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사라기 캐릭이 2개던데
글쓴이
momo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655
  • 2018-06-13 06:30:32
  • 125.184
							

사이트에 올라온 키사라기는 좀 어둡고 크더라구.
월드에서 배포중인 키사라기 고정으로 쓰는데
조금더작고 캐릭터색이 밝고 선명하니까 겁나이쁨
사이트에 올라온 키사라기를 유니티로 압타 월드꺼랑 똑같이
신장줄이고 채색을 조절할수 있을까?
정답은 yes. no. ?
게임가드改二 신장 줄이는거야 Scale 부분을 조절하면 될꺼고 2018.06.13 06:31:06
게임가드改二 채색을 조절하는건 큐브쉐이더 적용되어있는지 보고 적용되어있으면 쉐도우 부분이었나 그부분을 건드리면 좀 나아짐 2018.06.13 06:31:34
momo 흐음...터레스팅팅탱탱후라이팬놀이 125.184 2018.06.13 06:32: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814 일반 vr로 총총총총총 걸어다니는 얘들은 뭐야? 3 카디아. 2018-06-17 0
19813 일반 길괭이들 소리만 컸지 얼마 못한듯 5 플리트 2018-06-17 0
19812 일반 vr갤 콘은 없냐 9 냉미역국 2018-06-17 0
19811 일반 MR유저 놀리는법 3 MANKALO 2018-06-17 0
19810 일반 가끔 vr챗 내에서 이화면 뜨는데 뭐임 1 긴긴 2018-06-17 0
19808 일반 시발 밖에서 고양이 교미함 6 플리트 2018-06-17 0
19807 일반 이거 왜이러냐 4 냉미역국 2018-06-17 0
19806 일반 3D라 저런 엿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4 momo 125.184 2018-06-17 0
19805 일반 이런 야밤한 시간엔 랜덤5짤 8 sing)Hana 2018-06-17 2
19804 일반 야ㅋㅋ 우냐?ㅋㅋ? G군 2018-06-17 0
19803 일반 졸라꼴린다 1 _감자 2018-06-17 0
19802 일반 얘드라 근데 파딱이 뭐냐? 11 눈알이 2018-06-17 0
19801 일반 ㅋㅋㅋ자기들이 그냥 좆목패밀리가 있고 끼고 싶으면 오라는 식이네 15 ㅇㅇ 39.7 2018-06-17 3
19799 일반 너들 인겜일때 짤 6 momo 125.184 2018-06-17 4
19798 일반 차렷충 놀리는 법 9개 20 MANKALO 2018-06-17 9
19797 일반 사실 저런 어그로는 병먹금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ㅇㅇ 183.109 2018-06-17 0
19796 일반 사실 모든 것은 다 1 spill 221.146 2018-06-17 0
19795 일반 트위터소설 서치해보니 6 _감자 2018-06-17 0
19794 일반 스토커가 뭘했길래 애들이 우상화시키냐 1 ㅋㅋㅋ 142.44 2018-06-17 0
19793 일반 시발 잠이 안온다 플리트 2018-06-17 0
19792 일반 vr챗 갤 볼때마다 유독 항상 떠오르는말 ㅇㅇ 122.35 2018-06-17 0
19791 일반 사람들이 왜 여캐하는지 알겠네 4 눈알이 2018-06-17 0
19790 일반 나중에 만들캐릭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89 일반 갤눈팅 하다보면 이런 병신새끼 하나 맨날보임 8 ㅇㅇ 110.70 2018-06-17 2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