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VR기기 계급표
글쓴이
MANKALO
추천
2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213
  • 2018-06-12 07:00:18
							




내가 매번 말하고 다니는거긴 한데 이 기회에 정리해봄ㅎㅎ

Risye ㅋㅋㅋ psvr ㅋㅋ 2018.06.12 07:01:26
ㅇㅇ 트래커 사면 신분 수직상승 223.62 2018.06.12 07:01:42
G군 그(MS)VR보단 높아서 참된계급표 인정하는각인거애요 2018.06.12 07:01:48
G군 PS 2018.06.12 07:02:11
카랑카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ps 2018.06.12 07:02:37
하이위자드 비추 하나... 설마... 2018.06.12 07:03:19
ㅇㅇ 오큘이랑 바이브 트렉커가 바이브랑 바이브 트래커보다 더 계급 높아야함. 가격도 더비쌈... 211.36 2018.06.12 07:06:08
MANKALO 내가 오큘혐오라서 ㅎ 2018.06.12 07:08:12
ㅇㅇ ㄴ 왜여 211.36 2018.06.12 07:08:25
ㅇㅇ 오큘이 바이브한테 딸리는게 트래킹 성능빼고 하나도 없는데.. 211.36 2018.06.12 07:08:45
긴긴 mr이 암만 구려도 차렷충보다 낮냐 2018.06.12 07:09:44
마요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폐기물 2018.06.12 07:11:20
학과가_사라진_아싸 야이씹...너어는.. 2018.06.12 07:11:36
게임가드改二 MR 이 아무리 구려도 차렷충보다는 훨씬나은데 2018.06.12 07:11:58
게임가드改二 그리고 MR + 키넥트는 왜없냐 2018.06.12 07:12:09
게임가드改二 오큘이 바이브한테 딸리는거 = 안경 낀사람 배려안되어있음 ㅗ 2018.06.12 07:12:40
5Sori 이모트잘쓰는 차렷충이라니 급조한게 티가나는걸? 2018.06.12 07:15:09
ㅇㅇ 게임가드// 일단 닉언죄송.. 여vrlense라는 사이트 있음 그거 사면 안경안써도 vr챗가능 211.36 2018.06.12 07:15:13
Block 오큘 3센서가뭐임?3센서하면 뭐가좋은거임 2018.06.12 07:15:39
러닝머신러닝 평민 귀족 이런거도 박으면 재밋을듯 2018.06.12 07:15:40
게임가드改二 뭐야 검색해봤더니 진짜로 추가구입해야하네 무엇.. 2018.06.12 07:16:32
MANKALO 오큘은 회사가 혐성 통수충이라서 싫음. 성능 아무리 좋아져도 싫음. 퉤퉤 2018.06.12 07:20:45
ㅇㅇ 오큘이 왜 ??? 글 작성자 혹시 앵경충 ~~~~~???? 122.35 2018.06.12 07:23:06
ㅇㅅㅇ 오큘한테 기능성 딸리는 바이브으으으으? 58.232 2018.06.12 07:33:59
G군 계급표에 블렌더와 유니티가 포함안된걸로봐선 그들은 신격화된듯 2018.06.12 07:39:56
공배기 ㅎ - dc App 2018.06.12 07:49:20
ㅇㅇ PS 121.136 2018.06.12 08:04:39
히토리봇치 학과 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226 2018.06.12 08:15:51
MANKALO ㄴ닉언ㄴㄴ 2018.06.12 08:16:23
xx 이모트 잘 쓰는 차렷충ㅋㅋㅋㅋㅋㅋㅋ 183.96 2018.06.12 08:20:42
Lydie 안심하시고 vrchat 공식 후원 바이브(자위기구아님ㅎ)를 사면됩니다 2018.06.12 08:2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70 일반 아쉬언 악센트 부끄러워 하지마... 8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2
31269 일반 포탈쉐이더로 이거 구현 가능? 3 긴긴 2018-07-18 0
31268 일반 Vrchat 하다가 울었다고??? 나도 (장문임 요약도 없음) 7 ㅇㅇ 211.33 2018-07-18 1
31267 일반 VR할때 눈 자주 깜빡여라 3 Luche 2018-07-18 0
31266 일반 거울소환 가능한가? 3 ㅇㅇ 61.72 2018-07-18 0
31265 일반 어설프게 일본어 배운애들 티나는 부분이 영어다 3 Luche 2018-07-18 0
31263 일반 블랙핑크 생각해보니까 너무 야한데 3 CHJ. 2018-07-18 0
31262 일반 이 날씨에 VR은 오또케하세요? 3 ㅇㅇ 58.239 2018-07-18 0
31261 일반 KPOP 가라오케에 외국인이 많은것은 3 hohoho 1.248 2018-07-18 0
31260 일반 빼빼로 2 신ldl 2018-07-18 0
31259 일반 난 일본인인척하는 놈들 구별 못하겠던데 8 1 59.31 2018-07-18 0
31258 일반 방탄노래 틀지말라고 2 Luche 2018-07-18 0
31257 일반 시발족같다 이자세 어떻게푸냐 4 CHJ. 2018-07-18 0
31256 일반 외국애들 K팝은 잘알던데 2 긴긴 2018-07-18 0
31255 일반 어제는 다섯시까지 놀았다 ㅇㅇ 223.62 2018-07-18 0
31254 일반 일본인들 영어 못하는 거 보면 부러움 11 xx 183.96 2018-07-18 0
31253 일반 20명이 넘는 월드에 마이크 킨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던적이 있었음 10 카디아. 2018-07-18 2
31252 일반 감정표현 할때만 눈색깔 바꾸고 싶어 4 알려줘 112.144 2018-07-18 0
31251 일반 한국인이나 한국인인거 구분할줄알지 3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9 일반 영어 발음으로 한국인 구분 하는 방법 7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8 일반 댄스룸은 국적에 연연하지 않음 1 Luche 2018-07-18 0
31247 일반 vr 없는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좀 알려줘.. 3 ㅇㅇ 223.62 2018-07-18 0
31246 일반 여기 눈팅 꾸준히 했는데 ㅇㅇ 58.239 2018-07-18 0
31245 일반 아 그리고 한류따위는 없다. 38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4 일반 왜한국인인걸숨기는가 2 마요릭 2018-07-18 0
31243 일반 솔직히 한국인인거 티 다난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1 일반 월드 돌아다니다가 갤럼들을 못본다고 ? 12 카디아. 2018-07-18 0
31240 일반 들어와서 인사하고 다닌다는거 3 ㅇㅇ 117.111 2018-07-18 0
31238 일반 아 한국인이시구나...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36 일반 한국애들이 뭔가 자존감이 없는 건가 생각이듬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1
31235 일반 플탐 30시간 친구 20명이면 ㅍㅌㅊ?? 3 1 59.31 2018-07-18 0
31234 일반 그레이트펍에서 논다고 영어가 느냐? 5 1 59.31 2018-07-18 0
31233 일반 일본애들은 지들말에 영어 있지않음? 4 ㅇㅇ 113.198 2018-07-18 0
31232 일반 풀트래킹 존나재밌네 ㅋㅋ 4 CHJ. 2018-07-18 0
31231 일반 아싸들에겐 폐관수련을 추천한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29 일반 그냥친구 말구 비밀친구 만드는 방법좀 9 포도초콜렛 2018-07-18 0
31227 일반 대충 이렇게 만들고 싶은데 으음... 1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226 일반 근데 일본인들은 대체로 영어를 모르더라 5 1 59.31 2018-07-18 0
31225 일반 hp mr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 하는데 3 ㅇㅇ 112.152 2018-07-18 0
31224 일반 친구 만드는법 7 빅젖사랑꾼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