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잘알드라 도와조 컴터사양좀 바주고 가ㅜㅜ
글쓴이
비알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4
  • 2018-06-13 11:23:32
							

엄마컴 맛탱이 가서 새로 산 김에 vr해보구 싶어서
오큘러스리프트랑 터치 삿는데 지금 컴보다 사양조아야댄대ㅠㅠ

알못이라 일단 아는대로 맞춰봣는데
사양만이라도 보구 가줘

파워: 쿨러마스터 MWE 500W 80PLUS Standard 230V EU
메모리: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SSD: 삼성전자 860 EVO(250GB)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A STCOM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0Home
CPU: 인텔 코어 i5-8세대 8500(커피레이크)
그래픽카드: MSI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6GB

마크하다 해뜨는거보고 감동받아서 눈물흘렷다
vrchat으로 더 쩌는 감동 느끼고 싶은데 요대로 사도 댈까ㅜㅜ

게임가드改二 2018.06.13 11:27:56
비알 너 왜그래 진자ㅜㅜ알려주고 가 2018.06.13 11:28:47
게임가드改二 보드 i5 쓸꺼면 360 이 아니라 310 해도 충분하고 보드 제조사는 ASUS 나 기가방리트 2018.06.13 11:30:20
게임가드改二 파워는 믿고 쓰는 FSP 로 바꾸고 2018.06.13 11:30:2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23708&keyword=H310 M.2&cate=112751 2018.06.13 11:31:18
게임가드改二 보드 이걸로 해서 M.2 소켓을 하나 살려서 PM981 을 다는것도 괜찮아보임 2018.06.13 11:31:3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12363&cate1=861&cate2=32617&cate3=59330&cate4=0&keyword=PM981#bookmark_price_compare 2018.06.13 11:32:02
게임가드改二 512가 20만원대 초반이고 256이 딱 11만원 정도니까 고민해보고 512 달던가 하면 될꺼같다 2018.06.13 11:32:14
게임가드改二 줄수있는 정보는 여기까지다. 근데도 그냥 저걸로 이륙한다면 꼭 이륙해라 ^ㅅ^& 2018.06.13 11:32:40
비알 가디언이엇내ㅠㅠ짱짱거마움 너가 알려준대로 다나와에 말하면 서비스비용 받고 조립까지 다해줄까..? 나 진짜 마이너스손임ㅠㅠ 2018.06.13 11:34:16
ㅇㅇ 그 구데기컴으로 어딜 211.63 2018.06.13 11:35:47
게임가드改二 조립까지 다하는거면 다나와쪽에 연결된 업체에 따라 금액 상당히달라짐 2018.06.13 11:35:59
게임가드改二 니 컴퓨터 견적 보면 대충 어느정도 금액 충당인지 알꺼같으니까 견적 가지고 글적을께 ㄱㄷ 2018.06.13 11:36:39
비알 헐 고마움ㅠㅠ나 vr하기전에 벌써 감동먹었다ㅜㅜ 2018.06.13 11:37:13
ㅇㅇ 램8하나 사서달고 하드1테라 돈좀남는다 그래픽>CPU순으로 한단계씩 업글 121.136 2018.06.13 13:00:01
비알 ㅇㅎ그거 생각을 못햇네ㅜㅜ감사감사 2018.06.13 13:1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510 일반 부랄챗에서 인싸들은 왜 인싸인지 알겠더라 쉬-펄 ㅇㅇㅋ 49.163 2018-07-21 0
32508 일반 쉬프트 f@ 키로 댄스가 가능함? 1 ㅇㅇ 210.2 2018-07-21 0
32507 일반 아마존에서 사면 배송과정이 어떻게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06 일반 HDMI가 부족해서 그런데 4 ReaTi 2018-07-21 0
32505 일반 횽아들 뉴비인데 ㄷ와주세요 4 corsair 14.50 2018-07-21 0
32504 일반 케모노 주작 적용해따 4 빈이쿤 2018-07-21 7
32503 일반 스팀 vr 실행하면 자동 으로 켜지는 steamtours 이거 ㅇㅇ 118.37 2018-07-21 0
32502 일반 비오는 텐트? 캠핑 맵 디게 맘에드네 3 레모네이드 2018-07-21 0
32501 일반 버니합맵 공략좀부탁드립니다 3 소바야키 2018-07-21 0
32500 일반 저녁점호땐 뭐했음? 3 ㅇㅇ 211.246 2018-07-21 0
32499 일반 vr챗에서 쓰이는 미코 아바타같은거 누드버전 없습니까? 16 ㅁㄴㅇㄹ 175.211 2018-07-21 0
32497 일반 발도 준비동작.gif 14 어흑마이갓 2018-07-21 8
32496 일반 선 천장에 매다는 방법 추천좀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495 일반 앞으로는 아침체조나 가끔 가는 소심맨이 될거야 1 ㅇㅇ 220.93 2018-07-21 0
32494 일반 커미션 링크에 있는 친구들말야 3 ㅇㅇ 222.237 2018-07-21 0
32493 일반 블랜더에 3dmax의 버텍스 웰드 기능 어디있나요? 1 궁금이 2018-07-21 0
3249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뭐야 121.168 2018-07-21 0
32490 일반 님덜 핑 몇임? 2 ㅇㅇ 222.237 2018-07-21 0
32488 일반 미코 쉬불룐 언젠간 따먹는다 ㅇㅇ 2 Mutant 2018-07-21 1
32487 일반 왜 미코는 인기가 이렇게 많을까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1 0
32486 일반 다들 펭귄옷을 입자 8 치요키 2018-07-21 1
32484 일반 이거 강박증인가요? 1 Mutant 2018-07-21 0
32483 일반 다들 어떻게 오래할 수 있냐 2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481 일반 요즘 잘춘다고 칭찬받아서 방댕이흔들고 다니는데 1 기무대띠 2018-07-21 0
32478 일반 트래커 풀충 하면 5시간 가네 하피핏 2018-07-21 0
32477 일반 성님들 Not yet allowed publish 땜에 모델링이안되요 7 연희볼살보들보들 211.114 2018-07-21 0
32476 일반 레크레이션인줄알고 갔더니 CHJ. 2018-07-21 0
32475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였따... 1 치요키 2018-07-21 0
32474 일반 늒비 MR 손가락 자꾸 퍽유 날리는 이유가 뭐에요? 3 ㅇㅇ 1.224 2018-07-21 0
3247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 쓰면 헤드셋 인식못하냐 3 qdcuser 182.216 2018-07-21 0
32472 일반 다른건 업로드 잘되는데 뭐지 Mutant 2018-07-21 0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32466 일반 금일 저녘 점호는 10시. 10시에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7 상황병 114.204 2018-07-21 0
32465 일반 부랄쳇 안하는이유 2 ㅇㅇ 223.62 2018-07-21 0
32464 일반 더워디지겠는데 vr어케함 2 ㅁㅁ 211.36 2018-07-21 0
32463 일반 소고기 구워먹으러간다 5 아델리펭귄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