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사냥 결과보고
글쓴이
붕탁나이트
추천
16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461
  • 2018-06-12 17:20:40
  • 175.114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ARtZ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씹덕것들아 사냥하는데 방해하지마. 갤러중에도 핵쟁이 간간히 보인다. 적당히쓰자?

IAMHWIDBANNED 국적:??? 영어권

증거사진 : 블루네임테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 테러

 I LV VRCHAT 국적:한국인 스팀아이디

추가모드사용 개인아바타 사용및보유/퍼블릭월드테러

란 국적: 한국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갤러임 개XX 보고있냐?

MON IKA 국적: 한국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에밀리야 국적: 러시아인 

아바타복사핵사용 아바타에대해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월드라고 하더니 월드가사라졌다고함(개구라) 주변에서 보빨러들이 쉴드쳐줌.

제작자에게 디스코드로 직접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 아니라고함. 조만간 신고한다고함.

NANOCAN 국적: 한국인 

추가모드사용/퍼블릭월드테러

FROSTY91 국적 : ???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러시아어 적을줄몰라 ㅅㅂ 사진보고 알아서해 특징: 스팀아이디

국적: 러시아 복사핵사용/퍼블릭원드 테러

러시아어 몰라  사진보고 알아서해 국적: 러시아계열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WULF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LouLouWT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개인아바타 무단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HITETOOTLE

국적: ???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OLFIE_OG 국적:한국인,러시아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ONLY C`s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VIVIFY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CooK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데스건으로 아무나 무차별적으로 난사를 해댐. 총기난사인줄, 씨X새끼임

INQU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뭔 핵쟁이존나 많네 ㅅㅂ 좆망겜 수준ㅋㅋㅋㅋ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붕탁나이트 파랗게 파랗게 물 들었네~ 175.114 2018.06.12 17:24:36
춤만춰 닼나이트 브금 듣다보니 떠오른게//괴물과 싸우는 사람은 스스로 괴물이 되지않도록 조심해야한다는 말이 떠오름//힘내라는 말 한마디와 함께 추천 2018.06.12 17:26:34
춤만춰 물론 의도야 어떻든 그에 대한 책임역시 본인에게 있다는거 명심하고 2018.06.12 17:27:56
Jatking 갤럼들핵쓰는놈 많다더라 2018.06.12 17:31:59
넹 보고있어욬 ㅋㅋㅋㅋㅋ 218.209 2018.06.12 17:34:08
커피는맥스웰 말했자너 갤럼들 중에 핵쟁이 간혹 보인다고. 2018.06.12 17:34:30
음료 2018.06.12 17:40:46
음료 ㄴ ㄴ본인등판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dc App 2018.06.12 17:41:36
부끄러울 이유가 전혀 없는데? ㅋㅋㅋ 218.209 2018.06.12 17:46:35
ㅇㅇ 않이 뭔 데스건으로 정의구현 해주는줄 알았더만 사진만 찍고 사냥이라 하시면..초큼 부끄러워 지잖아여.. 211.33 2018.06.12 17:47:19
ㅇㅇ 기왕 멋진 브금까지 깔았는데 ㄹㅇ 사냥컨셉 ㄱ다 211.33 2018.06.12 17:47:43
Block 호에에엥 내친구잇는데쑤우 2018.06.12 17:54:04
MANKALO 란 차단먹임 2018.06.12 20:16:09
ㅇㅇ ㄴ멋져용 - dc App 210.126 2018.06.13 04: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270 일반 미코대가리랑 인체비율 너무커서 따른애들 옷입히기 존나힘듬 ㅅㅂ ㅇㅇ 14.32 2018-06-23 0
22268 일반 아바타 업로드 시간 몇시간이에여? 1 ㅅㅂㄹ 59.13 2018-06-23 0
22267 일반 브얄 싸게싸게 맞추면 얼마정도 나옴?? 3 ㅇㅇ 183.106 2018-06-23 0
22266 일반 사방이 논밭이다. 하늘도 푸르니 좋네 4 LiFe 2018-06-23 0
22265 일반 블랜더 설정 지혼자서 자꾸바뀌는대 어떻게고침? 1 ㅇㅇ 14.32 2018-06-23 0
22264 일반 키넥트 주문한거가 58만원 결제된 꿈 꿨음 ㅇㅇ 223.62 2018-06-23 0
22263 일반 유니티 잘알 헬프 제발 2 ㅇㅇ 175.204 2018-06-23 0
22262 일반 이번에 cats 업데이트되면서 많이바뀐것같다? ㅇㅇ 218.146 2018-06-23 0
22261 일반 차렷친구들이 점점 브알유저로바뀌고있음 2 울테 2018-06-23 0
22260 일반 VR챗용으로 모델링 외주&커미션 할 때 흑우 안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ㅇㅇㄴㄴ 112.163 2018-06-23 0
22258 일반 체스같이 둘 체스빌런? 8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0
22257 일반 VRchat 후기[스압] 4 ㅇㅇ 121.150 2018-06-23 4
22255 일반 이베이서 파는 키넥트 사야되는 특별한 이유이씀? 1 ㅇㅇ 121.64 2018-06-23 0
22254 일반 vr챗 처음에 게임종료하고 끄고나면 나오는 조그마한 창 뭐라는거냐? ㅇㅇ 211.185 2018-06-23 0
22253 일반 유니티 잘알 좀 도와줘 6 ㅇㅇ 175.204 2018-06-23 0
22252 일반 mr,vr 머가리에 땀차는건 어쩔수없음? 1 ㅇㅇ 211.63 2018-06-23 0
22251 일반 vive밖에 없는데 져댄 할수잇나? 7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0
22250 일반 dell mr 선을 어디다가 꽂아야 할 지 모르겠어요. 4 ㅇㅇ 125.132 2018-06-23 0
22248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주문 했다. 트래커 쓰는 사람들 질문 7 마리 2018-06-23 0
22247 일반 파오후 특징 피냐타 2018-06-23 0
22246 일반 아니 업로드가 안돼 1 dd 175.204 2018-06-23 0
22244 일반 혹시 몰라서 에러메세지 찍어옴 20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43 일반 애니메이션에 add property 눌럿는데 애니메이션이없는데 우째야댐? 2 ㅇㅇ 218.147 2018-06-23 0
22242 일반 게임안에서 5 새녘미르 2018-06-23 0
22241 일반 라스푸틴 이모트 만들었는데 ㅇㅇ 180.230 2018-06-23 0
22240 일반 브얄챗 처음 시작했을때 스샷 3장중에 3 메타스코어 2018-06-23 0
22239 일반 VRC는 게임 자체도 재밌지만 유니티 만지는 것도 정말 재밌는거 같다 8 BEnE 2018-06-23 0
22237 일반 유니티 자꾸 1분마다 로딩걸린거처럼 멈추는데 왜이러는거임?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236 일반 혹시 몰라서 맥으로 가지고왔는데도 똑같네 3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35 일반 유니티 에서 카메라 각도나 캐릭터 각도 어캐 움직여 ? 1 ㅇㅇ 222.119 2018-06-23 0
22234 일반 vrchat 접속해서 월드 이동하면 방이 새로만들어져요 8 제로투 115.143 2018-06-23 0
22233 일반 VR인싸갤러리 4 G군 2018-06-23 0
22232 일반 움짤이 안움직이네 BEnE 2018-06-23 0
22229 일반 뚜껑 위 명찰 3 ㅇㅇ 14.44 2018-06-23 0
22226 일반 마지막 애니메이션 이모트 질문 1개만 해봄 스카블 2018-06-23 0
22225 일반 사진찍기 강좌보고 했는데 4 ㅇㅇ 218.146 2018-06-23 0
22224 일반 너네 브얄챗말고 딴겜하니 4 치요키 2018-06-23 0
22223 일반 완장크기 몇으로 해야할지모르겠다 1 치요. 2018-06-23 0
22222 일반 아바타 명찰 띄우기 배우는 중인데 2 ㅇㅇ 14.44 2018-06-23 0
22220 일반 주말정전갤러리입니다 9 MANKALO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