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3센서가 뭐임?
글쓴이
Block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224
  • 2018-06-12 07:20:25
							

센서 두개주는걸로아는데 센서 한개더사면 어따 쓰는거임?
김끄리 3곳에달아서 좀더 정확한트래킹을 하는거임 오큘은 2개로는 약간 불안정한게있다더라 2018.06.12 07:21:06
MANKALO 트래킹이 살짝 더 좋아짐, 사각 없애려고 하는거임. 2018.06.12 07:21:15
Block 3개하면 손 뒤로해도 인식될라나 알겟음 2018.06.12 07:22:25
ㅇㅇ 정확히 말하자면 센서2개 헤드셋 이렇게쓰면 사각지대 생기는데 센서하나를 뒤로하면 사각지대가 사라짐 211.36 2018.06.12 07:22:50
ㅇㅇ 2개해도 인식됨 니가 센서를 정면에 2개 설치하지 않는 이상 211.36 2018.06.12 07:23:12
김끄리 ? 오큘 센서2개로 손뒤로못함? 2018.06.12 07:23:15
Block 아직 안사서 몰라 사려고하는데 갑자기 등급표 나와서 설레발치는중임 2018.06.12 07:23:45
ㅇㅇ 오큘센서 2개로 인식잘됨 211.36 2018.06.12 07:25:32
Block ㅇ 사각 심한편인가 바이브 써보긴햇는데 그거도 팔 겁나튀던데 2018.06.12 07:2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19 일반 바이브 무선키트 해결방법은쉽지 2 Shinbi 2018-07-30 0
35318 일반 바이브로 오큘러스 게임 돌릴 수 있어? 1 ㅇㅇ 124.85 2018-07-30 0
35317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1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16 일반 저댄하면 떠오르는 포즈가 뭘까 4 Shinbi 2018-07-30 0
35315 일반 아니근데 다이소vr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4 일반 이거 포즈여러개만들려면 아바타 디스크립터도 여러개만들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13 일반 무선킷 비싸겠지? 아리수챤 2018-07-30 0
35312 일반 지금까지 쓴돈이 2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1 일반 무선킷 더도 덜도말고 4시간만 갔으면 좋겟다 1 카디아. 2018-07-30 0
35310 일반 바이브가 오큘보다 나아보이긴함 1 울테 2018-07-30 0
35308 일반 키넥트 되면 1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6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12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05 일반 브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순간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04 일반 키넥트 때문에좋은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3 일반 풀트래킹 유혹의 저댄방 1 Luche 2018-07-30 0
35302 일반 더러운 공산주의자놈들 8 ㅇㅇ 203.229 2018-07-30 13
35301 일반 키넥트 문제 곧 해결하니 기분좋다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0 일반 무선킷 은 프로 만 가능하죠? 7 ㅇㅇ 223.33 2018-07-30 0
35299 일반 차렷충들 이거해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2
35298 일반 다나와에서 견적짜고있는데 윈도우10 질문 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9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10.70 2018-07-30 1
35295 일반 이제 곧 출시 8 boogleboogle 2018-07-30 0
35294 일반 파티클 본 하위에 넣은거 때문에 Scene창에서 위치 다르게 보이는거 3 아루라테 2018-07-30 0
35291 일반 점호할때 요즘은 체조도 안하고 구경만 하는사람이 엄청 늘어난거같음 3 ㅇㅇ 110.70 2018-07-30 5
35289 일반 아 손쓰고 싶다. 5 NAME_HORANG 2018-07-30 0
35287 일반 아조씨들 이거 해석쩜해주세여 7 ㅇㅇ 210.2 2018-07-30 0
35286 일반 망할 아빠가 VR있다해서 잠간 따라가봤는데 3 xegns 220.124 2018-07-30 0
35285 일반 트래커 조금씩 흔들리는건 크게 상관없더라 7 카디아. 2018-07-30 0
35284 일반 나는 뭐하는 걸까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30 0
35282 일반 사면 흑우? 9 초견 2018-07-30 0
35281 일반 브이알 관리 어케함? 2 ㅇㅇ 122.32 2018-07-30 0
35280 일반 양심고백)녀자 만나면 엠알이 좋아여 바이브가좋아요 물어봄 10 초보자아 2018-07-30 4
35279 일반 maroon5 maps있는 저댄맵 어디더라 2 Yuin 2018-07-30 0
35278 일반 오큘이있는데 왜 쓰질 못하니 5 공배기 2018-07-30 0
35277 일반 컨트롤러 고장남.. 11 치요키 2018-07-30 0
35276 일반 이거 바이브트래커 맞음? 1 ㅇㅇ 210.2 2018-07-30 0
35275 일반 어제 테트리스춤 넘모 잼있었다 2 Shinbi 2018-07-30 0
35274 일반 춤출때 트래커 너무 흔들림 5 게럴드 2018-07-30 0
35273 일반 바이브 공홈 언제입고대요? 5 ㅇㅇ 223.62 2018-07-30 0
35272 일반 애기들 넘 커엽닽 3 초견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