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잘알드라 도와조 컴터사양좀 바주고 가ㅜㅜ
글쓴이
비알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84
  • 2018-06-13 11:23:32
							

엄마컴 맛탱이 가서 새로 산 김에 vr해보구 싶어서
오큘러스리프트랑 터치 삿는데 지금 컴보다 사양조아야댄대ㅠㅠ

알못이라 일단 아는대로 맞춰봣는데
사양만이라도 보구 가줘

파워: 쿨러마스터 MWE 500W 80PLUS Standard 230V EU
메모리: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SSD: 삼성전자 860 EVO(250GB)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A STCOM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0Home
CPU: 인텔 코어 i5-8세대 8500(커피레이크)
그래픽카드: MSI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6GB

마크하다 해뜨는거보고 감동받아서 눈물흘렷다
vrchat으로 더 쩌는 감동 느끼고 싶은데 요대로 사도 댈까ㅜㅜ

게임가드改二 2018.06.13 11:27:56
비알 너 왜그래 진자ㅜㅜ알려주고 가 2018.06.13 11:28:47
게임가드改二 보드 i5 쓸꺼면 360 이 아니라 310 해도 충분하고 보드 제조사는 ASUS 나 기가방리트 2018.06.13 11:30:20
게임가드改二 파워는 믿고 쓰는 FSP 로 바꾸고 2018.06.13 11:30:2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23708&keyword=H310 M.2&cate=112751 2018.06.13 11:31:18
게임가드改二 보드 이걸로 해서 M.2 소켓을 하나 살려서 PM981 을 다는것도 괜찮아보임 2018.06.13 11:31:35
게임가드改二 http://prod.danawa.com/info/?pcode=6012363&cate1=861&cate2=32617&cate3=59330&cate4=0&keyword=PM981#bookmark_price_compare 2018.06.13 11:32:02
게임가드改二 512가 20만원대 초반이고 256이 딱 11만원 정도니까 고민해보고 512 달던가 하면 될꺼같다 2018.06.13 11:32:14
게임가드改二 줄수있는 정보는 여기까지다. 근데도 그냥 저걸로 이륙한다면 꼭 이륙해라 ^ㅅ^& 2018.06.13 11:32:40
비알 가디언이엇내ㅠㅠ짱짱거마움 너가 알려준대로 다나와에 말하면 서비스비용 받고 조립까지 다해줄까..? 나 진짜 마이너스손임ㅠㅠ 2018.06.13 11:34:16
ㅇㅇ 그 구데기컴으로 어딜 211.63 2018.06.13 11:35:47
게임가드改二 조립까지 다하는거면 다나와쪽에 연결된 업체에 따라 금액 상당히달라짐 2018.06.13 11:35:59
게임가드改二 니 컴퓨터 견적 보면 대충 어느정도 금액 충당인지 알꺼같으니까 견적 가지고 글적을께 ㄱㄷ 2018.06.13 11:36:39
비알 헐 고마움ㅠㅠ나 vr하기전에 벌써 감동먹었다ㅜㅜ 2018.06.13 11:37:13
ㅇㅇ 램8하나 사서달고 하드1테라 돈좀남는다 그래픽>CPU순으로 한단계씩 업글 121.136 2018.06.13 13:00:01
비알 ㅇㅎ그거 생각을 못햇네ㅜㅜ감사감사 2018.06.13 13:1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