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다이브에 대한 고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701
  • 2018-05-10 12:38:34
  • 175.223
							

풀다이브 기술이 되려면 일단 두뇌의 해석이 100프로 되서 뇌파를 해석할수 있어야함

솔직히 뇌해석 100프로부터가 현재 의학기술론 말도안된다

그래도 뇌해석이 되었다 치자.

그럼 뇌에서 몸으로 가는 신호를 목쯤에서 끊어줄 기술이 필요함

안그럼 가상현실에서 몸 움직이면 현실몸도 지랄맞게 움직일테니까

이제 뇌파를 해석해 가상현실의 내 몸을 자연스럽게 움직일 기술만 있으면되는데

뇌해석이 100프로 된 미래라면 저런기술쯤이야 이미 개발되고 남았다고 생각함

결론은 일단 무엇보다 풀다이브하려면 의학이 존나게 발달해야함
ㅂㅎㅂㅈ 2018.05.10 12:39:25
DAKDAK 뇌파를 분석할 필요 없이 뇌에 전극만 꽂아주면 바로 해결 가능하다 브루다 2018.05.10 12:42:58
ㅇㅇ 뇌파분석 그런거 필요없는데? 쇠젓가락들고 콘센트에 꽂으면 풀다이브씹가능 220.119 2018.05.10 12:53:00
ㅇㅅㅇ 그냥 트럭에 치이면 이세계전생 간다 223.131 2018.05.10 13:06:57
ㅇㅇ 일단 지금 vr갤 하는사람들은 풀다이브기술 못보는건 트루다 115.143 2018.05.10 13:24:02
ㅇㅇ 저승으로 풀다이브~ 58.239 2018.05.10 13:27: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1 일반 유니티에서 본 만들수 있나요? 2 궁금이 183.108 2018-05-15 0
3170 일반 뉴비 유니티 도와줘 1 音無 2018-05-15 0
3169 일반 델 바이저 쓰는데 3 Raegi 2018-05-15 0
3168 일반 왜 없냐...애니송이... 5 ㅈㅈㅈㅈ 223.131 2018-05-15 0
3167 일반 악기 연주방같은거 있음? 3 공배기 2018-05-15 0
3166 일반 개병신들 진짜 4 dd 14.38 2018-05-15 0
3165 일반 이제 현실도 VR로보이기시작함...ㅜㅜ 2 ㅇㅇ 124.59 2018-05-15 0
3163 일반 자기가 일본어 못한다는애들 특징 ㅇㅇ 116.123 2018-05-15 0
3162 일반 노래방 맵 돌아다니면서 느끼는점 가라 223.131 2018-05-15 0
3161 일반 폴리스 미코 어딨는지 아는사람 ? 1 니트레빗 2018-05-15 0
3160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오류뜸 살려줘 3 궁금이 183.108 2018-05-15 0
3157 일반 스트림 카메라 어떻게쓰는거야? 2 정일품영의정 2018-05-15 0
3156 일반 사람 많은 방 들어가도 혼자 있고 그런데 어케 해결함 ? 7 ㅇㅇ 49.175 2018-05-15 0
3155 일반 일본어 많이 모르는데 한국인 친구가 잘알려주더라 ㅇㅇ 175.223 2018-05-15 0
3154 일반 관심이 필요한 친구들은 하벤하이드 2018-05-15 0
3153 일반 아조씨들 제가 영어를 못해서 그러는데 제발 저 대신 버그리포팅ㅠ해쥬새오 2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52 일반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으니 이제 사이퍼즈나 해야지 2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50 일반 렌즈같이생긴건뭔가요 1 ㅇㅇ 175.223 2018-05-15 0
3149 일반 시부렁 브알챗에서 나가 기다리는 친우들은 어쩌란 거신지!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47 일반 3시간 동안 쌩쑈했네 후우 스으벌 3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46 일반 마이크까지 새로 샀는데 왜 안 대는 거시여.. 2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45 일반 아조씨들 다오딨어오? 1 벗츄 2018-05-15 0
3143 일반 안경유저는 mr 뭐로해야됨 12 ㅇㅇ 124.59 2018-05-15 0
3141 일반 어제까지만 해도 잘 되던 것이 왜 갑자기 막혀부렀냐!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9 일반 브알 계정도 안 되네 아이고오오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8 일반 바이브인데 트래킹 ㅇㅇ 119.200 2018-05-15 0
3137 일반 와 치마에 다이나믹본 넣으면 이렇게까지도 되는거임???? 3 김끄리 2018-05-15 1
3136 일반 아이고 브알챗이 윈7찐을 버리네! ㅠㅠ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5 일반 여러분 윈7은 안전합니다. 와쳐는레나다 2018-05-15 0
3134 일반 화면이 혼자 빙빙돔; ㅇㅇ 121.129 2018-05-15 0
3133 일반 야 이거 진짜 운영체제 문제인 거 같은데?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2 일반 VR챗 한국인들 왜이렇게 많음 4 AVI 2018-05-15 0
3131 일반 하 시 뭘잘못건드렷나 vrc pipe가사라졋네 3 꿀뚤 2018-05-15 0
3130 일반 내 아바타 어때 1 ㅇㅇ 175.223 2018-05-15 0
3129 일반 컨트롤러 건전지 사러가기 귀찮아서 못하는중 2 ㅇㅇ 58.239 2018-05-15 0
3128 일반 윈7찐들 대동단결 5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7 일반 나도 지금 vr쳇 병신임 1 F유동닉 2018-05-15 0
3126 일반 아놔..mr어떻게해 퓨전코인 2018-05-15 0
3125 일반 아니다 로그인이 문제가 아니야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4 일반 나도 스토커쨩이랑 친해지고싶다 1 ㅇㅈ 1.216 2018-05-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