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체에 500내로 때려박으면 어느정도 견적 뽑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263
  • 2018-06-12 08:29:45
  • 223.62
							

내가 하이엔드급으로 컴을 사본적이 없어서 큰맘먹고 존버중인데

이 정도면 3 4년은 거뜬히 쓰겠지?

빨리 970따리 벗어나고싶음

러닝머신러닝 적당한거로 1 2년 존버하고 11xx나오면 맞춰 2018.06.12 08:31:07
ㅇㅇ ㄴ아니 11xx존버 중인데 그게 1 2년 뒤라고? 미쳐버린것인가 223.62 2018.06.12 08:32:22
러닝머신러닝 아마 내년중에 나올지싶다 2018.06.12 08:33:03
김끄리 500이면 좋긴하겟다...나도 커스텀풀수냉하고싶다 그지쉐기라서 시퓨수냉으로 참는다 2018.06.12 08:33:04
ㅇㅇ ㄴ 수냉 좋음? 관리 귀찮을거 같아서 안쓰려는데 돈도 많이들고 223.62 2018.06.12 08:35:47
김끄리 커스텀수냉은 잘 모르게따 나도 안해봐서 근데 한사람들은 다 좋다고하는데 간지도나잖 ㅋㅋ... 부의 상징 2018.06.12 08:45:41
러닝머신러닝 ㄴ쿨링은 효율좋은 팬 방식 쿨러가 좋다고 생각함. 비슷비슷하거나 수냉이 오히려 성능 떨어져서 2018.06.12 08:46:44
러닝머신러닝 겉멋으로 수냉쓰는거지 2018.06.12 08:51:07
ㅇㅇ ㄴ수냉이 냉각효율 떨어진다는건 처음 알았네 어항마냥 고인물이라 그런가 223.62 2018.06.12 08:54:24
김끄리 ?? 수냉의 라디에이터냉각방식이 순수팬보다떨어짐? 2018.06.12 08:56:29
김끄리 왠만한 기계의 냉각은 대부분 라디에이터수냉방식인데 이게 순수팬보다 떨어질수가있나... 2018.06.12 08:58:23
러닝머신러닝 아 물론 예외인 경우도 있는데, 일반적인 수냉방식의 경우는 팬이랑 비슷하거나 떨어진다고함 2018.06.12 09:00:39
러닝머신러닝 나는 수냉안써봐서 자세한 부분은 모름. 공랭이 관리 크게 안해줘도되고 최고다 2018.06.12 09:01:20
러닝머신러닝 일반적인 수냉이 짭수냉말하는거임 2018.06.12 09:02:34
ㅇㅇ 수냉이 물에다 폭 담궈놓는거 아님? 라디에이터 이건 그냥 공랭 아닌가 220.76 2018.06.12 09:03:20
러닝머신러닝 물에 담그는거는 물이아니고 안젖는 물=화학물이고,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그거로 커스텀수냉하면 간지나긴하지 2018.06.12 09:07:00
러닝머신러닝 비전도성 냉각수 2018.06.12 09:07:36
김끄리 물에 담구는게 아니라 네이버에 라디에이터라고 검색해보면 대표적으로 자동차/오토바이종류가 제일많이나오는데 그걸보면 이해가편함 물x 냉각수o 가 담긴 통이있고 거기서 일단 열관리를 하는쪽으로 보냄 시피유지 시피유랑 착 붙어있음 물흐르는곳이 그리고 그곳을 통과한 냉각수는 라디에이터로가서 라디에이터에 달린 팬이 그 물을 식혀주는데 간단하게원리를 설명하자면 라디에이터쪽은 물흐르는관이 매우얇은층으로 다다다닥붙어있음 이건 이미지보면 이해편함 2018.06.12 09:11:19
김끄리 얇으니 당연히 냉각수가 적게흐르고 그만큼 빨리식기때문에 그걸로 열을낮추고 다시 시피유쪽으로 보내는거임 라디에이터는 공냉이아니라 수냉쪽임 냉각수들어가면 다 수냉임 싸구려오토바이 뽈뽈이종류들 보면 공냉있거든 그런거는 오래타면 엔진과열나서 퍼짐 2018.06.12 09:13:06
러닝머신러닝 ㄴ커스텀 PC 대회인가? 거기서 통으로 냉각수 담는 커스텀도 종종있음. 국내아니고 해외 물론 효율보다는ㅈ보여주기식이겠지만 2018.06.12 09:15:44
ㅇㅇ ㄴ아아 본체만 생각하고 있어서 바보같은 소리했네 네 말이 맞음 난 컴수냉이 물에다 담궈놓는거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220.76 2018.06.12 09:24:28
김끄리 근데 애초에 솔직히말해서 컴으로 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500때려박을일 전문가도 없을거라 생각함 / 그리고 수냉이 효율대비 창렬인것또한 인정함 커스텀수냉 풀로 제대로맞추려면 거의 100은깔고가야댐 전문가아니면 건들지도못함 냉각수 새는 순간 ㅈㅈ쳐야되서 컴으로 뭐 별지뢀봘광다떨지않는이상 300넘어가면 거기서부턴 효율집어치우고 ㅈ보여주기 부의상징이라 보면댐 2018.06.12 09:27:35
ㅇㅇ 하이엔드로 갈 수록 가성비가 박살나긴하지 i9이던가 인텔 시피유하나가 300만 하는거 보고 기겁함 그래도 일반적인 하이엔드로 견적 잡으니 얼추 400은 나오더만 220.76 2018.06.12 09:30: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016 일반 시발 6 G군 2018-06-16 0
19015 일반 참다참다 VR방 가봄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6 1
19013 일반 쨔마 모델링 근황 4 카랑카람 2018-06-16 2
19012 일반 오늘 부득이하게 방 대정리를 하게되서 유선꽂게됐는데 2 피냐타 2018-06-16 0
19011 일반 로그인 에러나는데 이거 왜이러는거야?? ㅠㅠㅠㅠ help me 1 ㅇㅇ 175.122 2018-06-16 0
19010 일반 아조씨들 유니티에서 캐릭터 키조절하는법엄슴? 2 키라라카 2018-06-16 0
19007 일반 삐약 미친까마귀 2018-06-16 0
19006 일반 어제도그렇고 무심코 시계를보면 4시44분이네 1 빠쓰 2018-06-16 0
19004 일반 초속 5cm 영화 볼 수 있는 맵 어디임? 3 ㅇㅇ 116.45 2018-06-16 0
19003 일반 이 두 아바타 어디서 찾을수 있나요? 3 캐릭터찾아요 14.54 2018-06-16 0
19002 일반 기본 손모양 수정하려면 뭘 만져야함?? ㅇㅇ 210.97 2018-06-16 0
19001 일반 이 사람 3디 잘 만든다 2 피냐타 2018-06-16 0
19000 일반 커스텀메이드로 캐릭터 만들어본사람 있음? 1 ㅇㅇ 183.108 2018-06-16 0
18999 일반 나나미 잠자는 표정 모션 열심히 만들어놨더니 3 아오 211.226 2018-06-16 0
18998 일반 작은 성기들아 2 피냐타 2018-06-16 0
18997 일반 팁] 빛의 굴절(유리,파동,클로킹,공간왜곡등..)을 만들어보자 11 5Sori 2018-06-16 8
18996 일반 념글에 저거 베이스스테이션 저렇게 붙히는게 더 신기한데 2 유동게 2018-06-16 0
18995 일반 너무 순진하게 다 믿는거 아니냐 뉴비야 8 피냐타 2018-06-16 0
18994 일반 이상하게 mr오른쪽 컨트롤러가 배터리가 빨리닳는다 1 아리수챤 2018-06-16 0
18993 일반 차렷충이 나쁜말이였구나 19 BLOCK_B 2018-06-16 1
18992 일반 Mr 건전지 1.5v를 끼면 6 Gloryman 2018-06-16 0
18991 일반 내가 브알챗에서 여자랑 대화 안하는 EU 9 tntnt 2018-06-16 2
18990 일반 오늘도 고타츠플레이 123 121.140 2018-06-16 0
18989 일반 쉬프트 누르고 나오는 해상도 창이 아리수챤 2018-06-16 0
18987 일반 진짜 간단한 입문 맵만들기 8 NAME_HORANG 2018-06-16 15
18986 일반 아이디에 엑박 마크같은거 들어간애들 3 커푸 2018-06-16 0
18985 일반 가면라이더 변신하는거 멋있던데 이거도 구현하면 질질 쌀듯 3 아루라테 2018-06-16 0
18984 일반 유니티에서 새로운 애니메이션 파일 어떻게 만들어??? 1 ㅇㅇㅇ 121.170 2018-06-16 0
18983 일반 스네일마커 지속시간 어떻게 못늘림 ?? 3 카디아. 2018-06-16 0
18982 일반 뱁새가 베레모에 전술조끼 입고있는 아바타 어디서 구해? 3 BTKG 2018-06-16 1
18980 일반 흔들리는거 질문 좀 2 핵냥이 112.161 2018-06-16 0
18979 일반 어제 넣어놨던 검 2 빠쓰 2018-06-16 0
18977 일반 스커트 흔들리게 설정 중인데 핵냥이 112.161 2018-06-16 0
18976 일반 이 게임 입문할만함? 7 정답은요 2018-06-16 0
18975 일반 군필 여고생쟝 지금부터라도 영어를 배워야할까 십고민중 6 와쳐는레나다 2018-06-16 0
18974 일반 누구나 3d모델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한데 8 MANKALO 2018-06-16 10
18973 일반 아바타 도움 ㅠㅠ 여기서 뭘해야해 ㅠㅠ dd 121.170 2018-06-16 0
18972 일반 오디세이에 오큘컨트롤러 가능? 12 dlvkqkfjg1 2018-06-16 0
18971 일반 cloth 만들긴 했는데 조금만 움직여도 치마가 휙휙 뒤집어진다... 2 pocky 2018-06-16 0
18970 일반 스샷에 닉네임 안나오는게 좀 아쉬운거같음 6 ㅇㅇ 223.62 2018-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