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체에 500내로 때려박으면 어느정도 견적 뽑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263
  • 2018-06-12 08:29:45
  • 223.62
							

내가 하이엔드급으로 컴을 사본적이 없어서 큰맘먹고 존버중인데

이 정도면 3 4년은 거뜬히 쓰겠지?

빨리 970따리 벗어나고싶음

러닝머신러닝 적당한거로 1 2년 존버하고 11xx나오면 맞춰 2018.06.12 08:31:07
ㅇㅇ ㄴ아니 11xx존버 중인데 그게 1 2년 뒤라고? 미쳐버린것인가 223.62 2018.06.12 08:32:22
러닝머신러닝 아마 내년중에 나올지싶다 2018.06.12 08:33:03
김끄리 500이면 좋긴하겟다...나도 커스텀풀수냉하고싶다 그지쉐기라서 시퓨수냉으로 참는다 2018.06.12 08:33:04
ㅇㅇ ㄴ 수냉 좋음? 관리 귀찮을거 같아서 안쓰려는데 돈도 많이들고 223.62 2018.06.12 08:35:47
김끄리 커스텀수냉은 잘 모르게따 나도 안해봐서 근데 한사람들은 다 좋다고하는데 간지도나잖 ㅋㅋ... 부의 상징 2018.06.12 08:45:41
러닝머신러닝 ㄴ쿨링은 효율좋은 팬 방식 쿨러가 좋다고 생각함. 비슷비슷하거나 수냉이 오히려 성능 떨어져서 2018.06.12 08:46:44
러닝머신러닝 겉멋으로 수냉쓰는거지 2018.06.12 08:51:07
ㅇㅇ ㄴ수냉이 냉각효율 떨어진다는건 처음 알았네 어항마냥 고인물이라 그런가 223.62 2018.06.12 08:54:24
김끄리 ?? 수냉의 라디에이터냉각방식이 순수팬보다떨어짐? 2018.06.12 08:56:29
김끄리 왠만한 기계의 냉각은 대부분 라디에이터수냉방식인데 이게 순수팬보다 떨어질수가있나... 2018.06.12 08:58:23
러닝머신러닝 아 물론 예외인 경우도 있는데, 일반적인 수냉방식의 경우는 팬이랑 비슷하거나 떨어진다고함 2018.06.12 09:00:39
러닝머신러닝 나는 수냉안써봐서 자세한 부분은 모름. 공랭이 관리 크게 안해줘도되고 최고다 2018.06.12 09:01:20
러닝머신러닝 일반적인 수냉이 짭수냉말하는거임 2018.06.12 09:02:34
ㅇㅇ 수냉이 물에다 폭 담궈놓는거 아님? 라디에이터 이건 그냥 공랭 아닌가 220.76 2018.06.12 09:03:20
러닝머신러닝 물에 담그는거는 물이아니고 안젖는 물=화학물이고,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그거로 커스텀수냉하면 간지나긴하지 2018.06.12 09:07:00
러닝머신러닝 비전도성 냉각수 2018.06.12 09:07:36
김끄리 물에 담구는게 아니라 네이버에 라디에이터라고 검색해보면 대표적으로 자동차/오토바이종류가 제일많이나오는데 그걸보면 이해가편함 물x 냉각수o 가 담긴 통이있고 거기서 일단 열관리를 하는쪽으로 보냄 시피유지 시피유랑 착 붙어있음 물흐르는곳이 그리고 그곳을 통과한 냉각수는 라디에이터로가서 라디에이터에 달린 팬이 그 물을 식혀주는데 간단하게원리를 설명하자면 라디에이터쪽은 물흐르는관이 매우얇은층으로 다다다닥붙어있음 이건 이미지보면 이해편함 2018.06.12 09:11:19
김끄리 얇으니 당연히 냉각수가 적게흐르고 그만큼 빨리식기때문에 그걸로 열을낮추고 다시 시피유쪽으로 보내는거임 라디에이터는 공냉이아니라 수냉쪽임 냉각수들어가면 다 수냉임 싸구려오토바이 뽈뽈이종류들 보면 공냉있거든 그런거는 오래타면 엔진과열나서 퍼짐 2018.06.12 09:13:06
러닝머신러닝 ㄴ커스텀 PC 대회인가? 거기서 통으로 냉각수 담는 커스텀도 종종있음. 국내아니고 해외 물론 효율보다는ㅈ보여주기식이겠지만 2018.06.12 09:15:44
ㅇㅇ ㄴ아아 본체만 생각하고 있어서 바보같은 소리했네 네 말이 맞음 난 컴수냉이 물에다 담궈놓는거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220.76 2018.06.12 09:24:28
김끄리 근데 애초에 솔직히말해서 컴으로 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500때려박을일 전문가도 없을거라 생각함 / 그리고 수냉이 효율대비 창렬인것또한 인정함 커스텀수냉 풀로 제대로맞추려면 거의 100은깔고가야댐 전문가아니면 건들지도못함 냉각수 새는 순간 ㅈㅈ쳐야되서 컴으로 뭐 별지뢀봘광다떨지않는이상 300넘어가면 거기서부턴 효율집어치우고 ㅈ보여주기 부의상징이라 보면댐 2018.06.12 09:27:35
ㅇㅇ 하이엔드로 갈 수록 가성비가 박살나긴하지 i9이던가 인텔 시피유하나가 300만 하는거 보고 기겁함 그래도 일반적인 하이엔드로 견적 잡으니 얼추 400은 나오더만 220.76 2018.06.12 09:30: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245 일반 양키권방은 왜캐 하나같이 정신병원같지 2 ㅇㅇ 175.223 2018-06-20 0
21243 일반 브이알 15분 휴식 25분을 반복하고 있다 4 ㅇㅇ 211.246 2018-06-20 0
21242 일반 만악의 근원 6 꼬마키` 2018-06-20 0
21241 일반 싸우지마라 뵹쉰두라 2 미코 39.7 2018-06-20 0
21240 일반 미코는 차렷충이라도 쓰다듬는 맛이 있는거같다 4 ㅇㅇ 211.246 2018-06-20 0
21239 일반 코노 초쉔징 야로!! 2 momo 14.49 2018-06-20 0
21238 일반 다같은 지구인인데 왜 싸우는걸까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237 일반 어제 브얄후기 1 나무모기 2018-06-20 0
21236 일반 저런거로 싸움 안나는방법 2 카디아. 2018-06-20 0
21235 일반 아니 저거 왜 타고있는거임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234 일반 왜 또 불타고있냐 4 꼬마키` 2018-06-20 0
21233 일반 유독 일어에 사람들이 엄함 2 앵뽀뽀 2018-06-20 0
21230 일반 피아노룸 악보 좀 올려줘 1 이디디마운티드 2018-06-20 0
21229 일반 으이구씹오타쿠새끼들 슨데마스까 이지럴하고 있네 76 ㅇㅇ 175.223 2018-06-20 0
21228 일반 바이브가 그냥 사면 트래킹까지 다 되는 것? 4 저그질럿 2018-06-20 0
21227 일반 Unity 공배기 2018-06-20 0
21226 일반 형들 이 아바타 혹시 무슨 캐릭터인지 알려줄 수 있음? 1 STheta 49.175 2018-06-20 0
21225 일반 머리위에 뱁새 올렷댱 4 ㅇㅇ 119.201 2018-06-20 0
21224 일반 고자이마스랑 고쟈이마스는 무슨차이? 1 ㅇㅇ 220.93 2018-06-20 0
21223 일반 니혼진데스까vs니혼니슨데이마스까 10 ㅇㅇ 110.70 2018-06-20 0
21222 일반 유튜브 브알챗 보는데.. 1 일레임 2018-06-20 0
21221 일반 아바타 안에 라이트 넣으면 1 12344 121.140 2018-06-20 0
21220 일반 타는맵추천점 3 우사밍 2018-06-20 1
21218 일반 근데 역시 개인적으로 현실은 무섭다고 생각해 3 xegns 220.124 2018-06-20 0
21217 일반 브갤콘 만들려 했던 것의 흔적 2 MANKALO 2018-06-20 8
21215 일반 인터넷만남을 현실로 끌고가는사람 너무 무서워 4 ㅇㅇ 220.93 2018-06-20 0
21214 일반 좆씹개꿀잼맵 있음? 1 ㅇㅇ 182.31 2018-06-20 0
21213 일반 이거 뭐양?? 브알챗에 비트세이버맵도있음? 7 ㅇㅇ 59.12 2018-06-20 0
21212 일반 VRC에서 만난 일본애랑 하루만 만나기로 했다 8 빅펭귄맨 2018-06-20 0
21211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 뭔가요 3 1111111 116.122 2018-06-20 1
21210 일반 이거 커미션 가면 얼마나 나올까 3 ㅇㅇ 203.90 2018-06-20 0
21209 일반 미코 특 7 시란 2018-06-20 4
21208 일반 [움짤]새벽이니까 친구랑 SCP갔음 Tomo 2018-06-20 0
21207 일반 챗린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남한테 "그 사람 여자친구야?" 들어봄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0 0
21206 일반 vr 쓰는 게이들 중에 자꾸 화면 멈추는 게이 있냐? 1 ㅇㅇ 27.35 2018-06-20 0
21205 일반 근데 나 미친거같아 커푸 2018-06-20 0
21204 일반 아 개힘들다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1203 일반 카메라 찍는 버튼이 왜케 안눌러지냐.. 커푸 2018-06-20 0
21202 일반 내컴사양인데 vr 돌릴수 있음? ㅇㅇ 121.161 2018-06-20 0
21200 일반 이 영상에 나온 맵 이름이 뭔가요? 1 ddd 175.212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