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4일하고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27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767
  • 2018-06-13 10:29:52
  • 1.254
							

요즘 핫하다해서 겜깔고 한번해봄


좋은건 뭐 대다수 유저들 친절하고 애들이 똘끼넘쳐서 매번 시간가는줄 모르다가 겜끄고그러는데 


가끔 싸이코같은 애들때문에 정나미 떨어져서 함 써봄


유형이있는데 



1. 민식이형이랑 지붕에서 술처먹고 왔는지 같은말 반복하는놈 


보통 주제1 얘기하고 2로넘어가잖아 이넘들은 2가없음 걍 1만씨부림 앵무샌줄






2. 영어나 한국어로 물어보는데 한국인인게 너무나도 당연해보이는데 일어로 대답하는놈들


그래 거기까진 좋아 막상 일어로 씨부리면 대답도 못하고 니혼고무즈카시데스네 ~ ㅇㅈㄹ ㅋㅋㅋㅋㅋ





3. 보자마자 욕박는놈


특히 한 오후6시쯤에 이런애들 다수 출몰함


얘기하고있다가 갑작스레 욕박는데진짜 정신병있는게 분명함 


넘모무섭다;;;






3. 인종차별주의자


아시아권 넘들은 한 8시부터 스믈스믈거리고


이런 양키들은 한 11시쯤 되면 스믈스믈 기어나옴


일단 국적까고 니들 개먹냐 맛있냐 ㅇㅈㄹ 니네 애미는 먹는다니까 알아서 버러우타더라


또 한번은 옆에있는 양키새끼한테 애미흑인이라면서 욕질 똑같이 대응하고 패스





4. 씹선비 


같이놀던 양키가 욕 가르쳐달래서 가르치는데 옆에와서 왜 가르치냐 ㅇㅈㄹ


진근엄 씹선비 씹극혐





5. 기타 어설픈 컨셉충, 소름돋는놈들


남정내색기가 헤에ㅔㅔㅔㅔㅔㅔㅔ~~~~???


한국어로 대화하다 갑뿐싸만드는 일본식 츳코미거는새끼들


뱁새 아바타가져와서 하루종일 밥처먹으러가기전까지 휘파람부는애들


고막 테러하는새끼들




5. 다수 공익


몇마디 나눠보면안다 


이 이상의 설명이 필요한가?





대충이럼 ㅋㅋ 게임 졸 재밌는데 역시 사람이 많으면 병신이꼬인다고 ㅋㅋ 


하지만 갓겜인건 확실한것같다 

SeekRem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 ㅆㅅㅌㅊ 2018.06.13 10:35:03
춤만춰 아직 진정한 컨텐츠를 즐기지 못한거 같아 아쉽구만/// 댄스방으로 춤추러 가보쟈//수많은 빌런들을 순한양으로 만들어버리는 마법같은 장소가 그곳임 2018.06.13 10:38:24
Shipgosu ㅎ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2018.06.13 10:52:30
아루라테 2018.06.13 10:59:46
ㅇㅇ 뱁새 휘파람 ㅆㅇㅈ 183.103 2018.06.13 11:10:25
dd 헤에에에에에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35 2018.06.13 14:03:25
ㅇㅇ 2번은 최대한 일본어로 회화하면서 회화연습하려는걸수도 있지 않을까? 175.223 2018.06.15 00:34: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32466 일반 금일 저녘 점호는 10시. 10시에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7 상황병 114.204 2018-07-21 0
32465 일반 부랄쳇 안하는이유 2 ㅇㅇ 223.62 2018-07-21 0
32464 일반 더워디지겠는데 vr어케함 2 ㅁㅁ 211.36 2018-07-21 0
32463 일반 소고기 구워먹으러간다 5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462 일반 금일 저녘점호는 연병장,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2 상황경 39.7 2018-07-21 0
3246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 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60 일반 허미..주말이라고 2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459 일반 이 월드 이름이나 이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없음? 3 ㅇㅇ 221.155 2018-07-21 0
32458 일반 흠 국뽕 다음에 장작 뭐엿죠. 8 NAME_HORANG 2018-07-21 0
32457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56 일반 찾음 ㄳ 5 asda 27.35 2018-07-21 1
32455 일반 과한 국뽕 = 병신 맞음 4 ㅇㅇ 220.93 2018-07-21 1
32454 일반 저댄방 넘무좋아 늒네5 218.52 2018-07-21 0
32453 일반 블랜더 웨이트 복사하는 방법좀 알려주셈 아루라테 2018-07-21 0
32452 일반 저댄방 갤럼들 엄청많네 4 강나다 116.46 2018-07-21 0
32451 일반 jatking 장작더미 뒤? 3 asda 27.35 2018-07-21 0
32448 일반 This Is America 이모트 있는 아바타 본 사람?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47 일반 와...시팔 바이브 됬다ㅠㅠ 게럴드 2018-07-21 0
32445 일반 혹시 커여운 아이디어있는사람 좀알려주샘 13 마요릭 2018-07-21 0
32443 일반 합체시킴 Luche 2018-07-21 0
32442 일반 커미션 부탁하려고하는데 견적좀 짜줄사람? ㅇㅇ 49.164 2018-07-21 0
32441 일반 캐릭 자세 T자 다시나오게하는 방법좀 6 suikaice 2018-07-21 3
32440 일반 키스할래? 13 포도초콜렛 2018-07-21 10
32439 일반 짱개와 러시아 ㅇㅇ 121.172 2018-07-21 0
32438 일반 이 월드 이름 아는사람? 4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7 일반 트래커 1개 인식 안되던 이유알아냈다 1 suikaice 2018-07-21 0
32436 일반 ㅋㅋ 밖에 하나비하는디 더워서 나가기가 싫네 ㄴㄹ 122.222 2018-07-21 0
32435 일반 블랜더 웨이트 페인트 반대쪽 어떻게 미러함? 아루라테 2018-07-21 0
32434 일반 파티클 이펙트가 이상한 곳에서 재생되는 문제 아는 갤러 있음? 12 아사트루 2018-07-21 1
32433 일반 이 캐릭터 이름이 뭐야?? 7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2 일반 고소공포증있는데 저번에 높은맵가니깐 겁나무서웟음 3 ㅇㅇ 223.38 2018-07-21 0
32431 일반 컨트롤러2개끄고 3개연결시키면 한쪽안되 3 suikaice 2018-07-21 0
32430 일반 주말인거시에요 하와와~ 5 공배기 2018-07-21 0
32429 일반 트래커2개만 인식되는데?? 2 suikaice 2018-07-21 0
32428 일반 벌텍스 그룹에 버튼이 없는데 3 ㅇㅇ 121.55 2018-07-21 0
32427 일반 웨이트 페인팅 모드에서 수치값들 복사는 못함? 아루라테 2018-07-21 0
32426 일반 트래커 페어링 인식못하네.. 4 suikaice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