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제작은 진짜 끝이없다.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145
  • 2018-06-12 04:18:48
							

진심 업로드랑 오버라이드랑 무기넣는거정도 알았을 땐 내가 세상 모든거 다 아는 느낌이었는데 시발 배빌런 본 뒤로 갑자기 내가 너무 하찮아짐.
어케 월드에 소환하는거 알아낸 뒤로도 계속 쉐이더랑 기술같은거 연구하고있음. 그리고 그걸 갤에 배포하겠지.
ㅇㅇ 배포받으려면 갤 불태우면 되는거지? 223.62 2018.06.12 04:19:20
G군 유동들 지금뭐하지ㅋㅋㅋ Whisper Sheep 2018.06.12 04:19:41
러닝머신러닝 구현할줄 아는것보다 퀄리티가 중요한게아님? 2018.06.12 04:20:00
MANKALO 러닝머신//확실히 그건 그렇더라고. 하지만 난 그 쪽 센스는 그닥 없어서... 커미션 받으면서 느낀게 ㄹㅇ 아바타는 아이디어라고 느낌 ㅋㅋㅋ 2018.06.12 04:20:47
Block 변신하는거 가르쳐주세요 2018.06.12 04:21:16
MANKALO ㄴbody mesh를 두 개 만든 다음에 하나 비활성화 하나 활성화 2018.06.12 04:22:16
러닝머신러닝 모델링 퀄리티 말고 유니티서도 애니메이션의 섬세한 동작이라든지 그런 사소한 부분도 퀄리티가 중요하다고봄 2018.06.12 04:22:26
강나다 fur............shader........................ 116.46 2018.06.12 04:23:34
러닝머신러닝 나도질문//캐릭터 자체를 변신모션으로 다른캐릭으로 바꾸는거는 2캐릭터 분량의 폴리곤이 필요함? 2018.06.12 04:23:55
Block 강의를 써주는 뎃챠아아앗 2018.06.12 04:24:19
MANKALO 러닝머신//폴리곤 수 제한은 메인으로 활성화된 바디에만 붙음. 2018.06.12 04:25:37
ㅇㅇ 아바타 크기 달라지게 변신해도 바디만 두개면 되나요? 아마쳐는 따로없어도됨? - dc App 110.70 2018.06.12 04:25:56
MANKALO ㄴ크기 달라지면 엄청 꼬임. 왠만하면 두 개의 본은 같은거로 하는걸 추천. 2018.06.12 04:26:52
러닝머신러닝 $ 줄테니까 나중에 자캐나오면 해줘라. . . 캐릭전환으로 변신시키고싶음 2018.06.12 04:27:43
MANKALO ㄴㅇㅇ 2018.06.12 04:28:02
러닝머신러닝 ㄴ톡디좀 2018.06.12 04:28:17
MANKALO 내 글 검색해보면 커미션이라고 나옴 2018.06.12 04:29:26
NAME_HORANG 배소환 할때 물길 만들고 움직이게 하는거 애니메이션을 다운 받아야되는건가요? 2018.06.12 04:35:33
한그릇뚝딱! 근데 궁금한게 변신하는거 이모션이든 모션이든 시간지나거나 다른모션실수로 눌리면 풀리는거 아니냐 2018.06.12 04:35:40
MANKALO 둘다 ㅇㅇ 물길은 파티클로 직접 만들던감 2018.06.12 04:36:17
한그릇뚝딱! 그럼 적용시간을 존나길게 하는방법밖엔 없구나 2018.06.12 04:37:13
BEll 소환하는것도 배워보고싶긴하다 - dc App 2018.06.12 04:47: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88 일반 오늘 일본인 아재한테 씹명언 들음 5 ㅇㅇ 27.35 2018-06-24 0
22986 일반 브얄챗하면서 컴스펙 한계를 느끼고 잇어요... 6 싸이킥유코 2018-06-24 0
22983 일반 어제 vr마작 후기 5 아야세쨔응 2018-06-24 0
22982 일반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설정 휴머노이드나 제네릭으로 어케바꾸나요? 1 dd 14.32 2018-06-24 0
22981 일반 살까? 살까?? 3 ㅇㅇ 59.14 2018-06-24 0
22977 일반 VRC에 회식도 함??? 2 123ㅌ 2018-06-24 0
22975 일반 (정보) 아마도 데스건 피하는 법. 5 xegns 220.124 2018-06-24 0
22974 일반 핑크미쿠 파딱이 만든거엿네 1 ㅂ1111 175.223 2018-06-24 0
22973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 뜨는오류이거 어케해결해야하나요? 5 2018-06-24 0
22972 일반 약간 자조적인 의미인데 현실찐따였던 경험이 있는 사람은 8 ㅇㅇ 211.36 2018-06-24 1
22969 일반 머리카락이 본은들어가있는대 고개를젖힐때안움지겨용! 5 2018-06-24 0
22968 일반 친목 씹덕 정병 관종 없는 겜= 1 ㅇㅇ 183.109 2018-06-24 0
22965 일반 데박 6시간만에 아바타제한 풀린고애요 1 2018-06-24 0
22964 일반 한국에서 바이브구할라면 얼마쯤드나요? 1 ㅇㅇ 14.32 2018-06-24 0
22963 일반 vr사면 이겜 해보라고 해서 오늘 처음해봤어 2 ㅇㅇ 175.223 2018-06-24 0
22962 일반 형님들 이거 샀는데 어떰 일레임 2018-06-24 0
22961 일반 브알로보니 세상이 달라보이네 2 공배기 2018-06-24 0
22958 일반 데스건 들고다니는 새끼들이랑 테러하는놈들이랑 다른게뭐냐 1 ㅇㅇ 220.84 2018-06-24 0
22957 일반 바이브 중고로사면 애바참치야? 1 달쓰래기 119.18 2018-06-24 0
22956 일반 일주일동안 블랜더 유니티 제대로 못만짐 NAME_HORANG 2018-06-24 0
22955 일반 요거 무슨캐릭이애요 3 샹하이! 2018-06-24 0
22954 일반 진정 vr속 vr 3 FFFF77 2018-06-24 0
22952 일반 브알챗 할 만 하냐? 1 못먹는샘물 2018-06-24 0
22951 일반 퇴..근... 3 이즈밍 2018-06-24 0
22950 일반 하.. 6 공배기 2018-06-24 0
22947 일반 흠...왤케 잠이 안오지, 1 momo 223.62 2018-06-24 0
22946 일반 Vr챗 아싸겜맞는듯 6 ㅇㅇ 110.9 2018-06-24 0
22945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저댄 곡 5 중포 2018-06-24 0
22944 일반 핑쿠미코 귀여워 Luche 2018-06-24 0
22943 일반 일 지금 끝나고 강제회식인거시에오 4 NAME_HORANG 2018-06-24 0
22942 일반 개인월드의 장점ㅁ 4 MPL 2018-06-24 0
22941 일반 미코는 이제 질린다 4 ㅇㅇ 58.239 2018-06-24 0
22940 일반 비오는 월드 제작 근황 1 Rla시민 2018-06-24 0
22939 일반 오늘 첨 저댄방 가봤음 3 Luche 2018-06-24 0
22938 일반 [이제 뜨는듯] 이거 새곡 아님? 4 중포 2018-06-24 0
22937 일반 혹시 이 아바타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하이롱 175.206 2018-06-24 0
22936 일반 [데이터 주의] 저댄방에 새곡이라도 들어옴? 2 중포 2018-06-24 0
22935 일반 월드에 아바타 올린거 친구만 쓰게 못함? 7 ㅇㅇ 58.239 2018-06-24 0
22933 일반 오늘 팬티 사진 갱신한다 8 기무대띠 2018-06-24 12
22932 일반 님덜 오디세이 싸게사면 얼마임? 2 못먹는샘물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