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음료의 @맵 소개 및 탐방@ MikoGard (Beta)편
글쓴이
음료
추천
4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100
  • 2018-06-12 02:47:09
							

안녕 오늘은 간단한 아바타월드 탐방기야. 서론이 길어지기 전에 시작한다.

경찰미코로 유명한 제작자분의 친구분의 아바타방이다.
퍼블릭이 아직은 아니니 알아서 찾아서 가봐~

중공군 미코부대 전경

사격장에서 사격연습을 해보자.

부대전경 땅크가 각이 잘 잡혀있다.

T34?

기관총 이름까먹음

기관총 정조준

아바타 목록 친절하게도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따로따로 되있음 갓센세.....

사용설명서

우샨카가 멋지다. 우샨카:미코머리에 쓴 모자이름

대전차총 미코

LMG!! DP28미코

파파샤 미코

모신나강 미코





오늘은 간단하게 여기까지~ 다음에도 다른곳을 소개해줄게
맵은 비공개맵이야~

저번에 소개해준 SARMA의 비행장 맵에

독일군미코가 업데이트 된다면 2차세계대전을 VRC에서 미코로 할수있을듯....

오늘은 간단하게 끝~ 추천댓글 달아줘

- dc official App
음료 2018.06.12 02:47:44
강나다 오우 이런곳도있군 116.46 2018.06.12 02:48:17
ㅂㅎㅂㅈ 얼마나 인싸면 비공개맵을 들낙 거리냐 2018.06.12 02:50:19
Gloryman 우와 북한군도 잇네 저맵 재밋겟다 2018.06.12 02:59: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40 일반 아니 행아웃월드하다가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39 일반 브알 공식 잠금화면 새로운거 안나오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938 일반 죠죠 아바타 써도 되냐? 기무대띠 2018-07-03 0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