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체에 500내로 때려박으면 어느정도 견적 뽑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263
  • 2018-06-12 08:29:45
  • 223.62
							

내가 하이엔드급으로 컴을 사본적이 없어서 큰맘먹고 존버중인데

이 정도면 3 4년은 거뜬히 쓰겠지?

빨리 970따리 벗어나고싶음

러닝머신러닝 적당한거로 1 2년 존버하고 11xx나오면 맞춰 2018.06.12 08:31:07
ㅇㅇ ㄴ아니 11xx존버 중인데 그게 1 2년 뒤라고? 미쳐버린것인가 223.62 2018.06.12 08:32:22
러닝머신러닝 아마 내년중에 나올지싶다 2018.06.12 08:33:03
김끄리 500이면 좋긴하겟다...나도 커스텀풀수냉하고싶다 그지쉐기라서 시퓨수냉으로 참는다 2018.06.12 08:33:04
ㅇㅇ ㄴ 수냉 좋음? 관리 귀찮을거 같아서 안쓰려는데 돈도 많이들고 223.62 2018.06.12 08:35:47
김끄리 커스텀수냉은 잘 모르게따 나도 안해봐서 근데 한사람들은 다 좋다고하는데 간지도나잖 ㅋㅋ... 부의 상징 2018.06.12 08:45:41
러닝머신러닝 ㄴ쿨링은 효율좋은 팬 방식 쿨러가 좋다고 생각함. 비슷비슷하거나 수냉이 오히려 성능 떨어져서 2018.06.12 08:46:44
러닝머신러닝 겉멋으로 수냉쓰는거지 2018.06.12 08:51:07
ㅇㅇ ㄴ수냉이 냉각효율 떨어진다는건 처음 알았네 어항마냥 고인물이라 그런가 223.62 2018.06.12 08:54:24
김끄리 ?? 수냉의 라디에이터냉각방식이 순수팬보다떨어짐? 2018.06.12 08:56:29
김끄리 왠만한 기계의 냉각은 대부분 라디에이터수냉방식인데 이게 순수팬보다 떨어질수가있나... 2018.06.12 08:58:23
러닝머신러닝 아 물론 예외인 경우도 있는데, 일반적인 수냉방식의 경우는 팬이랑 비슷하거나 떨어진다고함 2018.06.12 09:00:39
러닝머신러닝 나는 수냉안써봐서 자세한 부분은 모름. 공랭이 관리 크게 안해줘도되고 최고다 2018.06.12 09:01:20
러닝머신러닝 일반적인 수냉이 짭수냉말하는거임 2018.06.12 09:02:34
ㅇㅇ 수냉이 물에다 폭 담궈놓는거 아님? 라디에이터 이건 그냥 공랭 아닌가 220.76 2018.06.12 09:03:20
러닝머신러닝 물에 담그는거는 물이아니고 안젖는 물=화학물이고,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그거로 커스텀수냉하면 간지나긴하지 2018.06.12 09:07:00
러닝머신러닝 비전도성 냉각수 2018.06.12 09:07:36
김끄리 물에 담구는게 아니라 네이버에 라디에이터라고 검색해보면 대표적으로 자동차/오토바이종류가 제일많이나오는데 그걸보면 이해가편함 물x 냉각수o 가 담긴 통이있고 거기서 일단 열관리를 하는쪽으로 보냄 시피유지 시피유랑 착 붙어있음 물흐르는곳이 그리고 그곳을 통과한 냉각수는 라디에이터로가서 라디에이터에 달린 팬이 그 물을 식혀주는데 간단하게원리를 설명하자면 라디에이터쪽은 물흐르는관이 매우얇은층으로 다다다닥붙어있음 이건 이미지보면 이해편함 2018.06.12 09:11:19
김끄리 얇으니 당연히 냉각수가 적게흐르고 그만큼 빨리식기때문에 그걸로 열을낮추고 다시 시피유쪽으로 보내는거임 라디에이터는 공냉이아니라 수냉쪽임 냉각수들어가면 다 수냉임 싸구려오토바이 뽈뽈이종류들 보면 공냉있거든 그런거는 오래타면 엔진과열나서 퍼짐 2018.06.12 09:13:06
러닝머신러닝 ㄴ커스텀 PC 대회인가? 거기서 통으로 냉각수 담는 커스텀도 종종있음. 국내아니고 해외 물론 효율보다는ㅈ보여주기식이겠지만 2018.06.12 09:15:44
ㅇㅇ ㄴ아아 본체만 생각하고 있어서 바보같은 소리했네 네 말이 맞음 난 컴수냉이 물에다 담궈놓는거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220.76 2018.06.12 09:24:28
김끄리 근데 애초에 솔직히말해서 컴으로 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500때려박을일 전문가도 없을거라 생각함 / 그리고 수냉이 효율대비 창렬인것또한 인정함 커스텀수냉 풀로 제대로맞추려면 거의 100은깔고가야댐 전문가아니면 건들지도못함 냉각수 새는 순간 ㅈㅈ쳐야되서 컴으로 뭐 별지뢀봘광다떨지않는이상 300넘어가면 거기서부턴 효율집어치우고 ㅈ보여주기 부의상징이라 보면댐 2018.06.12 09:27:35
ㅇㅇ 하이엔드로 갈 수록 가성비가 박살나긴하지 i9이던가 인텔 시피유하나가 300만 하는거 보고 기겁함 그래도 일반적인 하이엔드로 견적 잡으니 얼추 400은 나오더만 220.76 2018.06.12 09:30: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678 일반 지나치는 유저 붙잡는 방법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4 2
22677 일반 vr챗에 가장 도입이 시급한 기능 7 아루라테 2018-06-24 0
22675 일반 미코 캐릭 3 pubu 119.70 2018-06-24 0
22674 일반 어제의 vr챗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73 일반 사람좀 있는 체스 월드랑 혼자 놀기 좋은 월드 없냐? 4 쉔가오랜 117.111 2018-06-24 0
22672 일반 다른게임 맵 적용시키는건 어떻게 함? 1 ㅇㅇ 27.35 2018-06-24 0
22671 일반 폴리곤수 제한 해제 방법이 풀렸으니 이제 파티클수 제한 해제법을 뿌린다 3 가으자!!!!!!!! 222.104 2018-06-24 0
22670 일반 키넥트 질문 좀 받아주라 3 꼬마키` 2018-06-24 0
22669 일반 vr회식햇는데 생각보다일찍깨네 3 꿀뚤 2018-06-24 0
22667 일반 유니티에서 재생할때 파티클이 재생이 안되는경우도있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24 0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22656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6 댕타 2018-06-24 0
2265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뭐야 3 ㅇㅇ 182.225 2018-06-24 0
22654 일반 치마에 힘들게 cloth넣었는데 1 ㅇㅇ 218.147 2018-06-24 0
22653 일반 키넥트 2개 쓸수있으면 바이브보다 좋은거아니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651 일반 완장 달아봤는데 6 ㅇㅇ 14.44 2018-06-24 0
22650 일반 저댄 김치아이돌노래는 다 어려운듯 2 댕타 2018-06-24 0
22649 일반 트래커 쓰고 ㄹㅇ 기술의 대단함을느낌 댕타 2018-06-24 0
22646 일반 VR만 사면 씹인싸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7 ㅇㅇ 125.180 2018-06-24 0
22645 일반 조금은 불친절한 폴리곤제한푸는법 19 ㅇㅇ 121.143 2018-06-24 18
22642 일반 아바타월드이 하얀벽있다가 커푸 2018-06-24 0
22638 일반 cloth로 머리 풍성풍성 해보이게 보이는방법 아는사람~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3 0
22637 일반 오늘 새벽에 수녀 아바타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23 0
22632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친구한테 들은건데 6 MANKALO 2018-06-23 0
22629 일반 방금 트래커 3개 샀는데 일레임 2018-06-23 0
22625 일반 vr챗 일상 갤러리 1 A.ms 2018-06-23 0
22623 일반 VR기기 없는애들은 1 Luche 2018-06-23 0
22622 일반 브린이 이번엔 눈동자 질문드려요... 2 라임귤 2018-06-23 0
22620 일반 아바타 제작중인데 이놈에 폴리곤 빵꾸 때우느라 시간 다보내네.. 1 ㅇㅇㅇ?? 211.200 2018-06-23 0
22618 일반 바이브 입고좀 ㅇㅇ 115.41 2018-06-23 0
22616 일반 갠차는 3d 모델 있는데 업스려낭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0
22615 일반 맵 질문 1 Karen 2018-06-23 0
22614 일반 mr중고로사면 대충얼마얌? 3 주드래곤 2018-06-23 0
22611 일반 vr노숙자 1 casdadsvr 121.140 2018-06-23 0
22609 일반 혹시 손전등 만드는법 올라온강좌 있나용 3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