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체에 500내로 때려박으면 어느정도 견적 뽑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263
  • 2018-06-12 08:29:45
  • 223.62
							

내가 하이엔드급으로 컴을 사본적이 없어서 큰맘먹고 존버중인데

이 정도면 3 4년은 거뜬히 쓰겠지?

빨리 970따리 벗어나고싶음

러닝머신러닝 적당한거로 1 2년 존버하고 11xx나오면 맞춰 2018.06.12 08:31:07
ㅇㅇ ㄴ아니 11xx존버 중인데 그게 1 2년 뒤라고? 미쳐버린것인가 223.62 2018.06.12 08:32:22
러닝머신러닝 아마 내년중에 나올지싶다 2018.06.12 08:33:03
김끄리 500이면 좋긴하겟다...나도 커스텀풀수냉하고싶다 그지쉐기라서 시퓨수냉으로 참는다 2018.06.12 08:33:04
ㅇㅇ ㄴ 수냉 좋음? 관리 귀찮을거 같아서 안쓰려는데 돈도 많이들고 223.62 2018.06.12 08:35:47
김끄리 커스텀수냉은 잘 모르게따 나도 안해봐서 근데 한사람들은 다 좋다고하는데 간지도나잖 ㅋㅋ... 부의 상징 2018.06.12 08:45:41
러닝머신러닝 ㄴ쿨링은 효율좋은 팬 방식 쿨러가 좋다고 생각함. 비슷비슷하거나 수냉이 오히려 성능 떨어져서 2018.06.12 08:46:44
러닝머신러닝 겉멋으로 수냉쓰는거지 2018.06.12 08:51:07
ㅇㅇ ㄴ수냉이 냉각효율 떨어진다는건 처음 알았네 어항마냥 고인물이라 그런가 223.62 2018.06.12 08:54:24
김끄리 ?? 수냉의 라디에이터냉각방식이 순수팬보다떨어짐? 2018.06.12 08:56:29
김끄리 왠만한 기계의 냉각은 대부분 라디에이터수냉방식인데 이게 순수팬보다 떨어질수가있나... 2018.06.12 08:58:23
러닝머신러닝 아 물론 예외인 경우도 있는데, 일반적인 수냉방식의 경우는 팬이랑 비슷하거나 떨어진다고함 2018.06.12 09:00:39
러닝머신러닝 나는 수냉안써봐서 자세한 부분은 모름. 공랭이 관리 크게 안해줘도되고 최고다 2018.06.12 09:01:20
러닝머신러닝 일반적인 수냉이 짭수냉말하는거임 2018.06.12 09:02:34
ㅇㅇ 수냉이 물에다 폭 담궈놓는거 아님? 라디에이터 이건 그냥 공랭 아닌가 220.76 2018.06.12 09:03:20
러닝머신러닝 물에 담그는거는 물이아니고 안젖는 물=화학물이고,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그거로 커스텀수냉하면 간지나긴하지 2018.06.12 09:07:00
러닝머신러닝 비전도성 냉각수 2018.06.12 09:07:36
김끄리 물에 담구는게 아니라 네이버에 라디에이터라고 검색해보면 대표적으로 자동차/오토바이종류가 제일많이나오는데 그걸보면 이해가편함 물x 냉각수o 가 담긴 통이있고 거기서 일단 열관리를 하는쪽으로 보냄 시피유지 시피유랑 착 붙어있음 물흐르는곳이 그리고 그곳을 통과한 냉각수는 라디에이터로가서 라디에이터에 달린 팬이 그 물을 식혀주는데 간단하게원리를 설명하자면 라디에이터쪽은 물흐르는관이 매우얇은층으로 다다다닥붙어있음 이건 이미지보면 이해편함 2018.06.12 09:11:19
김끄리 얇으니 당연히 냉각수가 적게흐르고 그만큼 빨리식기때문에 그걸로 열을낮추고 다시 시피유쪽으로 보내는거임 라디에이터는 공냉이아니라 수냉쪽임 냉각수들어가면 다 수냉임 싸구려오토바이 뽈뽈이종류들 보면 공냉있거든 그런거는 오래타면 엔진과열나서 퍼짐 2018.06.12 09:13:06
러닝머신러닝 ㄴ커스텀 PC 대회인가? 거기서 통으로 냉각수 담는 커스텀도 종종있음. 국내아니고 해외 물론 효율보다는ㅈ보여주기식이겠지만 2018.06.12 09:15:44
ㅇㅇ ㄴ아아 본체만 생각하고 있어서 바보같은 소리했네 네 말이 맞음 난 컴수냉이 물에다 담궈놓는거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220.76 2018.06.12 09:24:28
김끄리 근데 애초에 솔직히말해서 컴으로 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500때려박을일 전문가도 없을거라 생각함 / 그리고 수냉이 효율대비 창렬인것또한 인정함 커스텀수냉 풀로 제대로맞추려면 거의 100은깔고가야댐 전문가아니면 건들지도못함 냉각수 새는 순간 ㅈㅈ쳐야되서 컴으로 뭐 별지뢀봘광다떨지않는이상 300넘어가면 거기서부턴 효율집어치우고 ㅈ보여주기 부의상징이라 보면댐 2018.06.12 09:27:35
ㅇㅇ 하이엔드로 갈 수록 가성비가 박살나긴하지 i9이던가 인텔 시피유하나가 300만 하는거 보고 기겁함 그래도 일반적인 하이엔드로 견적 잡으니 얼추 400은 나오더만 220.76 2018.06.12 09:30: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026 일반 나이겜 처음으로 한날에 젓노출 캐릭봄 ㅇㅇ 59.152 2018-06-20 0
21025 일반 뭔가 이쁜 키모 아이디어없을까 6 치요키 2018-06-20 0
21024 일반 근데이겜 공식적으로 밴때리기도함??? 6 애플치즈 2018-06-20 0
21022 일반 무수한 밴요청당하는 아바타 14 G군 2018-06-20 12
21021 일반 와타시에 태클거는 애들 죽여벌고싶음 6 ㅇㅇ 211.38 2018-06-20 0
21020 일반 pmx 확장자를 열려면 블랜더가 필요함?? 1 ㅇㅇ 59.12 2018-06-20 0
21019 일반 게스쳐로 소환한 오브젝트 땅에 고정시키는 법 아는 사람? 4 ㅇㅇ 175.214 2018-06-20 0
21018 일반 유니티 질문.. 2 치요. 2018-06-20 0
21017 일반 홈 지정은 어떻게 하는거야? 46 카디아. 2018-06-20 0
21016 일반 러시아 친구들을 사귀었다 6 ㅇㅇ 110.47 2018-06-20 0
21015 일반 이제 다른캐릭 연습하러감 4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1014 일반 나란놈 치고는 작업속도가 빠른데 3 카랑카람 2018-06-20 0
21012 일반 엌ㅋㅋㅋㅋ T자 됬어 6 HazY 2018-06-20 0
21011 일반 근데 그 클럽 왜 지가 먼저 수령함? 1 ㅇㅇ 223.62 2018-06-20 0
21010 일반 그 클럽 주문 정확히 주문한지 일주일되는날 도착하더라 ㅇㅇ 110.70 2018-06-20 0
21009 일반 갤에 VR주문해서 몇일날 온다고 하는 얘들 극혐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0 0
21008 일반 이 디시콘도 추천함 20 피냐타 2018-06-20 0
21005 일반 아갑자기 예전 일본여행떠오름 3 애플치즈 2018-06-20 0
21004 일반 빨리 총쓰는 아바타 이모트에 이거 넣어라 6 OXFORD 2018-06-20 1
21003 일반 모델링 연습할거 추천점 해주세요 1 ㅇㅇ 223.62 2018-06-20 0
21002 일반 아니 아까 말투떡밥 꺼낸게 아직도 이어지네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001 일반 블렌더에서 유니티까지 변환은 했는데 이렇게 나와 2 HazY 2018-06-20 0
21000 일반 모델링 배운지 4개월차.. 3 ㅇㅇ 223.62 2018-06-20 0
20999 일반 일본여행은 딱 한번 갔는데 9 피냐타 2018-06-20 0
20997 일반 근데 캐릭 손목이 자꾸 이상하게된다 애플치즈 2018-06-20 0
20996 일반 있으면 좋을거 같은 도구같은것좀 말해주셈 6 Luche 2018-06-20 0
20995 일반 영상)서양은 스키니진을 입으면 게이로 여긴다고? 1 피냐타 2018-06-20 0
20994 일반 이갤럼쉐끼들 너무 귀엽잖아? 4 momo 125.184 2018-06-20 0
20993 일반 일본거주 3년살면서 말투 신경안썼는데 2 Luche 2018-06-20 0
20991 일반 현실에 jk말투가 없어도......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90 일반 진짜 오테아라이 라니 이런 1 momo 125.184 2018-06-20 0
20989 일반 트래커 받으면 뭐해야함? ㅇㅇ 223.38 2018-06-20 0
20988 일반 jk말투 안되는방법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7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7 momo 125.184 2018-06-20 2
20986 일반 근데 댄스방인지뭔지 어케갑니까요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85 일반 근데 vrchat 모델링에 리깅넣고 애니메이션도 넣어야됨? ㅇㅇ 223.62 2018-06-20 0
20984 일반 아까 모델링 커미션한다는얘 저장할걸 5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