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제작은 진짜 끝이없다.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145
  • 2018-06-12 04:18:48
							

진심 업로드랑 오버라이드랑 무기넣는거정도 알았을 땐 내가 세상 모든거 다 아는 느낌이었는데 시발 배빌런 본 뒤로 갑자기 내가 너무 하찮아짐.
어케 월드에 소환하는거 알아낸 뒤로도 계속 쉐이더랑 기술같은거 연구하고있음. 그리고 그걸 갤에 배포하겠지.
ㅇㅇ 배포받으려면 갤 불태우면 되는거지? 223.62 2018.06.12 04:19:20
G군 유동들 지금뭐하지ㅋㅋㅋ Whisper Sheep 2018.06.12 04:19:41
러닝머신러닝 구현할줄 아는것보다 퀄리티가 중요한게아님? 2018.06.12 04:20:00
MANKALO 러닝머신//확실히 그건 그렇더라고. 하지만 난 그 쪽 센스는 그닥 없어서... 커미션 받으면서 느낀게 ㄹㅇ 아바타는 아이디어라고 느낌 ㅋㅋㅋ 2018.06.12 04:20:47
Block 변신하는거 가르쳐주세요 2018.06.12 04:21:16
MANKALO ㄴbody mesh를 두 개 만든 다음에 하나 비활성화 하나 활성화 2018.06.12 04:22:16
러닝머신러닝 모델링 퀄리티 말고 유니티서도 애니메이션의 섬세한 동작이라든지 그런 사소한 부분도 퀄리티가 중요하다고봄 2018.06.12 04:22:26
강나다 fur............shader........................ 116.46 2018.06.12 04:23:34
러닝머신러닝 나도질문//캐릭터 자체를 변신모션으로 다른캐릭으로 바꾸는거는 2캐릭터 분량의 폴리곤이 필요함? 2018.06.12 04:23:55
Block 강의를 써주는 뎃챠아아앗 2018.06.12 04:24:19
MANKALO 러닝머신//폴리곤 수 제한은 메인으로 활성화된 바디에만 붙음. 2018.06.12 04:25:37
ㅇㅇ 아바타 크기 달라지게 변신해도 바디만 두개면 되나요? 아마쳐는 따로없어도됨? - dc App 110.70 2018.06.12 04:25:56
MANKALO ㄴ크기 달라지면 엄청 꼬임. 왠만하면 두 개의 본은 같은거로 하는걸 추천. 2018.06.12 04:26:52
러닝머신러닝 $ 줄테니까 나중에 자캐나오면 해줘라. . . 캐릭전환으로 변신시키고싶음 2018.06.12 04:27:43
MANKALO ㄴㅇㅇ 2018.06.12 04:28:02
러닝머신러닝 ㄴ톡디좀 2018.06.12 04:28:17
MANKALO 내 글 검색해보면 커미션이라고 나옴 2018.06.12 04:29:26
NAME_HORANG 배소환 할때 물길 만들고 움직이게 하는거 애니메이션을 다운 받아야되는건가요? 2018.06.12 04:35:33
한그릇뚝딱! 근데 궁금한게 변신하는거 이모션이든 모션이든 시간지나거나 다른모션실수로 눌리면 풀리는거 아니냐 2018.06.12 04:35:40
MANKALO 둘다 ㅇㅇ 물길은 파티클로 직접 만들던감 2018.06.12 04:36:17
한그릇뚝딱! 그럼 적용시간을 존나길게 하는방법밖엔 없구나 2018.06.12 04:37:13
BEll 소환하는것도 배워보고싶긴하다 - dc App 2018.06.12 04:47: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569 일반 키넥트v2 설정했는데 구슬이 안생겨 3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68 일반 이거 스샷 저장 어디? 5 ㅇㅇ 125.181 2018-06-29 0
24567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돼요 3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24564 일반 뭔일있었나보넹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9 0
2456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고싶은데 어디서 받아? 3 ㅇㅇ 117.111 2018-06-29 0
2456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0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19 게임가드改二 2018-06-29 0
24559 일반 MR 통관보류 걸린거 답변옹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9 0
24558 일반 유니티 오류 재질문 3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7 일반 mr저댄할때 선땜에 개빡침 2 애플치즈 2018-06-29 0
24556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 2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5 일반 부알챗 하다 갑자기 팅기길래 2 일레임 2018-06-29 0
24554 일반 퇴근 했다 인생로그인 하러 가장 momo 223.62 2018-06-29 0
24553 일반 일본인한테 한글 가르쳐드렷다 3 ㅇㅇ 133.14 2018-06-29 0
24552 일반 뭔가 게임시작할떄 동의서같은거있는거같은데 뭔내용이에요? 2 ㅇㅇㅇ 58.236 2018-06-29 0
24551 일반 어글리 센본징들 특....txt 1 ㅁㄴㅇ 122.46 2018-06-29 0
24550 일반 너무재밌다 1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49 일반 핵쟁이,데스건 둘다 없어지면좋겠음 ㅇㅇ 223.33 2018-06-29 2
24547 일반 emission칠하면 연산이 더하는거냐 덜하는거냐 7 MANKALO 2018-06-29 0
24546 일반 오랫만에 데탑으로 브알쳇 들가니까 dd 59.152 2018-06-29 0
24545 일반 댄스방에서 자연스럽게 춤추고싶은데 xegns 220.124 2018-06-29 0
24544 일반 늒네 정보글 보면서 mmd로 만드는중인데 3 ㅇㅇ 112.152 2018-06-29 0
24543 일반 멕시코 친구들 윾퀘헌것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541 일반 갤 보면 데스건이 무슨 자기 권력이라도 되는마냥 나대는놈들있음 8 ㅇㅇ 110.70 2018-06-29 24
24538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대 1 Niwatori 2018-06-29 0
24536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됨 12 마-왕 2018-06-29 4
24535 일반 MR은 어두운 방에서는 컨트롤 트래킹이 잘 안된다는걸 3 나르트 2018-06-29 0
24534 일반 브알챗 너무조아 2 MANKALO 2018-06-29 0
24533 일반 3d 악세사리 같은거 어디서구함? 2 쿰척수 117.111 2018-06-29 0
24532 일반 모션 캡쳐 장비로 브얄챗 해보구 싶다 2 Luche 2018-06-29 0
24531 일반 그 저번에 miko paradise인가 6 애플치즈 2018-06-29 0
24529 일반 참피가 어때서 1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8 일반 여기 참피아바타는 없음? 2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7 일반 근데 음성변조 프로그램 뭘써야 7 ㅇㅇ 122.35 2018-06-29 0
24526 일반 잇쑈니 사케 노무까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5 일반 우간다 하는 사람 특) 닝기링 58.122 2018-06-29 0
24524 일반 애들아 옥귤러스 정면 설정 변경 어떻게 하냐 2 ㅇㅇ 49.163 2018-06-29 0
24523 일반 다음달 중반부터 커메 아바타 커미션 받아볼까 생각중인데 5 xegns 220.124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