짱거마움 너가 알려준대로 다나와에 말하면 서비스비용 받고 조립까지 다해줄까..? 나 진짜 마이너스손임ㅠㅠ 2018.06.13 11:34:16
ㅇㅇ 그 구데기컴으로 어딜 211.63 2018.06.13 11:35:47
게임가드改二 조립까지 다하는거면 다나와쪽에 연결된 업체에 따라 금액 상당히달라짐 2018.06.13 11:35:59
게임가드改二 니 컴퓨터 견적 보면 대충 어느정도 금액 충당인지 알꺼같으니까 견적 가지고 글적을께 ㄱㄷ 2018.06.13 11:36:39
비알 헐 고마움ㅠㅠ나 vr하기전에 벌써 감동먹었다ㅜㅜ 2018.06.13 11:37:13
ㅇㅇ 램8하나 사서달고 하드1테라 돈좀남는다 그래픽>CPU순으로 한단계씩 업글 121.136 2018.06.13 13:00:01
비알 ㅇㅎ그거 생각을 못햇네ㅜㅜ감사감사 2018.06.13 13:1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438 일반 부갤주 직무유기냐 1 OXFORD 2018-06-19 0
20437 일반 빠밤폼 사봐야겠다 3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436 일반 영어쓰기에는 영어권 월드가 너무 허들이 높음 9 시택니코 2018-06-19 0
20435 일반 일본 3년째 거주중인데 영어 허접됨... 2 Luche 2018-06-19 0
20434 일반 한국식영어와 일본식 영어에 대한 영상 피냐타 2018-06-19 0
20433 일반 묵언차렷충이라 이 겜 금방 그만둘거같았는데 2 ㅇㅇ 113.198 2018-06-19 0
20432 일반 의문점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31 일반 마갤월드에 결혼식장만 추가하면 좆목끝판월드될 듯 4 ㅋㅋㅋㅋ 211.36 2018-06-19 0
20429 일반 트래커 중고라도 좀 사고싶다 5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28 일반 아 그냥 시간대 때문인거 같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27 일반 일본어 발음 연습하실? [천유] 2018-06-19 0
20426 일반 님덜 블렌더 아마추어가 전혀 안움직이는데 뭐가 문젤까요.. 긴긴 2018-06-19 0
20425 일반 동글 도착하면 집가서 모션4개 등록해놔야겠다 애플치즈 2018-06-19 0
20424 일반 이 아바타 만들면 되게 편하겠다 6 ㅇㅇ 175.223 2018-06-19 0
20423 일반 vive트래커 언제 다시나오냐 3 음료 2018-06-19 0
20422 일반 한번은 묵언충 일본인 이랑 대화 했던거 생각난다 ㅅㅂㅋㅋㅋㅋㅋㅋ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21 일반 남캐 알몸 mmd좀 찾아줘 2 BLOCK_B 2018-06-19 0
20420 일반 오늘은 수술한다 3 ㅇㅇ 218.146 2018-06-19 0
20419 일반 아바타월드 캐릭터 저장 못해요? 4 ㅇㅇㅇ 110.70 2018-06-19 0
20418 일반 근데 vr챗겜갤이란 특성상 계속 불탈수밖에 없는거같음 3 ㅇㅇ 175.223 2018-06-19 0
20417 일반 국제언어인 영어를 쓰면 되는데 왜 일본어 씀? 2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416 일반 브알 대부분 외국인에게 관심있는사람이 하는거 아냐 2 ㅇㅇ 223.38 2018-06-19 0
20415 일반 그 무지개 날개 달린 미코아바타 어디서 구함? ㅇㅇ 39.7 2018-06-19 0
20414 일반 커메에서 모델링 추출해서 압타 만들어봄 8 xegns 220.124 2018-06-19 0
20412 일반 진짜 모갤럼이 말한거처럼 다른갤들은 안하는 것을 해볼까 15 MANKALO 2018-06-19 0
20411 일반 불탄놈아 4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9 일반 몰프vox말고 코이고에 써봐야겠따 눈알이 2018-06-19 0
20408 일반 아니 근데 브알챗 하는애들 좆같은게 5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406 일반 나도 언어는 1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5 일반 난 아침엔 아저씨들 일하느라 갤비어있을줄 알았는데 4 BLOCK_B 2018-06-19 0
20404 일반 아ㅏㅏ시빠 동글이 빨리와라 1 애플치즈 2018-06-19 0
20403 일반 우리나라 굳이 일본인이 아니더라도 상대방 배려해주지않나 7 NAME_HORANG 2018-06-19 0
20402 일반 바로 윗유전자가 동조선한테 지배당했던게 유전에 새겨저서 그럼 ㅋㅋ 1 ㅇㅇ 175.223 2018-06-19 0
20400 일반 투기장 3 ㅇㅇ 175.223 2018-06-19 0
20399 일반 브알쳇 하고나서 버릇이 생겼쒀여 1 ㅇㅇ 182.31 2018-06-19 0
20398 일반 난 딱히 뭔언어 쓰던 상관없던데 3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97 일반 콜로세움ㅋㅋㅋㅋㅋ 2 momo 223.33 2018-06-19 0
20396 일반 크래시 당함 얘블락하셈 6 꿀뚤 2018-06-19 0
20394 일반 국내에서 오큘커버 ㄱㅊ한거 파는거엄슴? 4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393 일반 한궈들끼리 일본어쓰는거도 즈그들 맘이고 2 ㅇㄷ 60.33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