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개봉 바이브 살려는 갤럼들 있나요 ?
글쓴이
포YOU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049
  • 2018-06-12 00:03:55


AS 맡겼다가 2주동안 아무연락없어서 컴플레인 걸으니까

본사에서 새제품 바꿔준 물건이에요...

미개봉인데 살 갤럼들 있나요?

75에 새제품 걍 넘길게요



ㅇㅇ 75 풀셋이양? 59.13 2018.06.12 00:08:37
ㅇㅇ 사고싶은데 잔고가 78임 59.13 2018.06.12 00:09:50
ㅇㅇ 1달더기달려줄수있다면 살래양 59.13 2018.06.12 00:10:00
포YOU ㄴㅇㅇ 풀셋임 2018.06.12 00:12:33
ㅇㅇ 기달려줄거양? 기달려주면 80까지 줄게양 59.13 2018.06.12 00:13:59
포YOU ㄴ 기다리는건 괜찬은데 게이가 혹시 캔슬시키면 어쩌냐..ㅠ 그게 겁남... 2018.06.12 00:15:11
ㅇㅇ 갠찬아 여기 아조시들은 돈많아서 내가 캔슬해도 사갈사람은 사갈듯 59.13 2018.06.12 00:16:22
카톡줘바 그럼네가 선톡줄깨 어디사라 형아야 211.36 2018.06.12 00:17:35
포YOU 붓싼 삽니다 2018.06.12 00:18:57
ㅇㅇ 부싼이래 아조시 직거래가면 회 사줄거양? 59.13 2018.06.12 00:19:49
포YOU ㄴ 회 말고도 유명한거 많음ㅋㅋ 근데 출근충이라 하루종일 회사에만 있어서..ㅠ 2018.06.12 00:21:42
ㅇㅇ 아그건 내알바아님 가면 놀아줄거양? 59.13 2018.06.12 00:24:47
카톡줘바 풋산아죠시 그럼 이동불가양? 211.36 2018.06.12 00:25:09
포YOU 어느지역 사세용? 2018.06.12 00:30:54
포YOU ㄴ쫄보아싸게이라 현실에선 잘못놀듯..ㅠ 2018.06.12 00:31:32
? 개자번호가 억덕계 데시나요 114.71 2018.06.12 01:19:01
포YOU ㄴ 사시는거에요 ? 2018.06.12 01:34:10
ㅇㅇ 20일날 월급인데 바로 삼 39.7 2018.06.12 03:17:51
ㅇㅇ gun2235카톡 친추 39.7 2018.06.12 03:1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004 일반 빨리 총쓰는 아바타 이모트에 이거 넣어라 6 OXFORD 2018-06-20 1
21003 일반 모델링 연습할거 추천점 해주세요 1 ㅇㅇ 223.62 2018-06-20 0
21002 일반 아니 아까 말투떡밥 꺼낸게 아직도 이어지네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001 일반 블렌더에서 유니티까지 변환은 했는데 이렇게 나와 2 HazY 2018-06-20 0
21000 일반 모델링 배운지 4개월차.. 3 ㅇㅇ 223.62 2018-06-20 0
20999 일반 일본여행은 딱 한번 갔는데 9 피냐타 2018-06-20 0
20997 일반 근데 캐릭 손목이 자꾸 이상하게된다 애플치즈 2018-06-20 0
20996 일반 있으면 좋을거 같은 도구같은것좀 말해주셈 6 Luche 2018-06-20 0
20995 일반 영상)서양은 스키니진을 입으면 게이로 여긴다고? 1 피냐타 2018-06-20 0
20994 일반 이갤럼쉐끼들 너무 귀엽잖아? 4 momo 125.184 2018-06-20 0
20993 일반 일본거주 3년살면서 말투 신경안썼는데 2 Luche 2018-06-20 0
20991 일반 현실에 jk말투가 없어도......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90 일반 진짜 오테아라이 라니 이런 1 momo 125.184 2018-06-20 0
20989 일반 트래커 받으면 뭐해야함? ㅇㅇ 223.38 2018-06-20 0
20988 일반 jk말투 안되는방법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7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7 momo 125.184 2018-06-20 2
20986 일반 근데 댄스방인지뭔지 어케갑니까요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85 일반 근데 vrchat 모델링에 리깅넣고 애니메이션도 넣어야됨? ㅇㅇ 223.62 2018-06-20 0
20984 일반 아까 모델링 커미션한다는얘 저장할걸 5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20977 일반 마커 넣는데 펜이 안나옴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76 일반 유니티 확대및 축소 질문 ㅇㅇ 182.231 2018-06-20 0
20975 일반 주기적으로 로딩화면 뜨면서 끊기면 뭐가 문제인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20974 일반 데스케도 어쩌고 하는애들 봐라 1 10선비 2018-06-20 0
20973 일반 데스케도가 jk말투인건아님 5 애플치즈 2018-06-20 0
20972 일반 야 이 스팩에 파워랑 메인보드 어디까지 가야하냐? 8 ㅇㅇ 1.248 2018-06-20 0
20971 일반 표정 모션 넣을때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0970 일반 문예부mmd 많지가 않네.. 치요. 2018-06-20 0
20968 일반 칸코레 히비키 월드 있어? 7 ㅇㅇ 112.152 2018-06-20 0
20967 일반 쓰다듬받을때 머리카락 끝부터 소름 움찔움찔하는사람 있냐 3 ㅇㅇ 1.248 2018-06-20 2
20966 일반 커스텀 메이드 모델링 하는 사람한태 물어보려고 했더니 2 CelesT 2018-06-20 0
20965 일반 표정 바꾸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 좀 해주라 1 마리 2018-06-20 0
20964 일반 오버라이드 질문 1 라그네아 2018-06-20 0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