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사냥 결과보고
글쓴이
붕탁나이트
추천
16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461
  • 2018-06-12 17:20:40
  • 175.114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ARtZ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씹덕것들아 사냥하는데 방해하지마. 갤러중에도 핵쟁이 간간히 보인다. 적당히쓰자?

IAMHWIDBANNED 국적:??? 영어권

증거사진 : 블루네임테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 테러

 I LV VRCHAT 국적:한국인 스팀아이디

추가모드사용 개인아바타 사용및보유/퍼블릭월드테러

란 국적: 한국인 

복사핵 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갤러임 개XX 보고있냐?

MON IKA 국적: 한국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에밀리야 국적: 러시아인 

아바타복사핵사용 아바타에대해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월드라고 하더니 월드가사라졌다고함(개구라) 주변에서 보빨러들이 쉴드쳐줌.

제작자에게 디스코드로 직접 물어보니 퍼블릭아바타 아니라고함. 조만간 신고한다고함.

NANOCAN 국적: 한국인 

추가모드사용/퍼블릭월드테러

FROSTY91 국적 : ???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러시아어 적을줄몰라 ㅅㅂ 사진보고 알아서해 특징: 스팀아이디

국적: 러시아 복사핵사용/퍼블릭원드 테러

러시아어 몰라  사진보고 알아서해 국적: 러시아계열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WULF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LouLouWT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개인아바타 무단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HITETOOTLE

국적: ???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WOLFIE_OG 국적:한국인,러시아인 추정중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ONLY C`s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 테러

VIVIFY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CooKI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특징: 데스건으로 아무나 무차별적으로 난사를 해댐. 총기난사인줄, 씨X새끼임

INQUE 국적:??? 영어권

복사핵사용/퍼블릭월드테러




뭔 핵쟁이존나 많네 ㅅㅂ 좆망겜 수준ㅋㅋㅋㅋ

착한 핵쟁이는 죽은 핵쟁이다.


붕탁나이트 파랗게 파랗게 물 들었네~ 175.114 2018.06.12 17:24:36
춤만춰 닼나이트 브금 듣다보니 떠오른게//괴물과 싸우는 사람은 스스로 괴물이 되지않도록 조심해야한다는 말이 떠오름//힘내라는 말 한마디와 함께 추천 2018.06.12 17:26:34
춤만춰 물론 의도야 어떻든 그에 대한 책임역시 본인에게 있다는거 명심하고 2018.06.12 17:27:56
Jatking 갤럼들핵쓰는놈 많다더라 2018.06.12 17:31:59
넹 보고있어욬 ㅋㅋㅋㅋㅋ 218.209 2018.06.12 17:34:08
커피는맥스웰 말했자너 갤럼들 중에 핵쟁이 간혹 보인다고. 2018.06.12 17:34:30
음료 2018.06.12 17:40:46
음료 ㄴ ㄴ본인등판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dc App 2018.06.12 17:41:36
부끄러울 이유가 전혀 없는데? ㅋㅋㅋ 218.209 2018.06.12 17:46:35
ㅇㅇ 않이 뭔 데스건으로 정의구현 해주는줄 알았더만 사진만 찍고 사냥이라 하시면..초큼 부끄러워 지잖아여.. 211.33 2018.06.12 17:47:19
ㅇㅇ 기왕 멋진 브금까지 깔았는데 ㄹㅇ 사냥컨셉 ㄱ다 211.33 2018.06.12 17:47:43
Block 호에에엥 내친구잇는데쑤우 2018.06.12 17:54:04
MANKALO 란 차단먹임 2018.06.12 20:16:09
ㅇㅇ ㄴ멋져용 - dc App 210.126 2018.06.13 04: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336 일반 아싸들이 다녀야할 여체능학원 합체로보 2018-07-21 0
32335 일반 아바타가 이상해 8 MPL 2018-07-21 0
32333 일반 중국 교통사고나 보고가라 20 그로자 2018-07-21 6
32332 일반 오큘 컨트롤러랑 바이브 컨트롤러는 완전히 다르지 4 러프멜 2018-07-21 0
32331 일반 추천세팅은 모냐그럼 5 초견 2018-07-21 0
32330 일반 오늘은 과연 몇명의 친구를 만들 수 있을까 6 아루라테 2018-07-21 0
323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조작 편함? 5 초견 2018-07-21 0
32328 일반 저댄방 허리만 트레커달고 상체만 춤추는거 가능?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327 일반 아니 바이브 컨트롤러 어케 조작하는거냐? 1 QdQ 121.144 2018-07-21 0
32326 일반 아 나 트레커 1개만 일단 샀는데... 7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324 일반 오목월드를 응용하여 오셀로ㄱㄱ. 3 [천유] 2018-07-21 0
32323 일반 흑우가 뭐임?? 3 초견 2018-07-21 0
32322 일반 아직도 바이브컨트롤러는 모르겟음 2 Luche 2018-07-21 0
32320 일반 트래커 허리에 1개만 달아도 쓸만해? 13 초견 2018-07-21 0
32318 일반 군필여고생쟝 개조중 3 MPL 2018-07-21 0
32317 일반 오큘 컨트롤러 좀 불편한거같기도함 7 울테 2018-07-21 0
32316 일반 님들 원래 내가 vr안쓰고 차렷충 하려했는데 12 Narci 2018-07-21 0
32315 일반 드디어 오셨다 ㅠㅠㅠㅠ 5 뉴릴 2018-07-21 1
32314 일반 시논 아바타만 뭔가 특별하다는데 2 boogleboogle 2018-07-21 0
32313 일반 공지 올라온 커미션 5명정도 해본 후기 올린다. 9 ㅇㅇ 221.155 2018-07-21 4
32312 일반 주말에 흥갤이라고...? 3 MANKALO 2018-07-21 0
32311 일반 샤워하고 춤추러간다 2 댕타 2018-07-21 0
32310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16 ㅇㅇ 222.119 2018-07-21 0
32309 일반 갑자기 허리날아가는 저댄럼들 개웃김 1 Luche 2018-07-21 0
32308 일반 자작 맥주 캔 만들고 있음 4 아사트루 2018-07-21 0
32307 일반 커메2 프리셋 몇개 누르면 변한뒤에 클릭이 안되서 짜증.. 1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306 일반 띠바 고쳤다 8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305 일반 날 더우니까 본드 다 녹아서 베이스스테이션 계속 떨어짐 6 댕타 2018-07-21 0
32304 일반 부랄쳇 GTX970으로 프렘 90 유지못하는거 어캄? 3 1 59.31 2018-07-21 0
32303 일반 아 vrchat 다시 깔고 하다가 멀미 오지게 걸리네 1 59.31 2018-07-21 0
32301 일반 브알 더워서 오래못하겠음 울테 2018-07-21 0
32300 일반 아,월드 못찾겠다 2 vip텐쇼 2018-07-21 0
32299 일반 아우 늦잠잤네 17 BLOCK_B 2018-07-21 0
32298 일반 너의 다리를 파괴하는 댄스곡 6 Luche 2018-07-21 0
32297 일반 Mr이랑 에어팟이랑 링고베리 117.111 2018-07-21 0
32296 일반 오늘은 아침점호 빼먹엇당...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295 일반 오널의 댄스월드 추천곡 1 Luche 2018-07-21 1
32294 일반 아바타 소리질문 3 boogleboogle 2018-07-21 1
32293 일반 부알챗으로 뮤지컬 찍네 ㄷㄷ 2 ㅇㅇ 220.122 2018-07-21 0
32292 일반 풀 트래킹 질문 하나 해도되? 6 ㅇㅇ 210.183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