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주주문한거 바디 도착함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6652
  • 2018-06-11 05:26:17
							

텍스쳐는 내일 적용시켜서 보내준다고 하네


현재 머리카락 미완성(형태만 잡음), 모프 미적용, 옷 미적용이고

가슴크기 내가 생각한거보다 너무 커서 반쯤으로 줄여달라고 했었는데, 이 정도 단게에서 보기에 여기있는 모델러들은 어캐 생각하냐, 아직 손맵 적용하기 전까지는 모르는 것?



Jatking 가슴이너무큰걸 2018.06.11 05:27:10
MANKALO ㄴ그건 적어놨자너 2018.06.11 05:27:57
ㅇㅇ 다리가 긴건지 팔이 짧은건지 감이 안오는데 뭔가 어색한듯함 223.38 2018.06.11 05:28:39
ㅇㅇ 돈받고 연습하는수준 ㅋㅋㅋㅋㅋ 211.63 2018.06.11 05:29:21
꿀뚤 옷입혀봐야알듯 2018.06.11 05:30:39
Seal 창조경제.. 2018.06.11 05:33:40
학과가_사라진_아싸 길이는 적당한데 팔이 너무 가늘고 대가리 비율이 안맞는것같아 좀 줄여야 괜찮지않을까 2018.06.11 05:41:12
ㄴㄴㅅ 텍스쳐 입히면 괜찮을거같은데? 2018.06.11 05:42:17
ㄴㄴㅅ 다리길이나 머리크기 살짝줄이면 적당할듯 내가볼땐 2018.06.11 05:43:16
G군 텍스쳐가 관건 Whisper Sheep 2018.06.11 05:43:22
아보 너무 큰데 큰게 좋음 223.62 2018.06.11 05:43:29
ㅇㅇ 팔 방아깨비 수준 106.254 2018.06.11 05:43:57
눈농 원래 텍스쳐가 반이상은 먹고 드간다 재질까지 표현가능하니 - dc App 2018.06.11 05:46:44
ㅇㅇ 밸런스가 이상함 다리는 겁나길고 팔은 겁나 짧음.정면에서 볼땐 모르겠는데. 측면으로 보니까 가슴이 시작되는 위치의 경계를 명확하게 나누지 않아서 이상해보임 211.243 2018.06.11 05:49:42
러닝머신러닝 얼마주고함? 업체? 2018.06.11 05:51:14
아신밀 저거만 봐서는 애매한데 몸만보면 로리가 아닌데 머리가 로리임 엘린같은분위기라치기에도 애매하고 텍스쳐가 문제겠네 진짜 - dc App 2018.06.11 05:51:58
ㅇㅇ 하체조금 줄여야 121.136 2018.06.11 05:58:11
ㅇㅇ 가슴가리고봣을때 대가리크기도좀 121.136 2018.06.11 05:58:49
김끄리 난 괜찮은거같은데 내가너무십뜨악인건가 ... 2018.06.11 05:59:44
MANKALO 러닝머신//150, 업체 2018.06.11 06:01:56
시마다아리스 캐릭터 로폴은 텍스쳐 적용하기까진 모르는 법 기본적 비율이 좀 틀어진거 같긴 함 - dc App 2018.06.11 06:02:45
5Sori 얼마줬어? 2018.06.11 06:03:49
러닝머신러닝 ㄴ150 줬대 2018.06.11 06:05:24
쉽딱 저에 의견으로는 모델이 이뻐야 텍스쳐 입혀도 이쁜데 223.62 2018.06.11 06:07:29
쉽딱 이건 판단하기 힘드네 223.62 2018.06.11 06:07:47
ㅇㅇ 머리크기 줄이고 상체 크기 줄이고 팔 두껍게 하고 손크기 키우고 다리 길이 줄이고 하면 될듯 어차피 개인취향인 부분이다만 일반적인 비율이라면 이렇게 해야 맞지 않을까 223.38 2018.06.11 06:08:56
ㅇㅇ 모델러가 해부학은 공부 안했나보다 돈 부어서 하는거면 컨셉을 명확히 해서 해야될듯 밸런스가 안맞아서 이도저도 아닌느낌남 머리보면 몸이 전체적으루 좀더 짧아야될거같은데 몸은 일반 12~14살 같구 머리는 10살이하 어린애같아 머리에 컨셉을맞추던 몸에맞추던 둘중하나를해야할듯 119.149 2018.06.11 06:12:27
ㅇㅇ 150짜리 퀄리티는 아닌거같당ㅋㅋㅋㅋ 걍 맥제에서 외주구하지 211.243 2018.06.11 06:13:57
G군 아무리 무에서 유로 창조한다해도 갤럼들이 어색하다고느끼는게 곡선의신체느낌이 없는게큰듯 가슴빼면 다리포함몸체가 가늘게보일텐데 팔이짧다고볼게 그이유 Whisper Sheep 2018.06.11 06:14:51
포동포도 비율이 너무 안 맞는데 2018.06.11 06:14:57
기무대띠 비율이상하지만 팬티사진은 찍어줄께 2018.06.11 06:17:20
MANKALO 의견이 다 다르네, 그리고 비율 안맞는거는 각도때문일수도 있음, 유니티에 불러와보니까 나름 괜찮더라. 일단 완성되고 봐야지 2018.06.11 06:23:59
SeekRem 대가리가 뭐 저리크냐 다리도 ㅈㄴ기네 2018.06.11 07:50:55
카랑카람 150은 상당히 쎈거같다. 머리야 애니메 로리캐릭이면 생각보다 크게되는게 맞고, 가슴은 로리거유된거같다. 비율은 제대로 프론트뷰 봐야할듯. 저기서 옷입히면 이전이랑 완전 다른느낌나고 텍스쳐입히면 또 다름. 2018.06.11 08:53:48
MANKALO ㄴ고마워요 모델링 빌런! 2018.06.11 08:54:56
러닝머신러닝 해커가 이미 카피해간 캐릭입니다. 2018.06.11 08:56:52
Bunny Y 너무 대두인듯한뎅 2018.06.11 09:41:28
ㅇㅇ 흠 150짜리는 아닌거같은 121.136 2018.06.11 10:40:35
ㅇㅇ 와 이게 150??? 하이폴 가격으로 받아가네 220.93 2018.06.12 17:16: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671 일반 폴리곤수 제한 해제 방법이 풀렸으니 이제 파티클수 제한 해제법을 뿌린다 3 가으자!!!!!!!! 222.104 2018-06-24 0
22670 일반 키넥트 질문 좀 받아주라 3 꼬마키` 2018-06-24 0
22669 일반 vr회식햇는데 생각보다일찍깨네 3 꿀뚤 2018-06-24 0
22667 일반 유니티에서 재생할때 파티클이 재생이 안되는경우도있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24 0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22656 일반 근데 저작권 조까 하고 사용해도 뭐 당할일은 없지않나? 6 댕타 2018-06-24 0
2265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뭐야 3 ㅇㅇ 182.225 2018-06-24 0
22654 일반 치마에 힘들게 cloth넣었는데 1 ㅇㅇ 218.147 2018-06-24 0
22653 일반 키넥트 2개 쓸수있으면 바이브보다 좋은거아니냐 3 ㅇㅇ 59.152 2018-06-24 0
22651 일반 완장 달아봤는데 6 ㅇㅇ 14.44 2018-06-24 0
22650 일반 저댄 김치아이돌노래는 다 어려운듯 2 댕타 2018-06-24 0
22649 일반 트래커 쓰고 ㄹㅇ 기술의 대단함을느낌 댕타 2018-06-24 0
22646 일반 VR만 사면 씹인싸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7 ㅇㅇ 125.180 2018-06-24 0
22645 일반 조금은 불친절한 폴리곤제한푸는법 19 ㅇㅇ 121.143 2018-06-24 18
22642 일반 아바타월드이 하얀벽있다가 커푸 2018-06-24 0
22638 일반 cloth로 머리 풍성풍성 해보이게 보이는방법 아는사람~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3 0
22637 일반 오늘 새벽에 수녀 아바타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23 0
22632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친구한테 들은건데 6 MANKALO 2018-06-23 0
22629 일반 방금 트래커 3개 샀는데 일레임 2018-06-23 0
22625 일반 vr챗 일상 갤러리 1 A.ms 2018-06-23 0
22623 일반 VR기기 없는애들은 1 Luche 2018-06-23 0
22622 일반 브린이 이번엔 눈동자 질문드려요... 2 라임귤 2018-06-23 0
22620 일반 아바타 제작중인데 이놈에 폴리곤 빵꾸 때우느라 시간 다보내네.. 1 ㅇㅇㅇ?? 211.200 2018-06-23 0
22618 일반 바이브 입고좀 ㅇㅇ 115.41 2018-06-23 0
22616 일반 갠차는 3d 모델 있는데 업스려낭 1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0
22615 일반 맵 질문 1 Karen 2018-06-23 0
22614 일반 mr중고로사면 대충얼마얌? 3 주드래곤 2018-06-23 0
22611 일반 vr노숙자 1 casdadsvr 121.140 2018-06-23 0
22609 일반 혹시 손전등 만드는법 올라온강좌 있나용 3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3 1
22608 일반 아바타가 너무 사기라 대충찍어도 이쁨 1 애플치즈 2018-06-23 0
22607 일반 혹시 일곱개의 대죄 에스카노르 아바타 있는 월드있나요? 대죄 1.233 2018-06-23 0
22605 일반 이캐릭은머임? ㅇㅇ 49.143 2018-06-23 0
22602 일반 브알챗에서 가끔 듣는 노래인데 이거 2 Seolmyu 2018-06-23 0
22601 일반 지브리월드 계속 업뎃되나보네 2 중포 2018-06-23 0
22599 일반 vr챗때문에 주식팔아 바이브 산다 1 일레임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