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견적과 vr좀 봐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739
  • 2018-06-11 08:32:45
  • 182.225




컴퓨터는 저정도 견적으로하면 20~30명 넘는방에서 렉 없이 잘 돌아감?

VR은 그냥 비싼거는 필요없어서 mr로 감

러닝머신러닝 2018.06.11 08:39:53
러닝머신러닝 애자락 거르고.. HP MR 걸러.. 델바이저사 2018.06.11 08:40:17
ㅇㅇ 훌륭하군 MR만 빼면말이야 샘숭안사고 뭐하노 211.63 2018.06.11 08:41:12
러닝머신러닝 ㄴssd ADATA가 싸서 고른듯 2018.06.11 08:42:16
춤만춰 글카를 좀더 올려보도록 하쟈 2018.06.11 08:42:21
Block 호엥 이렇게사면되는구나 2018.06.11 08:42:48
러닝머신러닝 메인보드 바꿔야됨 ASRock=애자락 2018.06.11 08:43:29
김끄리 스스디 너무 용량적은거아니냐 2018.06.11 08:43:41
춤만춰 ssd 용량 좀 늘려보쟈 2018.06.11 08:44:46
ㅇㅇ 러닝머신러닝//메인보드 추천좀 싼걸루 182.225 2018.06.11 08:44:57
춤만춰 파워도 조금 빵빵한 녀석으로 바꾸고 2018.06.11 08:45:21
춤만춰 글카1080ti도 무거운방에선 버벅되욤 2018.06.11 08:45:57
ㅇㅇ 글카하고 ssd는 저정도면 충분할거같음 파워도 괜찮을것같은데.. 더 늘리면 예산오버라.. 182.225 2018.06.11 08:49:23
러닝머신러닝 아수스 1151v2 메인보드사 2018.06.11 08:51:20
김끄리 파워는 600이면충분 나 유에스비포트 다사용하고 허브도쓰고 쿨러5개박앗는데도 전력부족없음 ㅇㅇ 스스디는 120이면 진짜 금방채울텐데 윈도우나 기본만해도 3할은잡아야되고한데... 2018.06.11 08:52:44
ㅇㅇ ASUS PRIME B360M-K iBORA 괜춘? 182.225 2018.06.11 08:53:37
ㅇㅇ ㄴㄴ 집에 하드디스크 2개 더 있어서 ㄱㅊ음 182.225 2018.06.11 08:54:00
김끄리 하드랑 스스디을 비교하다니 모독이다 이건!!!! 2018.06.11 08:54:59
러닝머신러닝 ㄴ4 2018.06.11 08:5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207 일반 친구중에 한명이 보여준건데 이런게 가능하냐 7 ㅇㅇ 175.193 2018-06-28 0
24206 일반 모모카 기본색 넣었다 6 카랑카람 2018-06-28 10
24204 일반 일본어 발음은 어쩔수없지 [천유] 2018-06-28 0
24203 강좌/정보 존내 빠르게 데스건 막아내기! -파티클 리미터- 21 MANKALO 2018-06-28 29
24202 일반 티비맵 가면 화면 시커매지고 아무거도안댐; 2 글긔 2018-06-28 0
24201 일반 태양만세 파티클을 만드려면 흠 뭘만져야 할까? dd 180.230 2018-06-28 0
24200 일반 글옵하다 왔더니 ㅇㅇ 59.12 2018-06-28 0
24199 일반 이 옷 입은 미코는 어느월드에 있어?? 3 ㅇㅇ 175.122 2018-06-28 0
24198 일반 키넥트 자꾸 다리가 꼬인다 5 일레임 2018-06-28 0
24197 일반 유니티 업로드 에러 나는데 저 좀 도와주세여... 2 으리니 121.162 2018-06-28 0
24194 일반 아아아vr할려고 지른컴 조립사진왔다 6 애플치즈 2018-06-28 0
24193 일반 평면 아바타 막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190 일반 요새 브알챗 아예 안 함... 2 피냐타 2018-06-28 0
24188 일반 그래서 난 일부러 신비컨셉잡는데 3 애플치즈 2018-06-28 0
24187 일반 디스코드하면서 좆목질하는애들도 딱히 블락해도 상관없던데 ㅇㅇ 223.62 2018-06-28 0
24186 일반 이대로 가면.. 4 공배기 2018-06-28 0
24184 일반 그냥 보기만해도 좆같으면 무조건 블락걸어라 3 ㅇㅇ 125.180 2018-06-28 0
24183 일반 근데 mr은 점프못함??? 4 애플치즈 2018-06-28 0
24182 일반 브얄챗 커뮤니티는 여기가 젤 큼? 4 ㅇㅇ 112.152 2018-06-28 0
24181 일반 그 클럽 배송조회 언제부터 되냐 2 ㅇㅇ 110.70 2018-06-28 0
24180 일반 묵언차렷 귀여운데... 3 Luche 2018-06-28 0
24179 일반 솔직히 묵언차렷을 블록하던말던 알바아닌데 1 꼬마키` 2018-06-28 0
24178 일반 지금 리제로 월드에 팩 아바타 제작자가 내렸음?? 8 AtaGo 2018-06-28 0
24177 일반 념글에 묵언차렷이라고 차단때린거 완전 그거아니냐 1 ㅇㅇ 223.62 2018-06-28 3
24176 일반 메이블 모에화 존나 커여움 ㅇ 꼬마키` 2018-06-28 0
24175 일반 오큘러스vr설치 문제인것인데.. 도와주세요 10 ㅇㅇ 223.62 2018-06-28 0
24174 일반 그래비티 폴즈 메이블 모에화 아바타없나 2 꼬마키` 2018-06-28 0
24173 일반 아바타 도움;; 업로드 안됨 6 ㅇㅇ 68.149 2018-06-28 0
24172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가능! 2 221.166 2018-06-28 0
24170 일반 ㅂ갑자기 우박떨어짐 1 ㅇㅇ 59.7 2018-06-28 0
24169 일반 솔직히 브얄챗 아바타가 진짜 나인거임 6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8 0
24168 일반 씹덕이 공부 제대로안하고 jlpt치면 이렇게됨.jpg 6 애플치즈 2018-06-28 0
24167 일반 이갤에 디시원주민이 많음?유입이 많음? 5 NAME_HORANG 2018-06-28 0
24166 일반 어제 타이완 여자애랑 친구댓음 6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65 일반 중국어는 진짜 못 알아듣겠다 6 ICtus 2018-06-28 0
24163 일반 와! 보지가 두개! 3 ㅇㅇ 211.202 2018-06-28 0
24162 일반 jlpt n1 시험 4일남앗서 6 꿀뚤 2018-06-28 0
24161 일반 일본어 못하는 아조시는 울어요 3 Luche 2018-06-28 0
24159 일반 그러고보면 일본어로 얘기할때 19 쉔가오랜 211.36 2018-06-28 0
24157 일반 뭐냐이겈ㅋㅋ 2 Luche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