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주주문한거 바디 도착함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52
  • 2018-06-11 05:26:17
							

텍스쳐는 내일 적용시켜서 보내준다고 하네


현재 머리카락 미완성(형태만 잡음), 모프 미적용, 옷 미적용이고

가슴크기 내가 생각한거보다 너무 커서 반쯤으로 줄여달라고 했었는데, 이 정도 단게에서 보기에 여기있는 모델러들은 어캐 생각하냐, 아직 손맵 적용하기 전까지는 모르는 것?



Jatking 가슴이너무큰걸 2018.06.11 05:27:10
MANKALO ㄴ그건 적어놨자너 2018.06.11 05:27:57
ㅇㅇ 다리가 긴건지 팔이 짧은건지 감이 안오는데 뭔가 어색한듯함 223.38 2018.06.11 05:28:39
ㅇㅇ 돈받고 연습하는수준 ㅋㅋㅋㅋㅋ 211.63 2018.06.11 05:29:21
꿀뚤 옷입혀봐야알듯 2018.06.11 05:30:39
Seal 창조경제.. 2018.06.11 05:33:40
학과가_사라진_아싸 길이는 적당한데 팔이 너무 가늘고 대가리 비율이 안맞는것같아 좀 줄여야 괜찮지않을까 2018.06.11 05:41:12
ㄴㄴㅅ 텍스쳐 입히면 괜찮을거같은데? 2018.06.11 05:42:17
ㄴㄴㅅ 다리길이나 머리크기 살짝줄이면 적당할듯 내가볼땐 2018.06.11 05:43:16
G군 텍스쳐가 관건 Whisper Sheep 2018.06.11 05:43:22
아보 너무 큰데 큰게 좋음 223.62 2018.06.11 05:43:29
ㅇㅇ 팔 방아깨비 수준 106.254 2018.06.11 05:43:57
눈농 원래 텍스쳐가 반이상은 먹고 드간다 재질까지 표현가능하니 - dc App 2018.06.11 05:46:44
ㅇㅇ 밸런스가 이상함 다리는 겁나길고 팔은 겁나 짧음.정면에서 볼땐 모르겠는데. 측면으로 보니까 가슴이 시작되는 위치의 경계를 명확하게 나누지 않아서 이상해보임 211.243 2018.06.11 05:49:42
러닝머신러닝 얼마주고함? 업체? 2018.06.11 05:51:14
아신밀 저거만 봐서는 애매한데 몸만보면 로리가 아닌데 머리가 로리임 엘린같은분위기라치기에도 애매하고 텍스쳐가 문제겠네 진짜 - dc App 2018.06.11 05:51:58
ㅇㅇ 하체조금 줄여야 121.136 2018.06.11 05:58:11
ㅇㅇ 가슴가리고봣을때 대가리크기도좀 121.136 2018.06.11 05:58:49
김끄리 난 괜찮은거같은데 내가너무십뜨악인건가 ... 2018.06.11 05:59:44
MANKALO 러닝머신//150, 업체 2018.06.11 06:01:56
시마다아리스 캐릭터 로폴은 텍스쳐 적용하기까진 모르는 법 기본적 비율이 좀 틀어진거 같긴 함 - dc App 2018.06.11 06:02:45
5Sori 얼마줬어? 2018.06.11 06:03:49
러닝머신러닝 ㄴ150 줬대 2018.06.11 06:05:24
쉽딱 저에 의견으로는 모델이 이뻐야 텍스쳐 입혀도 이쁜데 223.62 2018.06.11 06:07:29
쉽딱 이건 판단하기 힘드네 223.62 2018.06.11 06:07:47
ㅇㅇ 머리크기 줄이고 상체 크기 줄이고 팔 두껍게 하고 손크기 키우고 다리 길이 줄이고 하면 될듯 어차피 개인취향인 부분이다만 일반적인 비율이라면 이렇게 해야 맞지 않을까 223.38 2018.06.11 06:08:56
ㅇㅇ 모델러가 해부학은 공부 안했나보다 돈 부어서 하는거면 컨셉을 명확히 해서 해야될듯 밸런스가 안맞아서 이도저도 아닌느낌남 머리보면 몸이 전체적으루 좀더 짧아야될거같은데 몸은 일반 12~14살 같구 머리는 10살이하 어린애같아 머리에 컨셉을맞추던 몸에맞추던 둘중하나를해야할듯 119.149 2018.06.11 06:12:27
ㅇㅇ 150짜리 퀄리티는 아닌거같당ㅋㅋㅋㅋ 걍 맥제에서 외주구하지 211.243 2018.06.11 06:13:57
G군 아무리 무에서 유로 창조한다해도 갤럼들이 어색하다고느끼는게 곡선의신체느낌이 없는게큰듯 가슴빼면 다리포함몸체가 가늘게보일텐데 팔이짧다고볼게 그이유 Whisper Sheep 2018.06.11 06:14:51
포동포도 비율이 너무 안 맞는데 2018.06.11 06:14:57
기무대띠 비율이상하지만 팬티사진은 찍어줄께 2018.06.11 06:17:20
MANKALO 의견이 다 다르네, 그리고 비율 안맞는거는 각도때문일수도 있음, 유니티에 불러와보니까 나름 괜찮더라. 일단 완성되고 봐야지 2018.06.11 06:23:59
SeekRem 대가리가 뭐 저리크냐 다리도 ㅈㄴ기네 2018.06.11 07:50:55
카랑카람 150은 상당히 쎈거같다. 머리야 애니메 로리캐릭이면 생각보다 크게되는게 맞고, 가슴은 로리거유된거같다. 비율은 제대로 프론트뷰 봐야할듯. 저기서 옷입히면 이전이랑 완전 다른느낌나고 텍스쳐입히면 또 다름. 2018.06.11 08:53:48
MANKALO ㄴ고마워요 모델링 빌런! 2018.06.11 08:54:56
러닝머신러닝 해커가 이미 카피해간 캐릭입니다. 2018.06.11 08:56:52
Bunny Y 너무 대두인듯한뎅 2018.06.11 09:41:28
ㅇㅇ 흠 150짜리는 아닌거같은 121.136 2018.06.11 10:40:35
ㅇㅇ 와 이게 150??? 하이폴 가격으로 받아가네 220.93 2018.06.12 17:16: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004 일반 조탁에서 전시회 했다는뎅 3 NAME_HORANG 2018-06-14 0
18003 일반 제이씨현 트래커. 베이스 따로시켜도 80만원넘네 4 마요릭 2018-06-14 0
18002 일반 트레일렌더링 해놓아니까 넘 예쁘자너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01 일반 역사책 한두줄만 수정해도 그거 배우는 세대는 다 그리아는듯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00 일반 vr 서로 부러운점 14 sing)Hana 2018-06-14 17
17999 일반 오큘 + 바이브트래커쓸려면 1 마요릭 2018-06-14 0
17997 일반 립모션 mr은 사지마라 5 sing)Hana 2018-06-13 2
17996 일반 ㅋㅋ이겜 닉중복되네 4 주드래곤 2018-06-13 0
17995 일반 바이브 쓰고있는데 오큘로 바꾸고 싶다 .... 2 ㅇㅇ 110.70 2018-06-13 0
17994 일반 귀여운 미코 있는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세요 2 pocky 2018-06-13 0
17993 일반 애들아 립모션 사지마 2 너숙청 2018-06-13 0
17992 일반 바이브 박스 너무 냄새 좋음 ㅇㅇ 223.33 2018-06-13 0
17991 일반 바이브 삿을때 박스에 이상한 냄새 존나나더라 1 댕타 2018-06-13 0
17990 일반 아마존에서 구매하면 안좋은점이 머야? 1 댕타 2018-06-13 0
17988 일반 곧있으면 여름할인 시작할것같은데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3 0
17986 일반 움직일때마다 조금씩끊기는건 뭔문제냐 7 ㅇㅇ 211.63 2018-06-13 0
17985 일반 모두 오랜만. Cloth관련으로 도움좀. 2 Rinef 2018-06-13 0
17984 일반 다들 독도는 우리땅! 일본 꺼져라 12 momo 14.49 2018-06-13 0
17983 일반 2B 아바타 쓰는데 탈모 생김 CelesT 2018-06-13 0
17982 일반 프리뷰에서는 애니 적용되는데 메어리 219.255 2018-06-13 0
17981 일반 곧 오큘온당 3 Roosakov 2018-06-13 0
17980 일반 Vr챗 한다고 하니까 네다씹 소리 들었다 6 ㅇㅇ 49.50 2018-06-13 0
17979 일반 이 아바타 있는 월드 아는사람 있냐? ㅇㅇ 222.237 2018-06-13 0
17978 일반 일하느라 VR못했다.. King_is_Gombo 2018-06-13 0
17977 일반 이거해볼라면 오큘러스 사야함? 4 ㅇㅇ 14.32 2018-06-13 0
17976 일반 뭔가 되게 이쁘고 귀엽고 신기한거 많은 아바타 월드있음? 1 ㅇㅇ 182.31 2018-06-13 0
17975 일반 간바루joy 2 공배기 2018-06-13 0
17974 일반 안면 마스크쓰면 땀흡수 잘된대서 샀는데 4 카디아. 2018-06-13 0
17972 일반 hp mr 좋냐 2 ㅇㅇ 210.105 2018-06-13 0
17971 일반 이게 전설의 검인가 먼가 하는거구망 FOX 218.238 2018-06-13 0
17970 일반 김치들이 일본어로 대화하는거 보면 좀...그렇지 않냐 13 ㅇㅇ 39.7 2018-06-13 0
17969 일반 유니티 보라돌이 왜이럼? 3 ㅇㅇ 220.66 2018-06-13 0
17968 일반 근데 노말맵 초록색이랑 파란색 차이가 뭐임? 4 긴긴 2018-06-13 0
17967 일반 너무질린다.... 1 티피 2018-06-13 0
17966 일반 월드 제작 강좌 언제 떠여 xx 110.70 2018-06-13 0
17965 일반 월드 만드는 늒네인데... 픽업만 걸면 오브젝트가 사라짐... 3 dd 124.5 2018-06-13 0
17964 일반 브갤 질문 3 ㅇㅇ 121.136 2018-06-13 0
17963 일반 아바타 만들었음 3 ㅅㅋㅋ改 2018-06-13 0
17958 일반 립모션 쓰면 이동이나 매뉴열기같은건 어케함? 1 ㅇㅇ 210.105 2018-06-13 0
17955 일반 mmd모션을 집어넣으면 G군 2018-06-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