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와이파이로 하는 사람?
글쓴이
라그네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74
  • 2018-06-11 06:17:50
							



겜이 자꾸 끊긴다

무선공유기가 좀 옛날건데, 그래서 끊기는건가


아님 블루투스 혼선때문에 끊기는거?


LiFe KT 공유기 와이파이 잡아서 쓰고있는디 2018.06.11 06:19:06
NAME_HORANG 저요. 유선 쓰고 싶은거시에오 2018.06.11 06:22:01
러닝머신러닝 끊기는거라면 공유기보다 피시성능이나 인터넷회선부터 확인해봐야되지 않을까 2018.06.11 06:22:28
라그네아 버벅인다는게 아니라, 겜 자체가 끊겨서 자꾸 로그아웃됨 - dc App 2018.06.11 06:24:04
라그네아 vr끄고 데스크톱 모드로 돌리니까 인터넷 안끊기는거로봐서 블루투스 혼선인가봄 - dc App 2018.06.11 06:24:37
러닝머신러닝 와이파이 주파수 5Ghz만 활성화시켜서써 2018.06.11 06:27:10
러닝머신러닝 블투 2.4 대역이라 와파랑 혼선될수있음 2018.06.11 06:27:36
라그네아 공유기가 2.4Ghz만 지원하고 지금 데스크톱에 usb 무선 랜 수신기(2.4Ghz) 박았으니 - dc App 2018.06.11 06:29:31
라그네아 공유기사고 랜수신기 다시 살바에야 그냥 랜선 20m 사서 공유기에 연결하는게 낫겠지 ㅋㅋㅋ - dc App 2018.06.11 06:30:12
러닝머신러닝 걍 랜선깔아 방 벽에 기본적으로 인터넷포트있지않나 2018.06.11 06:34: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7295 일반 블렌더에서 적용한 아이트래킹 삭제못함?ㅠㅠ ㅁㅁ 59.15 2018-06-12 0
17294 일반 내가 팬티사진 찍었다고 욕하고 블락하는 사람들때메 현자가 오는것이에오.. 5 ㅇㅇ 221.150 2018-06-12 0
17293 일반 유니티 트레일 메뉴 3 OXFORD 2018-06-12 1
17291 일반 저댄 진짜 조심해야겠다 ... 2 ㅇㅇ 175.223 2018-06-12 0
17290 일반 그뉵디그다 어느월드에 있냐? ㅇㅇㅇ 220.88 2018-06-12 0
17289 일반 오큘 동글이 필요업다매 머임? 필요함? 3 ㅇㅇ 39.7 2018-06-12 0
17288 일반 ㅋㅋㅋ 간만에 칼퇴각 날카롭게 섯다 1 ㅇㅇ 39.7 2018-06-12 0
17287 일반 mr은 트래킹할려면 키넥트 말곤 답 없어? 1 162cm 2018-06-12 0
17286 일반 오큘 살거임 바이브는 똥인데쌰아아 4 Block 2018-06-12 0
17285 일반 차렷충 최고난이도 1 ㅇㅇ 220.81 2018-06-12 0
17284 일반 6.5 레노버 MR 샀는데 아직도 안 왔다 ㅇㅇ 183.104 2018-06-12 0
17283 일반 근데 확실히 새 아바타는 키가 작으니까 춤이 쫌 그르네 4 sing)Hana 2018-06-12 0
17282 일반 유니티 강좌 책 사서 보고있는데 1 유라유라 2018-06-12 0
17280 일반 좆 라데온은 전문가용으로도 븅신인거보니 4 후토 2018-06-12 0
17279 일반 파티클 관련 질문받는다 22 OXFORD 2018-06-12 1
17276 일반 9시퇴근 실화인가... 3 ㅇㅇ 223.62 2018-06-12 0
17274 일반 이제 차렷충을 벗어난다... 렄히 218.50 2018-06-12 0
17273 일반 후 댄스방 지금간다 기다려라 3 눈농 2018-06-12 0
17272 일반 형들 이 너클즈아바타 이제 못구해? 4 ㅇㅇ 1.239 2018-06-12 0
17271 일반 배소환 할수있는데 보여줄 사람이없다 7 NAME_HORANG 2018-06-12 0
17269 일반 그 가면라이더 근황 4 붉은쐐기해파리 2018-06-12 0
17268 일반 오늘자 vr챗 움짤 + 영상 9 sing)Hana 2018-06-12 7
17265 일반 블렌더질문 이런 툴은 뭐임? 2 ㅇㅇ 182.231 2018-06-12 0
17263 일반 본체에 500내로 때려박으면 어느정도 견적 뽑냐? 23 ㅇㅇ 223.62 2018-06-12 0
17260 일반 요즘 8bit 선글라스가 대세라믄서?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2 0
17259 일반 mr 사고 후회한적 없었는데... 저댄추고 광광 우럭따 3 111 39.119 2018-06-12 0
17258 일반 흔한모델에 옷입히기하는갤럼들은 옷어디서구함? 3 ㅁㅇㅁㅇㅁ 112.158 2018-06-12 0
17257 일반 견적같은건 어디서 배우니 8 피냐타 2018-06-12 0
17256 일반 컴퓨터 잘 아는갤러있냐 2 울테 2018-06-12 1
17255 일반 편집하는데 의자가 등받이가 없어서 허리 죽는다 아ㅏ악 2 LiFe 2018-06-12 0
17254 일반 바이브 결국 직구 각이냐? OXFORD 2018-06-12 0
17253 일반 델바이저 사려는데 어디서사야행? 렄히 218.50 2018-06-12 0
17252 일반 곧 일 끝난다 1 아리수챤 2018-06-12 0
17251 일반 오큘직구햇는데 바이브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네 십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06-12 0
17250 일반 mr 하루만에 질렷다 ㅇㅇ 59.152 2018-06-12 0
17249 일반 님들 이거 살까요 아니면 기다릴까요 1 개즙 2018-06-12 0
17248 일반 발디 수학선생 월드 뭐냐ㅋㅋㅋㅋ 5 ㅇㅇ 220.81 2018-06-12 0
17246 일반 이 바이브는 뭐야? 10 ㅇㅇ 59.26 2018-06-12 0
17245 일반 여기가 팬티보기위해 vr산 사람들이 모인 갤러린가요? 9 입개르 222.104 2018-06-12 0
17244 일반 나도 이제 배 소환한다. 5 NAME_HORANG 2018-06-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